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트렌드

포니 2011. 7. 18. 17:17

등산화

 

흔히들 건강이 최고라고 합니다. 아무리 부가 많고 권력이 있어도 건강을 챙기지 않는다면 모든 것이 허사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헬스, 배드민턴, 축구 등 자기 건강에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등산은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건강 지기키 방법 중에 하나입니다.

 

하지만 등산을 할 때 아무 신발이나 신고 등산을 하시게 된다면 어떻게 될까요?? 등산화는 미끄럼 방지 뿐만 아니라 발에 충격을 덜해주고 발목 부상 예방에도 탁월한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등산객들은 등산화를 고르는데 신경을 많이 쓰고 좀더 좋은 제품을 구입하기 위해 알아보곤 합니다.

 

등산을 할 때 자신의 몸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발입니다. 지형이 험한 등산길을 걷거나 높은 바위를 오르내릴 때 대부분의 체중이 균형유지에 필요한 신경들이 몰려 있는 발에 쏠리기 됩니다. 이렇게 중요한 것이 발인 만큼 여러 가지 상황을 고려해 신중하게 구매해야 하는 등산 용품이 바로 등산화입니다.

 

등산화는 흙으로 뒤엉켜 미끄러운 지면과의 마찰력을 유지시켜 미끄러짐을 방지하고 지면에서 오는 충격을 분산시키는 쿠션 역할을 합니다. 또한 발이 뒤틀리거나 이물질이 들어오는 것을 막아 주기도 합니다.

 

[트렉스타] 트렉스타 칼루스2 (남성용)

[트렉스타] 트렉스타 칼루스2 (남성용)

 

내피에 고어텍스를 사용하여 방수, 투습, 방풍의 소재로 바람, 추위와 밖에서 들어오는 물을 막아주는 동시에 안쪽에서는 땀을 배출 해 주며 겉창은 하이퍼그립을 사용하여 마모에 강하면서도 접지력이 탁월하며 가볍고 질깁니다. 또한 고무가 하얗게 변하는 현상이 거의 없어 등산객들에게 탁월한 등산화 선택이 될 것이라 여깁니다. 

[트렉스타] 코브라 320 플러스 (남성용)

[트렉스타] 코브라 320 플러스 (남성용)

 

겉창을 하이퍼그립을 사용하여 마모에 강하면서 접지력이 탁월하고 가볍고 질깁니다. 또한 고무가 하얗게 변하는 현상이 거의 없으며 TPU 생크로 발뒤꿈치를 지지하는 역할과 반발탄성을 높였습니다. 특이 이 제품의 특징으로 보아시스템을 들 수가 있는데 신끈과 연결된 원터치 다이얼로 통해 신발끈의 풀고 조이기 신고 벗기가 가능하여 편리합니다. 

[휠라코리아] 워킹 겸용 트레킹 슈즈 아오스타4 (F1MRS5031)

[휠라코리아] 워킹 겸용 트레킹 슈즈 아오스타4 (F1MRS5031) 

 

,여 겸용으로 트래킹화 뿐만 아니라 워킹화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가벼우면서도 충격흡수가 뛰어나 일상생활에서도 편하게 신기가 좋습니다. 가벼운 산행을 주로 하시는 분 들게 추천하는 상품입니다.

 

출처 : 마진플러스고고
글쓴이 : 퍼니존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