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포크와 나이프

    marimo 2015. 1. 21. 14:36

    계산동킹크랩- 랍스타,대게전문점 킹의전설

     

     

     

     

     

     

    킹크랩 먹으러

    킹의전설에 다녀왔어요-

     

    노란간판이 딱 눈에 띄면서

    여기서 먹어야겠다 싶더라구요 ㅎ

     

     

     

     

     

     

     

    입구에 찜통에서는

    김이 올라오는게

    맛있는걸 찌고 있는거 같았어요

     

     

     

     

     

     

    우리가 고른 킹크랩!!

     

    엄청 큼지막하고

    힘이 좋아서

    막 움직이고 난리더라구요 ㅎ

     

     

     

     

     

     

     

     

    상차림비가 있지만

    상차림비에 비해서 너무 잘나오는 반찬들 ㅎ

     

     

     

     

     

     

     

    킹크랩을 시켰을뿐인데

    반찬이 여러가지 맛있는게 나오더라구요

     

    우선 홍합탕!!

    칼칼하면서 시원한게 좋았어요!!

    홍합이 더 있었다면 좋겠지만

    난 홍합탕을 먹으러 온게 아니니까 ㅎ

     

     

     

     

     

     

     

    해산물도 나오는데

    이건 또 추가로 시켜먹을수도 있더라구요

     

    굴이 진짜 맛있었어요

    역시 겨울은 굴이네요 ㅎ

     

     

     

     

     

     

     

    역시 굴은 초장이죠!!

     

     

     

     

     

     

    이건 오징어샐러드였는데

    초고추장이있어서 인지

    초무침같은 느낌도 나요!!

     

    근데 야채가 많이 있어서

    샐러드의 느낌이 더 나구요

     

     

     

     

     

     

    오꼬노미 야끼까지 나왔는데

    이거 진짜 맛있어서

    킹크랩 나오기전에

    이거 싹 다먹고

    배고픈거 완전 사라졋어요 ㅎ

     

     

     

     

     

     

    다 먹은거 다 치우고

    킹크랩 등장-

     

    완전 푸짐하고~

    살도 많고

    먹을게 진짜 많더라구요

     

     

     

     

     

     

     

    먹기좋게 잘라서 나오니까

    굳이 힘써 가며

    다리 안에있는 살을 파먹으려 할 필요가 없어요 ㅎ

     

     

     

     

     

     

     

     

    내장은 볶음밥을 위해

    남겨둬야해요

     

    퍼먹으면 맛있지만

    인내의 시간을 거치면

    맛있는 볶음밥을 먹을수있지요 ㅎ

     

     

     

     

     

     

     

    다리의 살이 꽉꽉!!!

    포크로 살짝 들어내서

    입으로 바로 직행 ㅎ

     

    너무 부드러우면서도

    킹크랩 맛을 제대로 느낄수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집게에도 살이 꽉꽉!!!

    역시 버릴게 하나도 없네요 ㅎ

     

     

     

    아 ㅠㅠ 분명 볶음밥까지 시켜서 먹었는데

    결국 나오자마자

    볶음밥 위에 올려진 치즈를 보고 흥분해서

    바로 다 먹어치웠나봐요!!!

     

    게딱지에 담겨 나와서

    완전 딱 예쁘기도 하고 맛있었는데 ㅠㅠ

     

    아쉽지만 그건 다음에 또 가서 먹게되면

    찍어올게요 ㅎ

     

     

     

     

    대박 ㅠ 대박사건.. 포실포실한 저 살...
    매번 좋은포스팅 잘 읽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