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역이행자 우대 업무 협약’ [광주전남지방병무청]

댓글 0

병무청소식/병무청 소식

2020. 7. 30.

 

 

광주전남지방병무청은 디저트 카페 설빙광주지역 가맹점과 병역이행자 우대 업무 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병역판정검사 수검자, 동원훈련 이수자, 모범예비군, 병역명문가 등 병역이행자는 설빙의 인기 메뉴 5종에 대해서 2천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모범예비군은 간부 6년 병 4년간 동원훈련 전부이수자, 병역명문가3대 가족이 모두 현역복무 등을 성실히 마친 가문을 말합니다. 설빙 메뉴 할인은 이번 협약에 참여한 가맹점(조선대점, 호남대점, 충장점, 봉선점, 첨단2지구점)을 직접 방문해 이용하는 경우에만 가능(포장할인 불가)합니다. 매장 방문 시에는 병역판정검사 수검자 및 동원훈련 이수 예비군은 광주전남병무청에서 제공하는 할인권, 모범예비군은 모범예비군증, 병역명문가는 병역명문가증을 제시하면 됩니다.

 

 

 

 

 

한편, 광주전남지방병무청은 이번 협약에 앞서 작년 담양군과 업무협약을 체결, 광주전남지역 동원훈련 이수자에게 죽녹원을 비롯한 담양군 8개 유료관광지 입장료 50% 할인 서비스를 제공했었습니다.

 

 

 

 

 

이번 협약으로 병역이행자에게 실질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코로나 19 장기화로 침체된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작게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광주전남지방병무청에서 병역이행자 우대 분위기 조성을 위해 업무협약을 맺은 곳은 공차, 여수예술랜드, 베일리수스튜디오, 킹덤치과의원 등이 있습니다.

 

[출처]
사진 : 설빙, 베일리수스튜디오, 킹덤 치과의원, 죽녹원, 공차 누리집

 

 

 

<청춘예찬 이서경 부모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