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 군 생활한 당신, 혜택을 즐겨라!

댓글 9

병역안내/병역이야기

2016. 2. 29.



- 놀이공원과 음식점 편 -


“열심히 일한 당신, 떠나라!” 라는 말 기억하시나요? 몇 년 전 한 광고에 이 말이 나왔고 많은 사람이 이 말을 유행처럼 자신에게, 또는 서로에게 했었어요. 우리나라에서 우리 국민을 위해 열심히 군 생활을 하는 군인들에게 저 위의 말을 조금 바꿔서 전하고 싶어요. “열심히 군 생활한 당신, 혜택을 즐겨라!”

 

휴가를 즐기려면 우선 씹고 뜯고 맛볼 다양한 즐길 거리와 놀거리, 먹을거리를 알아야겠죠? 군인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오늘은 군인들을 위한 놀이공원의 혜택과 음식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 놀이공원

 

  

놀이공원에서는 어떤 혜택을 군인에게 주고 있을까요?

 

에버랜드

먼저 에버랜드를 볼까요? 에버랜드는 휴가증이나 신분증을 제시하면 군인 본인에 한해 무료입장을 할 수 있는데요. 에버랜드 정문 입장 전에 오른쪽에 있는 "예매티켓교환처"에 휴가증과 신분증, 아니면 외박증과 신분증을 제시하고 본인의 군번을 기재하면 에버랜드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교환권을 받을 수 있다고 해요. 이렇게 무료입장을 할 수 있는 기간은 2016년 9월 30일까지라고 합니다.

 

롯데월드 

롯데월드는 특별 휴가를 나오는 장병 본인에게 롯데월드를 무료로 이용할 기회를 주고 나라사랑카드를 가진 군인에게도 50%를 할인해주고 있어요. 특별휴가 때 무료로 이용하려고 할 때는 꼭 본인 소속부대에서 배포 예정인 특별휴가 장병 쿠폰과 특별휴가증을 지참하시는 것 잊지 마세요. 갈 수 있는 기간이 2016년 3월 31일까지로 아쉽게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기회가 곧 사라지게 됩니다. 기준을 충족시킬 때 나라사랑카드를 이용하면 50%를 할인해주거나 환급 할인해준다고 해요.

 

서울랜드

 

서울랜드도 나라사랑카드를 이용하면 무려 50%를 할인해줍니다. 위에 롯데월드랑 마찬가지로 기준을 충족시키면 50%를 할인해주거나 환급 할인해준다고 합니다.

 

 

# 음식점

  

  

아웃백

 

아웃백은 전월 실적 충족시에 IBK 기업은행 나라사랑카드로 월 1회 20%를 현장에서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또 국민은행 나라사랑카드를 이용하면 결제금액의 20%를 환급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빕스

빕스는 2016년 9월 30일까지 군인을 동반한 테이블에 40%를 할인해준다고 해요. 할인 전 결재금액 10만원 한도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국민은행 나라사랑카드를 이용하면 결제금액의 20%를 환급 할인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군인이 음식점이나 놀이공원에서 받을 수 있는 혜택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혜택을 받을 때는 꼭 나라사랑카드나 휴가증, 외박증 등 필요한 카드나 서류를 꼭 들고 가셔야 해요. 그리고 자신에게 맞는 할인 혜택을 요목조목 따져봐야 더 즐거운 시간을 누릴 수 있습니다. 열심히 군 생활한 당신, 좋은 휴가 되세요.

 





<취재: 청춘예찬 대학생 기자 박은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