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매체

매나테크박사 2011. 5. 4. 02:35

 

 

 

ㆍ사회적 기업으로서 기업 이념 재확립 및 사회공헌 프로그램 강화
ㆍ올바른 건강식품을 통해 전 세계 영양실조 문제 해결에 앞장서
ㆍ제품 구매를 통해 기부에 참여하는 기브 포 리얼(Give for Real) 프로그램 확대
 
 
리얼푸드테크놀로지 솔루션을 실현하는 글로벌 웰니스 기업 매나테크(www.mannatech.com)는 전 세계 영양실조 문제 해결에 앞장서며 매나테크의 기업 이념을 사회적 기업으로 재확립하고, 제품 구매를 통해 기부에 참여하는 새로운 ‘기브 포 리얼(Give for Real) 프로그램을 전 세계에 걸쳐 실천하고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매나테크는 1994년 창립 이후, 리얼푸드테크놀로지 솔루션을 바탕으로 올바르고 건강한 제품을 개발하여 사람들의 삶을 건강하고 풍요롭게 변화시켜주고자 하는 기업 이념을 실천해 오고 있다. 나눔 정신을 기업 철학으로 삼고 있는 매나테크는 기업 차원의 사회공헌 프로그램 실천 전략을 새롭게 정립하고 전 세계적으로 만연하고 있는 영양실조 문제 해결에 더욱 적극적으로 앞장서 나가 예정이다.
 
매나테크는 이미 지난 11년 동안, 매나테크 창립자 샘 캐스터(Sam Caster, 매나테크 창립자)와 그의 부인인 린다 캐스터(Linda Caster)가 설립한 비영리 자선 단체- 매나릴리프(MannaRelief)를 후원하며 영양실조로 고통 받고 있는 전세계 아이들에게 최적의 영양 식품을 제공해 오고 있다. 현재 전 세계 83개 국가의 11만 여명 이상의 아이들에게 2천5백만인분의 영양 식품을 제공하여 그들의 삶을 변화시켜주었다.
 
2011년, 매나테크는 매나릴리프(MannaRelief) 후원 활동을 보다 확대하고 기업의 사회적 역할을 더욱 강화하는 것은 물론, 매나테크의 모든 회원들이 직접 기부 활동에 참여 할 수 있는 새로운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기브 포 리얼(Give for Real)’ 프로그램을 전 세계적으로 도입하고 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가기 위한 준비를 하고 있다.
 
전 세계 영양실조 문제 해결을 위한 새로운 기금 조성 메커니즘인 매나테크의 기브 포 리얼(Give for Real) 프로그램은 특정 제품에 대한 자동 주문이 이루어질 때마다 일정 금액이 자동 기부된다.  이와 같이 마련된 기부금은 매나테크 만의 기술을 활용하여 특별히 개발된 파이토블렌드(PhytoBlend) 파우더를 생산하는데 사용된다. 아이들이 반드시 섭취해야 할 필요 영양요구량을 100% 충족 시킬 수 있는 파이토블렌드(PhytoBlend) 파우더는 매나릴리프(MannaRelief)를 통해 전세계 아이들에게 전달하게 된다. 
 
매나테크 미국 및 캐나다는 지난 2010년 하반기에 기브 포 리얼(Give for Real)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정립하여 진행 중에 있다. 기브 포 리얼(Give for Real) 프로그램의 첫 번째 구호 활동은 지난 겨울 멕시코에서 실현되었다. 60만인분의 파이토블렌드(PhytoBlend) 파우더는 전 멕시코 대통령 빈센트 팍스(Vicente Fox, 전 멕시코 대통령) 부부가 설립한 자선 단체(Fundacion Vamos Mexico)와의 협약을 통해 멕시코의 4개 주, 52개 고아원에서 생활하는 5천여 명의 아이들에게 제공되었다. 또한 올해 초에는 엘살바도르에 있는 6천 여명의 아이들에게 파이토블렌드(PhytoBlend) 파우더를 기부 하였다. 매나테크는 앞으로 전 세계의 많은 아이들에게 혜택을 전할 예정이다.
 
매나테크의 사회공헌 활동은 기브 포 리얼 프로그램에만 그치지 않고 또 다른 단체를 동참시키는 일로 확대되고 있는 중이다. 매나테크는 공식 제품후원 협약을 체결한 ‘ISKA(인터내셔널 가라데 협회)’의 NASKA (북미가라데협회)와 손을 잡고 북미지역의 14개 도시 투어 경기에서 올바른 식습관과 균형 잡힌 영양에 대해 교육 및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매나테크 창립자 샘캐스터는 “사회적 기업으로의 변화는 다른 사람들에게 부를 환원하는 방식에도 엄청난 변화를 불러 일으킬 것이다. 매나테크는 네트워크 마케팅 방식을 통해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보다 강력한 사회 공헌 활동을 실현해 나갈 수 있게 해주어 회원들에게 사회적 기업가로서의 자부심과 자긍심을 심어 줄 것이다.”라며 “매나테크의 사회적 기업가들은 자신의 작은 변화로부터 세상을 변화 시켜 나갈 것이며, 매나테크와 함께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더 크게 성장해 나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출처:http://www.ntimes.co.kr/sub_read.html?uid=324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