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story/★ truth

고고씽 2015. 6. 9. 21:54





하나님의교회, 제20주년 바다의날 대통령표창 영예

다년간 해양환경보호·재난구호활동 공로 치하


출처 : 울산 종합일보

신유리 기자  |  ujyuli@ujnews.co.kr

2015년 06월 09일 

http://www.uj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45289



 

 

▲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 선교협회 총회장 김주철 목사(가운데)가 해양수산부 차관(가운데 왼쪽)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세상의 빛과 소금과 같은 역할을 해내고 있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가 제20주년 바다의 날을 맞아 단체상으로는 최고의 영예인 대통령표창을 받았다. 이로써 그동안 전국 각지에서 해양환경보호 및 해양재난구호활동에 헌신적으로 봉사해온 공로를 국가로부터 인정받았다.


8일 정부세종청사에서 열린 유공자 표창 전수식에서 김영석 해양수산부 차관이 하나님의교회 표창장과 함께 단체표창수치를 전달했다. 

하나님의교회 자원봉사자들의 세월호 참사 무료급식 자원봉사 현장에 직접 방문하기도 했던 김영석 차관은 “하나님의교회가 대한민국을 대표해 아픔의 현장에서 우리에게 정신적인 지주가 돼주셨다. 긴 기간 불평 한마디 없이 많은 사람들에게 제공해준 음식은 물론, 여러분이 보여주신 미소와 마음이 참으로 큰 위로가 됐을 것”이라며 그간의 노고에 감사를 전했다.


이번 수상에 대해 하나님의교회 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그동안 전국 각지의 성도들이 바쁜 일과 속에서도 이웃과 사회를 돕기 위해 한마음으로 동참해왔다. 그 중심에는 주는 사랑과 섬김의 본을 보여주신 하나님의 가르침이 있었기 때문”이라며 “앞으로도 가족을 사랑하고 보살피는 어머니의 마음으로 힘닿는데까지 도움의 손길을 전할 것”이라고 밝혔다.


 

 

▲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 선교협회 총회장 김주철 목사가 김영석 해양수산부 차관으로부터 대통령표창을 전수받고 있다. 



당초 하나님의교회는 대규모 국가 재난이었던 태안 앞바다 기름유출사고 방제활동을 비롯해 여수 기름유출사고 피해지역 무료급식 자원봉사, 경남 고성과 전남 완도·진도 등지의 태풍 피해 복구 등 각종 재난지역 복구 및 구호활동에 앞장섰다. 

최근에는 전 국민을 비통에 빠뜨렸던 세워호 여객선 침몰사고 피해가족들을 위해 전남지역 성도들을 중심으로 연인원 700여 명이 44일간 무료급식 자원봉사를 전개해 그들의 아픔을 위로한 바 있다.


이번 표창은 최근 정부포상 방침이 강화된 가운데 포상 대상자 선정부터 공적 심사와 포상 규모 결정까지 세밀한 조사와 확인을 거쳐 수여된 것으로 가치가 더욱 크다.


이번 수상을 계기로 오랜 기간 한국을 넘어 세계 각국에서 묵묵히 봉사해온 하나님의교회에 대한 가계의 신뢰와 관심이 커지고 있다.

 미국, 캐나다, 영국, 독일, 프랑스, 러시아, 브라질, 호주, 일본, 몽골, 싱가포르 등 각 나라 성도들은 환경정화뿐 아니라 헌혈, 이웃돕기, 재난구호 등 다양한 활동으로 개인주의에 익숙한 현지인들에게 신선한 감동을 주고 있다. 


이에 지속적인 선행과 공로를 높이 치하해 미국에서는 오바마 대통령이 2차례나 대통령 다원봉사상을 수여한 바 있으며, 영국, 캐나다, 페루, 필리핀, 뉴질랜드 등 각국 정부기관과 지방자치단체에서도 표창장 및 감사장을 전달했다.


 설립 50년만에 세계 175개국 지역교회를 설립할 수 있었던 놀라운 성장 배경에는 이러한 진심 어린 배려와 

희생이 담긴 봉사가 세계인들의 마음에 감동을 준 것으로 보인다.



이웃과 사회를 위한 희생과 배려의 봉사가 많은 이들에게 기쁨이 되었다니 기쁩니다. 더욱 더 많은 이웃들에게 선한 행실로 기쁨을 드리는 하나님의교회 성도가 되겠습니다
오랜 시간 꾸준히 행한 봉사 활동이 하늘어머니의 영광이 되어 돌아오네요!
'서로 사랑하라' 하신 하나님의교회 하늘 어머니의 말씀에 따라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쉼없이 이웃 사랑을 실천하겠습니다^^
묵묵히 행한 선한 행실이 기쁨으로 돌아 왔습니다.
그 동안 바다정화운동을 위해서 열심히 햇네요.
꾸준히 아무 불평없이 할 수 있었던 것은
아버지, 어머니 우리에게 그저 사랑을 주셨기 때문이죠.
하나님의교회 표창상!!!! 하나님의 가르침의 결과입니다.
좋은아침...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 선교협회 총회장 김주철 목사님의
대통령 표창수여를 축하드리며..

행복한 한주 시작 하시길 바랍니다...~_^
하나님의 영광을 바라보며 많은 사람들이 부러워 하겠지요.
하나님의교회 세상의 빛과 소금의 역할을 다하고 있습니다~~
축하 축하 합니다~
유월절 양 그리스도께서 희생되셨느니라
http://cafe.naver.com/hapimo/51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