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병무지청, 병무홍보주간 기념 군 장병 편지쓰기 행사 실시

댓글 0

병무청소식/병무청 소식

2020. 9. 29.

안녕하세요. 청춘예찬 12기 기자 이예은입니다. 오늘은 인천병무지청의 병무홍보주간 행사에 대해 소개하는 기사로 찾아왔습니다.

 

 

 

 

인천병무지청(청장 김용진)은 9월 병무홍보 주간을 맞이하여 23일 인천병무지청에서 청사를 방문하는 병역판정검사자 등을 대상으로 ‘군 장병 감사편지 보내기’ 홍보 행사를 실시했습니다.

 

 

 

 

올해로 11회차를 맞이한 ‘군 장병 감사편지 보내기’ 캠페인은 성실히 병역을 이행하는 의무자들에게 감사와 격려를 전하고 병역이행 자긍심을 높이기 위해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제 병역이행의 첫 걸음을 시작하는 병역판정 수검자들은 진심 어린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남겨주어 편지쓰기에 동참해주었습니다.

 

 

 

여기서 잠깐 ! 군장병 감사편지 행사는 온라인으로 참여가 가능한데요. 국민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참여 방법은 병무청 누리집(www.mma.go.kr)에 들어가 감사편지 보내기 배너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추첨을 통해 매주 60명에게 기프티콘을 증정하니 많이 참여해주세요!

 

 

 

 

또한 인천병무지청은 ‘여러분의 선택, 병무청의 새로운 캐릭터가 탄생합니다’ 행사로 방문민원인들의 선호도를 조사하였습니다. 국민의 의견을 반영해 새롭게 바뀔 병무청 캐릭터가 기대됩니다.

이날 홍보는 코로나19로 다중집합장소를 피하고 방역 시스템이 잘 가동되고 있는 청사 내에서 안전하게 실시했다는 점!

 

 

 

이상으로 인천병무지청 소식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청춘예찬 이예은 곰신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