고토수복을 위한 방법

소오강호 2015. 9. 14. 10:28



이게 머야?


백제가 점령한 마한땅이 4천리인데?

고구려가 점령한 패려는 진나라기록에 흑수말갈에서 서쪽으로 2만리인데?

중국기록에 고구려가 요하를 건너서 서쪽으로 수천리 먹엇다고 되어있는데?

진(晉)나라기록에 훈족과 센족이 침공해서 백제에 지원병을 요청했더니 도와준답시고 들어와서는 그대로 주저앉아 땅을 빼앗았다라고 되어있는데?

진나라이래로 백제가 양자강동쪽일대를 차지했다고 중국기록에 나와있는데?


중국기록도 안보고 고대한국기록도 안보고.................니네 교수맞어?

역사저널 그날 자체가 문제가 많은 프로그램이고,pd가 아무래도 식민빠인것 같습니다.(개인적인 생각이지만;;)
고구려편에서는 식민학자인 임xx 라는 사람이 패널로 참여했었죠.
그리고 광개토태왕을 계속 광개토왕,광개토왕 그럽니다 ㅉㅉ
역사저널 그날도 식민빠들이 점령했나 봅니다 ㅎㄷㄷ
식민빠,화교,짱깨들이 방송국 주요 요직에 앉아있다보니 이런문제가 생기는것 같군요.
참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지금 시급한 일이
당장 동북아역사재단 해체 시키는 것과, 식민사학의 뿌리를 근절하는 일 일겁니다.
물론 국방,경제 다 중요하지만

민족의 정신(얼)을 잃어버리만 미래가 없기에, 가장 중요한 올바른 史교육을 전면적으로 시행할 필요가 있다고 봅니다.
지배계층은 1%미만입니다..그들은 쪽빠리가 분명한듯합니다.
환빠도 문제고,식민빠도 문제입니다.
둘다 척결해야합니다. 물론 당신같은 사람들도 말이죠^^(지나친 국수주의자들도 골칫거리입니다^^)
님이 과대망상하시는 듯 그 프로가 개콘보다도 훨 나은데
할말이 없다...아직도 이렇게 생각하는 사람이 있다니...베이징북쪽 발해진이라는 마을의 현지지리지 중국어 되면 읽어봐라..거기에 발해수도 상경성이 그곳에 있었다고 적혀있다.중국어 공부해서 당나라지리지 한번 읽어봐라..서역지방을 당나라에서 갈라로라고 불렀는데 갈라로에 속한 부족이 모두 발해의 사병이 되었다고 적혀있다..니 머리는 도대체 왜 달고 다니느냐
소오강호님의 높은 학문 내공은 인정합니다. 그러나 수준 낮은 언행이 내공의 격을 떨어뜨립니다.
겸손하시면 어떨까요.
역사저날 그날 너무 수준떨어져서 안본지 오래요~~~
소오강호님이혈압안오르면 정상이아니죠 저는고등학생으로 이내용을친구들에게전파중입니다 그런데 어턴사람은이렇게말하죠 이거진짜임?말이안되등등 담이썬생님한테는 우리굗과서와 역사가왜곡당햇다하니 선생님은 어디가?뭔소리야 등등 어느선생님은 이상한 사상히라고말하기도하죠 .. 정말어처구니없죠 제가 역사를하는데 이런말 들으면 정말 혈압오느 르죠 하물며 그걸연구하며 계신분은오죽합니까? 소오강호님이 이분야를하면서 그런소리들을때 혈압오르는게정상이죠 언행가지고 소오강호님에게뭐라하지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