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포크와 나이프

    marimo 2015. 3. 12. 10:24

    인천논현동맛집- 분위기좋은 이탈리안레스토랑 파우제-

     

     

     

     

     

     

    인천 논현동에 있는 레스토랑 중에서

    가장 큰 규모를 가지고 있는거 같아요

     

    오픈기념행사도 하고 있고

    이번에 먹고 나서 무료식사권도 주셔서

    조만간 한번 더 가게될거같아요

    무료식사권이 4월까지니까 ㅎㅎ

     

     

     

     

     

     

     

    광장코아 4층에 있어요~

     

     

     

     

     

     

    와인행사도 하고있었는데

    1잔에 4500원인 와인이 2잔에 7천원!!!

     

    너무 좋아요 ㅎ

     

     

     

     

     

     

     

     

    자리도 넓고 깔끔해서

    모임장소로 오기도 좋을거 같고

    단체석도 있어서 단체 모임이나 가족행사에 좋을거 같아요

     

    주차도 가능해서 굿 :)

     

     

     

     

     

     

     

    한쪽에 자리를 잡고 앉아서 ㅎ

     

    스페셜세트 메뉴도 있었지만

    먹고싶은 메뉴들이 있어서

    그냥 하나하나 시켯어요-

     

     

     

     

     

    리코타 치즈 샐러드부터!!

     

    부드러우면서도 담백하고 하얀 리코타 치즈와

    상큼한 소스의 샐러드

    완전 잘 어울려요!

     

     

     

     

     

     

     

    리코타치즈샐러드 엄청 좋아하는데

    요즘은 먹을수 있는 곳이 많아져서 더 좋아요!!

     

    다른 음식들과도 잘 어울리는 환상의 궁합

    ♥ㅁ♥

     

     

     

     

     

     

     

    파스타는 상하이파스타!!

     

    일반 파스타와는 다르게

    매콤한 스타일의 퓨전 파스타-

     

    워낙 매운걸 좋아하니까

    기대를 갖고 주문했는데 맛있었어요!!

     

     

     

     

     

     

    해산물과 매콤한 크림이 어루러지는데

    신기하게 자꾸 땡기고!!

     

    육개장 파스타도 있던데

    그것도 궁금해졌어요 ㅎ

     

     

     

     

     

     

     

    그리고 피자는 버섯피자

     

    갈릭크림소스와 버섯이 함께 올라가있는데

    마늘과 버섯의 조화

    완전 굿!!!

     

    내가 좋아하는것만 골라서 올린듯한 느낌이라

    완전 좋았어요

     

     

     

     

     

     

     

    와인은 2잔에 7000원 할인행사 중이라

    빼놓을수없죠-

     

    이탈리안 요리에 와인은

    치맥과 같으니까

     

    생맥주도 1+1이었지만

    이탈리안 요리엔 와인이 더 잘어울리는거 같아요

     

     

     

     

     

     

    조카도 함께 갔었는데

    어린이 고객이 있다고

    와플을 무료로 주셨어요!!

     

    이것도 행사였는데

    모르고 받으니 기분이 더 좋더라구요 ㅎ

     

    오픈기념행사 끝나기 전에

    언능 한번 가보세요

     

    슈퍼맨

     

     

     

     

    사진 보면서 와인이 갑자기 마시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분위기짱!!!엄청넓고 소래포구가 한눈에 들어와서 전망좋아요~~
    가족끼리 외식하기 좋아요. 상하이크림파스타가 특이하고 매콤하고 맛나요
    주말에 생파하러 가야겠군요~~~친구들이 좋아할거 가타요
    지나가다 들렀습니다.. 가격대는 어떻게 되나요?
    파스타, 피자는 15,000원 이하이구여 치킨, 목살 스텍은 17,000원 소고기 안심, 등심은 안먹어봐서 몰겠는데 좀 더 비싸겠죵
    샐러드도 가격이 궁금해요^^;;;
    샐러드는 리코타크림치즈샐러드추천이여~~가격은 13,000 정도 했던거 같네요 맛나요^^
    네 강추입니다. 전망이. 아주 좋습니다.수변공원이 내려다보이고
    저는 리코타 샐러드가 맛있어 집에 있는 사람 생각이 나서 포장해왔습니다. 오일드레싱은 따로 포장해주셔서
    아주 신선한 느낌으로 함께 또 먹었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화이팅 하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