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포크와 나이프

    marimo 2018. 12. 29. 13:36

    용평스키장 갔다가 한우맛집에서 포식하고 왔어요!!







    겨울시즌을 맞아 용평스키장으로

    스키를 타러 슝~떠나게 되었어요~!!ㅎㅎ







    스키 실컷 타고 저녁을 어디서 먹을까 고민하다가

    이 리조트 안에 한우맛집

    모두랑용평셀프한우마을이 눈에 보이더라구요~!





    이곳은 셀프형 식당인데 내가 원하는

    부위를 가져다가 먹는 시스템이에요~

    스키타느라 힘도 들고 배고 고프고

    빨리 먹고싶은 생각뿐이였어요ㅎㅎ






    구경하면서 뭘 먹을까 하다가

    등심이랑 갈비살이 땡겨서

    이걸로 계산해 먹기로 했답니다~!!





    가격도 생각보다 비싸지 않고

    꽤 괜찮은 편이였어요!!





    마블링도 좋고

    완전 먹음직스러운 한우

    크기도 두툼하고 먹을맛 나겠더라구요~ㅎㅎ





    빨간 마블링이 마치 저를

    유혹하는 듯한ㅎㅎㅎ

    얼른 먹어보자고요~!!






    맛있게 익어가는 한우~~

    숯불에 구워서 먹는거라서

    더 맛있게 구워지는것 같았어요~!!

    고기 상태도 역시 최상~~~






    고기 구울때 연기가 많이 나는데

    이곳은 환풍시설도 잘 되어있어서

    옷에 냄새도 잘 안베고

    깔끔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이렇게 상추쌈에 싸서 먹으니까

    완전 존맛탱~~~!!

    하아 입에서 살살 녹네요ㅜㅜ





    매콤한 고추 양파절임과 같이 넣어서

    먹으니까 더 맛있더라구요!!





    육즙도 많고 육질도 부드럽고

    완전 백점만점 한우였어요~~~ㅎㅎ





    양파절임이랑 같이 먹으면 더욱 맛있고용~~

    완전 엄지척! 엄지척!ㅎㅎ





    국물이 땡겼는데 구수한

    차돌된장찌개를 같이 먹었어요~

    차돌이 들어가서 국물맛도 더 시원하고

    담백했어요!!




    두부도 푸짐하게 들어가있고

    국물에 밥 비벼서 같이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수 있어요~~





    여기에 맛있는 물냉면까지 클리어~!!

    고기먹고나서 냉면 빠지면 너무

    섭섭하니깐요~~ㅎㅎ






    스키장안에 이렇게 맛있는 한우맛집이 있어서

    멀리 나가도 되지 않아서

    넘 편하고 좋았어요!!
    스키장이랑 보드 타러 많이 오실텐데

    여기 추천해드리고 싶네요~~ㅎㅎ





    모두랑용평셀프한우마을

    강원도 평창군 용산리 130 1층 용평리조트내

    033-335-1192

    080-334-9292


    www.강원도한우.kr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화이팅 하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