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story/★ truth

고고씽 2016. 1. 4. 19:26

전세계적으로 기독교가 쇠퇴하고 있지만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는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아버지하나님과 함께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뿐입니다.



하나님의교회, ‘고통받는 인류 구하겠다’ 본격 천명

3일 잠실실내체육관서 ‘2016 전세계 복음전도 결의대회’…성도 1만7천명 운집



                                    ‘2016 전세계 복음전도 결의대회’ 참가 성도들이 만국기를 들고 환호하고 있다.

 



전 세계인들의 행복과 구원을 위한 전국 복음전도결의대회가 열려 비상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지난 3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2016 전세계 복음전도 결의대회’를 가졌다고 4일 알려왔다.


이날 행사는 각종 재난과 경제난으로 고통받는 인류를 진리와 하나님의 사랑을 통해 구원하겠다는 취지로 마련됐으며, 전국에서 하나님의교회 성도 1만 7000여 명이 참가했다. 하나님의교회가 복음 목표를 본격 구현하겠다는 의지를 대내외에 천명한 것으로 분석된다.


행사가 시작되자 김주철 목사가 결의대회 개막을 선포했으며, 동시에 객석 위로 ‘어머니 마음으로 70억 인류를 구원하라’는 슬로건이 담긴 현수막이 펼쳐지면서 장내에는 화려한 축포와 함께 우레 같은 박수와 환호가 가득 찼다.


이날 김 목사는 설교를 통해 “70억 인류에 대한 전도계획은 이미 하나님께서 계획하고 예정하셨다”고 성경을 인용해 밝힌 뒤, “인류의 구원을 위해 태초부터 계획하고 경영하시며 반드시 성취시키시는 하나님의 뜻을 믿고 따라 우리 모두 한마음으로 전 세계 만민들에게 복된 소식과 구원의 기별을 전하자”고 역설했다. 성경에는 여러 곳에 “이 천국 복음이 모든 민족에게 증거되기 위하여 온 세상에 전파되리니”(마태복음 24장 14절), “사마리아와 땅 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사도행전 1장 8절) 등 구절이 나와 있다.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이 입추의 여지도 없이 가득찬 가운데 열린 ‘2016 전세계 복음전도 결의대회’ 전경.



청년, 장년, 학생, 금장년(노년부) 등으로 이뤄진 참가자들은 연령별 결의문 낭독을 통해 자신들의 전도 의지를 나타냈다. 이 자리에서 각 연령층은 “학교와 가정, 일터와 이웃 등 생활 속에서 어머니의 마음으로 선한 행실로 봉사하며 사랑과 화합을 이루고 주변의 모든 이들에게 복음을 전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1600여 명의 청년들이 펼친 플래시 퍼포먼스와 카드섹션은 참가자들의 전도 열정과 소망을 담아내며 행사를 빛냈다. 특히 플래시 퍼포먼스는 한국에서 시작된 생명의 빛이 물결처럼 전 세계 대륙으로 퍼져나가 온 세상이 빛으로 물드는 모습을 표현했는데, 참가자들을 각오와 기대감으로 한껏 설레게 했다. 이어 ‘어머니 마음’, ‘어머니의 별’, ‘70억 구원’ 등 전 세계 복음의 마음가짐을 담은 글자들이 빛으로 새겨지자 여기저기서 탄성이 터져 나오면서 분위기는 절정에 이르렀다.


이날 객석 곳곳에는 화합, 연합, 어머니 마음, 희생, 인내, 사랑 등 다양한 내용의 피켓 문구가 띄었는데, 한결같이 70억 인류의 구원을 위한 성도들의 마음가짐과 각오를 보여주는 듯 했다.


하나님의 교회 측은 “전 세계 인류에게 생명의 복음을 전하여 모두가 구원의 기쁨과 영원한 행복을 얻도록 하는 것이 우리 교회가 가진 중대한 사명”이라며 “하나님께 배운 거룩한 희생과 사랑을 베풀고 실천하여 70억 모든 인류에게 천국의 축복을 전하는 일에 혼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출처 세계일보 http://www.segye.com/content/html/2016/01/04/20160104003091.html?OutUrl=daum

정성수 문화전문기자 tols@segye.com





새예루살렘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 새언약 진리와 사랑을 온 누리에

 초대교회 진리와 신앙 회복운동은 전 세계인의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전세계적으로 기독교가 쇠퇴하고 있지만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는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아버지하나님과 함께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뿐입니다.


기득권 단체에서는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증인회의 급성장을

자신들의 세력을 고수하기 위해 이단정죄라는 형태로 하나님의 교회를 견제하고 있으나

기득권 종교단체가 문제삼는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의 교리는 성경에 기록된 예수님의 가르침입니다...



하나님의교회가 전 세계에서 활발하게 복음이 전파되고 있는 이유 중 또 하나는 바로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고 있기 때문입니다.

막연한 믿음이 아닌 확고한 영원한 생명을 얻을수 있는 길 바로 새언약유월절을 지키는 교회가 오직 하나님의교회이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진리를 찾고 진실된 하나님을 찾고 구하여 생명의 진리 새언약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에서 믿음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수 많은 교회가 하나님을 믿노라 하지만 '하나님의 계명(하나님의 절기)'을 온전히 행하는 곳은

하나님의 교회 뿐이랍니다.





현재 국내 400개 교회와 더불어 해외 150개 국가에서 마지막 종교개혁과

이웃사랑을 실천하며 진리와 사랑의 빛을 전하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온 인류를 생명으로 인도하고자 역사하시는 엘로힘 하나님을 만나지 않으시겠습니까?






이전 댓글 더보기
어머니의마음으로 전세계구원 꼭
이룰겁니다.~^^
반드시 실천하고 꼭 이루어 질겁니다
봉사많이하고좋은교회라던데
세상이 더 밝아졌음좋겠어요
요즘교회들 문제가많은데
참 잘되었으면 좋겠네요
휴일 잘 보내시고 계신가요?
월요일도 상당히 추울거라고 하오니 옷 단디 챙겨입고 한주 잘 보내세요.
대단한 교회입니다.
휴일 잘 보네세요
모두 듣고 착하게 변했음 좋겠어요.
70억 인류구원을 위한 하나님의 간절한
외침입니다..
제블방을 찾아 주셔서 감사드려요~~~
늘 해피하시길 바랍니다.
기대 기대됩니다.
결의대회도 했으니 이젠 정말 벌거룽입니다!!!!!
퍼갑니다

안녕하세요,
어느새 신년 01월 22일
1월달력 4주 금요일 이네요,

금요일에 글벗님들의
불로그에 잠시 오색빛장미가 인사만
드리고 방문 발자국을 남겨놓고 갑니다,,, ^*0*^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루가 멀다하고
카톡하는 카친 7명이
수락산 산행후 하산주(소주)먹다보니
늦게 각자 집으로 행하며
지하철타고가면서
존경하는 블친께 방문인사
드리고 나갑니다
겨울 감기조심하시고
만사형통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편안한 밤되세요 감사합니다(최고)
유월절 양 그리스도께서 희생되셨느니라
http://cafe.naver.com/hapimo/5195
날씨가 많이 추워졌어요~^^
행복한 시간 되세요~^^
유월절 양 그리스도께서 희생되셨느니라
http://cafe.naver.com/hapimo/5195
즐건휴일 보네는가여
블방들렸다갑니다.
힘찬한주되세요
2016년 아니모~! 벌거룽~!
하나님의교회 멋집니다^^
벌써 2016년도 반절 이상 지나갔네요~ 결의대회때의 마음을 되살려 아니모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