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승마클럽/몽골승마여행 Q&A

몽골승마클럽 2020. 2. 12. 15:32

[몽골승마여행 주저하고 계시다면..]

 

해마다 몽골여행을 찾는 사람이 늘고 있는거 같습니다. 한때 유행처럼 몽골이 뜨고 있는 경향도 있습니다만 여행지에 대한 트렌드가 변화하고 있는 측면도 있겟습니다. 그래서 여행사들도 떳다방 처럼 몽골여행 시장에 뛰어 드는 곳도 있는 모양입니다. 경쟁도 심해지면서 단순히 싼가격 만으로 모객 홍보하는 여행사들도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몽골을 찾는 것은 반가운 일이나 이에 편승해서 별다른 수고나 노하우 없이 뻔한 여행상품을 카피하고 과장 광고로 여행자를 모집해서 막상 가서는 몽골여행을 후회하게 만드는 경우도 있는거 같습니다.


몽골여행이 대세라고 ?  몽골여행의 앙꼬는 당근 승마 ?? 



몽골을 여행하는 여러가지 방법이 있습니다만, 가장 만족도가 높고 재방문율이 높은 승마여행을 추천해 드립니다. 승마가 가장 몽골스런 여행이지 않나 싶습니다.  혹자는 내몽고가 좋다고들 하지만 오랫동안 승마투어를 진행해온 경험에 비춰보면 내몽고는 결코 몽골을 따라올수 없다는 간명하고 쉬운 결론에 도달하게 됩니다. 여러가지 이유가 있습니다만 여기서는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본론으로 돌아와서,,  막상 승마하면 걱정부터 앞서지요.


말한번 타본적 없는데 ? 말이 무섭지 않나? 나이가 많아서 혹은 어려서 힘들지 않을까 ? 혼자 조인해서도 갈수 있나 ? 낙마하면 어떻하나 보험은 되나 ? 승마장비를 따로 구입해야 하나 ? 여자라서 힘들지 않을까 ? 먹고 자고 씻는건 불편하지 않나 ? 몸무게가 너무 나가서 말이 힘들어하지 않나? 초보라서 다른 여행자들에게 민폐가 되진 않을까 ? 상급자들이라면 혹시 초보들과 섞여서 뛰어 보지도 못하고 너무 재미없는거 아닐까? 경비가 비싸지 않을까 ? 등등.. 일반 여행에 비해 궁금한 것도 걱정스런 것도 많을수 있습니다. 


 

안전과 관련된 걱정 꺼리의 경우 실제 문제로 터질수도 있습니다. 아무래도 승마는 기계처럼 사람이 완벽히 통제할 수는 없는 동물과 함께하는 여행이기 때문이지요. 그외 걱정 꺼리들도 그냥 무시해 버릴 사안은 아니지요.

 

그렇다면 승마여행은 꿈도 꾸지 말아야 할까요? 결론적으로 말씀드리면 별거 아니다, 일반 여행가듯 마음만 먹으면 누구든 도전해 볼수 있다고 말씀드림니다다만, 승마여행은 전문 여행사와 함께하셔야 걱정과 문제를 최대한 예방하고 줄일수 있습니다.

 

최고의 해외 승마여행지인 몽골만 보더라도 어느 지역에서 말타느냐도 중요합니다. 같은 지역이더라도 어떤 코스를 달리느냐도 관건입니다. 몽골은 워낙에 넓은 나라잖아요 ㅎㅎ..


 

투어플러스 몽골승마클럽은 2020년 올해로19년차 몽골여행만을 취급하는 여행사이며, 특히 승마투어 부문에서는 오랫동안 모객1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저희 몽골승마클럽만의 장점에 대해서는 여러 지면을 통해 설명드린바 있습니다.

 

저희와 함께라면 승마여행 결코 주저하실거 없습니다. 가장 몽골여행을 오랫 동안 진행해 왔고, 승마투어로 최다 팀을 진행해 온 전문 여행사이기 때문입니다.

매너 승마, 교감 승마, 안전 승마, 전문 승마, 특별한 승마여행의 기회,, 투어플러스와 함께해 보세요.

홈페이지 보시려면 클릭하세요. 



사업자 정보 표시
주)투어플러스 몽골여행 | 유종식 | 서울시 동대문구 왕산로122 포스빌101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201-81-75535 | TEL : 02-765-7976 | Mail : mongoltour@daum.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동대문017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팔로우/하트/댓글 삼종셋트 팍팍 날리고갑니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