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문성대학교에서의 경남병무청 병무홍보행사

댓글 0

병무청소식/병무청 소식

2020. 9. 21.

 

경남지방병무청에서는 병무 홍보 주간을 맞이하여 입대와 병역 제도에 관심이 많은 창원 문성대학교를 방문했습니다.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마스크와 손소독제 그리고 철저한 방역수칙을 지키며 시작된 홍보 부스에서는 창원문성대의 학생들과 대학 관계자들의 뜨거운 호응 아래 병무청의 홍보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날 경남지방병무청의 홍보부스에서는 다른 홍보행사와 달리 9월 7일부터 시작된 군 장병 편지 보내기 행사를 적극 홍보하며 학생들의 관심을 사로잡기도 했습니다.

남녀 학생 모두의 관심이 집중된 군 장병 편지 보내기 행사는 온라인으로 편지 쓰기 참여가 가능한 행사로 10월 31일까지 진행되는 행사입니다.

평소 군 장병의 수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었지만 막연히 어디로 보내야 할지 고민하고 있었다면 이번 기회에 마음을 담아 정성스러운 글로 전달이 되는 행사입니다.

군 장병 편지 쓰기 행사에 참여한 참여자를 대상으로 음료 교환권의 이벤트도 주어지는 행사에 그동안 가슴에 담아둔 군 장병을 향한 마음을 전달해 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창원문성대학교 홍보행사에서는 2020년 새롭게 달라지는 병역 제도와 함께 병무 행정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병무 행정 알아두기 그리고 입대 모집 안내까지 병역에 관한 궁금증을 해결하는 다양한 홍보행사도 함께 진행되었습니다.

 

평소 병역에 관해 관심이 많은 학생들은 물론이며, 홍보행사를 통해 새롭게 알게 된 병역 제도와 병역에 관한 궁금증을 해소하기도 하고 더 세밀한 정보도 얻을 수 있어 일석이조의 유익한 홍보행사가 되었다는 학생들! 오늘 알게 된 군장병 편지 쓰기 행사에도 꼭 참여하겠다는 말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병역 제도와 병무청의 다양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경남지방 병무청의 9월 병무 홍보주간과 함께한 유익한 홍보행사였습니다.

 

 

 

 

<청춘예찬 황은영 부모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