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 의무이행한 당신! 떠나라!

댓글 4

이전 콘텐츠/당찬 대학생

2011. 6. 27.

열심히 의무이행한 당신! 떠나라!

 

"와! 여름이다!"하고 마냥 좋아할 일이 아니다. 6월인데 날씨는 벌써 뜨겁다 못해 따갑다. 매일 30도를 웃도는 것이 일상이 되어버렸다. 초여름, 아니, 벌써 여름이 다 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아직 초여름임에도 불구하고 속초와 울진의 기온은 35.5도까지 올라가 올 여름 최고 기온을 기록했다. 기상청은 올 여름 날씨는 '예년에 비해 좀 더 극성맞을 것'이라며, 무더위는 한층 더 기승을 부릴 것이고 강수량도 평년보다 많아질 것이라고 전망했다. 또한 장마가 지나면 폭염과 열대야가 오랫동안 지속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올 여름이 100년만에 가장 더울 것'이라는 말도 나오는 요즘, 정말 덥다!

 

그 어느 때보다도 일찍, 날씨를 잘못 알고 찾아온 여름, 때아닌 더위로 인해 바다와 계곡, 워터파크 등 물이 있는 곳에는 벌써부터 피서객들이 바글바글하다. 이 죽일 놈의 더위! 군인들에게도 예외는 아닐텐데... .... 군복을 입고 땀을 뻘뻘 흘리는 얼굴을 까맣게 그을린 군인들을 보면 나도 더 더워지는 기분! 군복 소매를 접어도, 모자로 아무리 부채질을 해봐도 더위는 가시질 않는 듯해 보인다. 그래... 얼마나 더우랴. 다들 피서갈 때 군인이라는 이름 아래, 마음대로 더위를 피할 수도 없으니... ....

 

그래서 준비했다! 군인만이 누릴 수 있는 혜택! 군인이니까 즐겨라! 열심히 의무이행한 당신! 떠나라!

 

놀이공원으로 고고띵~!

 

 

에버랜드에 가면 놀이기구와 퍼레이드가 모두 공~짜! 에버랜드에서는 휴가 혹은 외박 중인 국군장병에게 휴가/외박 기간 중 1회에 한해 자유이용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잊지말자! 국방부에서 발급한 휴가증이나 외박증, 그리고 본인 확인용 신분증을 제시해야 자유이용권을 발급 받을 수 있다. 잊지 말고 꼭 챙겨갈 것!

※ 유의사항은 반드시 읽어볼 것!

에버랜드(http://www.everland.com/everland/event/1198048_7388.html)

 

 

롯데월드에서도 국군장병을 위한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월드에서는 휴가나 외박 중에 이 곳을 방문한 국군장병에게 본인 포함 1인까지 우대 가격으로 이용 요금을 받고 있다. 모두 반~값! 롯데월드에 갈 계획이 있다면 휴가증과 외박증을 챙기자! 아! 군복을 입고 가도 O~K!

롯데월드(http://www.lotteworld.com/02_Ent/Event_Now_View.asp?Mn=9910&iIDX=1387)

 

놀이공원이라함은 사람이 많아 답답~하다는 선입견을 가질 수도 있다. 사람이 많은 것, 사실이다. 그러나 이렇게 생각해보면 어떨까? 열심히 의무이행하고 나만 특별히 혜택 받아서 놀이 기구 타고 바람 한 번 시원~하게 쐬고, 소리 한 번 크~게 질러보고! 게다가 멋진 퍼레이드까지! 이렇게 생각해보면 답답할 것만 같은 놀이공원의 분위기마저 더위를 해소해 줄 듯?

 

더울 땐 당연히 쿨~하게 물가로!

 

 

오션월드에서는 작년과 마찬가지로 휴가, 외박 중인 국군장병들에게 본인과 동반 1인에 한해 이용 요금을 할인가로 제시한다. 군인이고 휴가/외박 중임을 증명할 수 있는 휴가증/외박증과 신분증을 꼭 지참하도록!

오션월드(http://www.daemyungresort.com/vp/event/110526_ow_dc_enjoy.asp)

 

웅진플레이도시에서는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군장병과 국가유공자를 대상으로 워터파크 이용 요금을 50% 할인하는 6월에 맞는 의미있고 이색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곳에서도 마찬가지고 국군장병 혹은 국가유공자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필히 지참할 것!

웅진플레이도시(http://www.playdoci.com/Service/Event_view.aspx?ai=15252)

 

앞으로 더 더워질 여름! 이 곳들 뿐만 아니라 앞으로 '피서'를 도와줄 많은 시설들이 홍보, 고객유치, 사회환원 등 갖가지 목적으로 많은 혜택을 제공하려고 기획 중이라고 보도된 바 있다. 지금 푹푹 찌는 더위에 시달려 잠 못 드는 군인 여러분! 더위 그 까짓것 쪼~끔만 참자! 여러분을 맞을 다양한 혜택들이 지금 준비 중이다.

 

 모두들 더위를 피해 산으로 바다로, 계곡으로 어쨌든 시원한 곳으로 떠날 때에도 군인이기에 뜨거운 태양 아래, 땀이 미친 듯이 나도 참고 참고 꾹 참는 군인들. 덕분에 우리가 안전히 피서 다녀올 수 있는 것이 아닌가. 열심히 의무이행한 당신! 떠나라! 그리고 즐겨라! 군인이기에 당신만이 누릴 수 있는 모든 혜택들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