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신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가 있다?!

댓글 15

병역안내/병역이야기

2015. 8. 3.

 

  

제 주변 친구들은 가끔 저에게 말합니다. “다음 생에는 네 남자친구로 태어나고 싶어!” 제 친구들이 이처럼 저에게 말하는 이유는 제가 엄청나게 돈이 많다거나, 눈이 돌아갈 정도로 미인이라서가 아니랍니다. 바로 군화가 입대하고 난 뒤, 군인 혹은 곰신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에 많이 참여하여 군화에게 많은 선물을 안겨주었기 때문입니다.

 

곰신이 되고 나서 저는 많은 이벤트에 당첨되었고 다양한 선물들로 군화를 기쁘게 해주었는데요, 그중에서도 기억에 남는 몇 가지를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군화의 힘이 불끈! 홍삼 담은 기프트 박스

 

<출처 : 굿베이스 공식블로그(http://goodbase.co.kr/220194816118)>

 

때는 작년 매서운 추위가 몰아치던 작년 겨울이었습니다. 추운 날씨에 군화가 행여 감기에 걸리지는 않을까 노심초사하던 저는 블로그에서 한 이벤트를 보고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군 복무 중인 친구, 연인, 가족에게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홍삼 담은 자연 헛개 두 박스와 홍삼 담은 참꿀 두 병을 보내주는 이벤트였습니다.

 

저는 제 마음을 듬뿍 담아 군화에게 응원 메시지를 작성했고, 운 좋게도 당첨되어 군화에게 홍삼 담은 기프트 박스를 보내주었습니다. 생활관 동기들과 함께 나누어 먹기에도 넉넉한 양에 모두 좋아하였다는 이야기를 듣고 무척 뿌듯했습니다.

 

군화의 어깨가 으쓱! 두 번의 화장품 선물

 


쎄씨캠퍼스 페이스북에서는 군대에 있는 애인
, 친구, 가족에게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여러 가지 화장품으로 구성된 밀리터리 박스를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생활관 동기들과 나누어 쓰기 좋게 무려 10개의 박스를 보내주어서 매년 인기가 무척 높습니다. 높은 경쟁률에 노심초사하며 발표날을 기다렸는데 운 좋게 당첨되어서 무척 기분이 좋았습니다. 게다가 군인들에게 인기가 높은 화장품 브랜드 비오템의 화장품으로 구성되어서 동기들도 모두 좋아했다고 합니다.

 

 

 

곰신카페에서는 비정기적으로 여러 가지 이벤트가 열리는데요, 군화에게 하고 싶은 말을 남기면 유리아쥬 화장품 키트를 10개 보내주는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군화에게 하고 싶은 말을 구구절절 적어서 또다시 운 좋게 당첨! 군화와 생활관 동기들에게 깜짝 선물을 보내주었습니다.

 

두 번의 화장품 선물로 군화가 생활관 내에서 인기 스타가 되었다는 후문이 있었습니다. 군화의 어깨를 으쓱하게 해줄 수 있어서 기억에 남는 이벤트입니다.

 

이벤트로 아이패드까지! 면도기 리뷰 이벤트

 

올해 4월, 곰신카페에서 열린 면도기 리뷰 이벤트에 참여한 적이 있습니다. 1등 상품이 아이패드로 꽤 커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저도 열심히 작성하였는데요, 놀랍게도 1등을 해서 아이패드 에어를 선물로 받게 되었습니다. 이벤트에 참여하여 받은 가장 큰 선물이었기 때문에 기억에 남았습니다. 제가 열심히 작성한 리뷰 한번 보시겠어요? (http://blog.naver.com/poomini/220346559341)

 

 

이벤트 정보는 어디서 얻을까? 

 

제가 가장 많이 이벤트 정보를 얻은 곳은 바로 곰신카페(http://cafe.naver.com/komusincafe)입니다. 곰신카페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개최되기도 하지만, 곰신들끼리 이벤트 정보를 공유하기도 합니다.

 

군화와 곰신을 대상으로 매년 정기적으로 열리고 있는 이벤트들도 있습니다. 탐앤탐스에서 개최하는 호국탐탐 이벤트와 쎄씨캠퍼스에서 여는 밀리터리박스 이벤트 등이 있습니다. 호국탐탐이벤트는 상품이 어마어마하니 꼭 한번쯤 참여해보세요! 호국탐탐 이벤트는 매년 호국보훈의 달에 개최됩니다. 쎄씨캠퍼스 페이스북이 지금은 없어지고, 쎄씨와 통합되어서 내년에도 밀리터리박스 이벤트가 열릴지는 알 수 없지만, 개최된다면 이 이벤트도 꼭 참여해보세요!

 

<출처 : 병무청 페이스북 페이지>

 

또한, 병무청 페이스북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얼마 전에는 입영대상자에게 꼭 들려줘야 하는 이야기, 곰신 10계명을 작성하는 이벤트가 열렸습니다. 1등 상품이 신세계 상품권 10만 원권으로 어마어마했다는 이야기가…….

 

곰신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에 참여하면 무엇보다 힘들게 군 복무 중인 군화에게 깜짝 선물을 해줄 수 있다는 것이 가장 좋은 것 같아요. 아무래도 곰신들의 대부분이 학생 신분이다 보니 마음만큼 군화에게 이것저것 챙겨주기가 금전적으로 힘들잖아요? 여러 이벤트에 참여하면서 좋은 추억도 되고, 군화에게 선물도 줄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어요.

 

군화의 전역이 얼마 남지 않아서 곰신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의 참여자격을 얼마 후면 잃게 되겠지만, 앞으로도 군화와 곰신을 힘나게 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더 많아졌으면 좋겠습니다!

 

 




   
< 취재: 청춘예찬 곰신기자 김유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