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영동병무지청장, 사회복무요원 간담회로 소통의 시간 갖다

댓글 0

병무청소식/병무청 소식

2020. 9. 28.

강원영동병무지청장, 사회복무요원 간담회로 소통의 시간 갖다

 

강원영동병무지청(지청장 서창률)은 9월 23일 (수) 속초의료원을 방문하여, 성실히 복무 중인 사회복무요원을 만나 격려하고, 복무 상황을 점검하였습니다. 또한, 9 24() 청사 내 회의실에서 강원영동병무지청에서 복무 중인 사회복무요원과 간담회를 갖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습니다.

 

먼저 서창률 지청장은 속초의료원 김진백 의료원장과의 환담에서 사회복무요원 복무관리에 대한 의료원의 협조에 감사를 전하고, 코로나19 상황에서 환자구호 지원 업무를 수행하고 있는 사회복무요원들에게 안전한 복무환경 조성과 적정 임무 부여 등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줄 것을 당부하였습니다.

 

 

 

그리고 각 간담회에서 각자의 자리에서 맡은 바 임무를 성실히 수행 중인 사회복무요원들에게 격려하고 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하였습니다. 또한, 감염병 예방을 위한 다중이용시설 방문 자제와 생활수칙 준수, 개인정보 보호 등 복무 교육을 실시하고, 사회복무요원으로서 우리사회에 꼭 필요한 일을 수행하고 있다는 자긍심을 가지고 공무수행자로서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하였습니다.

 

서 지청장은 앞으로도 복무기관 방문 간담회와 현장 교육을 통해 사회복무요원이 자긍심을 가지고 성실히 복무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청춘예찬 이정민 곰신기자>

 

 

 

#강원영동병무지청 #사회복무요원 #간담회 #속초의료원 #병무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