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포크와 나이프

    marimo 2015. 1. 22. 15:11

     

    여주맛집 추천- 한우먹으러 여주가볼만한곳- 우준아빠의하누야-

     

     

     

     

     

     

    여주가서 아울렛 다 돌고

    맛있는 한우를 먹으러 왔어요!!!

     

    반찬으로 생간까지 주는 이곳은

    우준아빠의하누야

     

    엄청 신선해보이는게

    보기만해도 군침이 돌아요 ㅎ

     

     

     

     

     

     

     

     

    참숯으로 한우를 구워먹으니

    맛이 없을래야 맛이 없을수 없어요!!!!

     

    그리고 한우도 완전 질좋고

     

     

     

     

     

     

    반찬은 여러개 나왔는데

    우렁된장찌개도 맛있고

    무국도 맛있고

    다른 반찬들도 다 괜찮았어요

     

     

     

     

     

     

     

    정육식당이라서

    고기도 엄청 저렴한데

    여기에 매점에서 과자나 술도 같이 판매하고 있어서

    고기먹으면서 같이 먹을수있어요!!

     

    모든지 저렴하게 먹을수있는곳이라

    너무 좋아요

     

     

     

     

     

     

     

    고기 사오자마자

    바로 포장 벗기는

    급한 손놀림 ㅎ

     

     

     

     

     

     

     

    이정도는 되야

    한우 먹었다!! 할수있겠죠? ㅎ

     

     

     

     

     

     

     

    조금씩조금씩 맛있게 구워먹기위해서

    잘라서 올렸는데

    개찐도찐이었어요 ㅎ

     

    빨리구워지고 빨리 먹으니까

    금방 또 올려서 구웠죠

     

     

     

     

     

     

     

    너무 맛있는데

    참숯에 구워서 더 맛있는거 같고

     

    새우도 사서 같이 구워먹었는데

    이것도 강추!!!!

     

    새우구이 진짜 오랫만이었는데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육즙이 살아있고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던 한우 등심-

     

    정육식당은 저렴하면서도

    질이 좋아서 올수밖에 없어요

     

     

     

     

     

     

     

    비빔냉면을 시켰는데

    야채가 많이 들어가있어서

    처음에는 놀랐지만

    같이 먹으니 야채가 많은게 너무 좋았어요!!

     

    입이 매콤하지만 상쾌한 느낌이랄까? ㅎ

     

     

     

     

     

     

     

    고기도 맛있게 먹고

    냉면이랑 같이 먹으니 더 맛있고!!

     

    새우도 참숯에 구워먹으니

    왠지 더 맛있는거 같고

     

    다 맛있네 여기? ㅎㅎㅎ

     

     

     

     

     

     

     

     

    나가는 아이들의 손에는 과자가 하나씩!!!!

     

    배부른 부모들이 기분이 좋아서

    하나씩 다 사주는거 같아요 ㅎ

     

     

     

     

     

     

    한우를 너무 맛있게 먹을수 있어서

    다음에 여주를 오면

    또 들러야겠네요-

     

    강.력.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