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으로 기억하는 추억, 커플링 만들기!

댓글 9

병역안내/병역이야기

2015. 7. 31.

 

 

 

군화에게 이색적인 선물을 하고 싶은 곰신! 곰신에게 특별한 이벤트를 해주고 싶은 군화!

그 어느 쪽이 해도 참 괜찮은 이벤트를 소개하겠습니다! 바로 커플링 만들기입니다! 요즘 커플링값이 만만치 않죠! 특히 군화나 곰신들은 더욱 저렴하게 데이트 해야 하는데, 가격도 비싸지 않고, 특별한 추억과 함께 선물도 할 수 있는 커플링 만들기 데이트를 소개합니다!

 

인터넷에 검색을 해보면 정말 많은 정보들이 우리에게 보여집니다! 커플링 만들기는 직접 이니셜도 새길 수 있고, 모든 과정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지만 저렴한 가격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바로 군화와 곰신에게 가장 좋은 반지가 아닐 수가 없습니다!

 

 

 

<출처 - 쿠팡 홈페이지>

 

 

이렇게나 많은 선택권이 있는데, 조금만 검색한다면 자신의 생각에 맞는 가격과 위치에서 예쁜 반지를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저는 전주 반지 이야기에서 반지를 만들었습니다! 작고 아담한 가게였지만 있을 것은 다 있고, 예쁜 반지를 만들기 위해서 사장님께서 여러 가지 좋은 도움을 주셔서 아주 좋았습니다!

 

 

 

 

꼭 반지가 아니더라도 다른 여러 가지 팔찌나 목걸이들도 만들어서 선물할 수 있기 때문에 굳이 반지가 아니더라도 특별한 선물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커플이 굳이 아니어도 친구들끼리 우정 링이나 우정악세서리를 만들 수 있는 좋은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곳의 가장 큰 메리트는 자신이 디자인해서 세상에서 하나뿐인 것과 정성이 직접 들어갔다는 것이죠!

 

 

 

 

깔끔하고, 블랙으로 디자인되어 있어서 심플한 내부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 가게의 분위기 만큼이나 세련되고 예쁜 디자인의 반지가 탄생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여러 책상이 넓게 있습니다! 한번에 여러 팀도 수용해서 만들 수 있죠!

 

 

이렇게 많은 기계가 준비되어있는데, 이 기계들을 사용해서 예쁜 반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반지 만드는 방법을 대략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출처 - 쿠팡 홈페이지(반지이야기)>

 

이 과정을 거치고 나면 예쁜 반지가 완성됩니다! 가격을 추가하면 굵기도 더 굵게 만들 수 있습니다! 곰신과 군화에게 저렴하고, 특별한 커플링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렇게 저는 전주 반지 이야기에서 아주 예쁜 커플링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특별한 이벤트를 생각하고 계신다면 이렇게 반지를 직접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떠실까요?

 

 

 




   
<취재: 청춘예찬 곰신기자 정승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