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story/★ truth

고고씽 2017. 5. 18. 23:45




하나님의교회는 성령시대 구원자이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을 믿습니다.


성경은 두번째 오실 그리스도, 재림그리스도를 증거하고 있습니다.


 



[히9: 28]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자들에게 두번째 나타나시리라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해 두번째 오신다 했습니다.


두번째는 첫번째 처럼 사람의 모습으로 오신다는 말씀입니다.


그래서 두번째 오시는 재림그리스도를 영접지 않으면 구원을 받을 수 없습니다.


 


성경은 너무나 많은 말씀으로 재림그리스도를 증거하고 있습니다.

여러 많은 말씀이 있지만 '시온'으로 아버지 안상홍님께서 다시 오신 하나님!

 곧 재림그리스도이심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시온'을 아세요?


시온은 팔레스타인 지역의 언덕 이름입니다.


다윗이 왕이 되고 처음으로 한 일이 바로 '시온' 정복이었습니다.

왜 다윗이 정복한 시온을 얘기하냐면요, 다윗과 예수님의 관계가 그림자와 실체의 관계이기때문이죠.



[겔37 : 24-25]

내 조상 다윗이 그들의 왕이 되리니 그들에게 다 한 목자가 있을 것이라 그들이 내 규례를 준행하고 내 율례를 지켜 행하며 [25] 내가 내 종 야곱에게 준 땅 곧 그 열조가 거하던 땅에 그들이 거하되 그들과 그 자자손손이 영원히 거기 거할 것이요 내 종다윗이 영원히 그 왕이 되리라



이스라엘 두번째왕 다윗이 죽은 지 450년 후에 기록된 성경에 다윗이 나타나 영원한 왕이 될 것이다고 예언하고 있습니다.


 

[눅1 : 31-33]

보라 네가 수태하여 아들을 낳으리니 그 이름을 예수라 하라 저가 큰 자가 되고 지극히 높은신 이의 아들이라 일컬을 것이요 주 하나님께서 그 조상다윗의 위를 저에게 주시리니 영원히 야곱의 집에 왕노릇하실 것이며 그 나라가 무궁하리라


 

영원히 야곱의 집에 왕노릇 하실 분은 예수님이십니다. 따라서 본문의 예언은 그리스도이신 예수님으로 성취가 되었습니다. 다윗과 예수님은 그림자와 실체의 관계로서 실존했던 다윗의 행적 중에 예수님께서 그대로 이루시는 부분들이 있다는 말씀입니다.


 

다윗은 30살에 왕이 되었고 예수님께서도 30세에 침례를 받아 영적 이스라엘의 왕이 되셨습니다.(삼하5 : 4, 눅3 : 21-23). 다윗이 왕이 되어 가장 먼저 행한 업적은 여부스족을 치고 시온산성을 빼앗았으며 하나님의 궤를 옮기어 놓았습니다.


 

[삼하5 : 7]

다윗이 시온 산성을 빼앗았으니 이는 다윗 성이더라...여호와께서 함께 계시니 다윗이 점점 강성하여 가니라


 

가나안에 들어가서도 오랫 동안 시온을 정복하지 못했습니다.


다윗이 왕이 되고서야 비로소 시온을 정복하였습니다.


예언상 다윗은 예수님을 뜻하므로, 이 예언에 따라 예수님도 영적 시온을 건설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예수님께서 건설하신 영적 시온은 어떤 곳일까요?


 


[사33 : 20]

우리의 절기 지키는 시온성을 보라


 

그래서 다윗에 대한 예언을 이루시기 위해 오신 예수님께서도 30세에 침례 받으시고 절기지키는 영적 시온을 건설하시기 위해 친히 절기를 지키시므로 당신이 시온을 건설한 다윗임을 확실히 증거 하셨습니다.


따라서 육적 시온은 다윗이 건설했고 영적 시온은 예수님께서 세우신 것입니다.



예수님은 다윗의 이름으로 오셔서 절기 지키는 시온을 건설하시고 하늘로 올리워가셨습니다.


예수님께서 떠나시고 사도시대 말경부터 진리는 하나씩 변질되어 로마카톨릭의 등장으로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새언약의 모든 절기들은 폐하여지고 사람의 의해 만들어진 사람의 계명만이 교회 안에 가득하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시온은 황폐하게 되었고 하나님께 드리는 절기는 찾아볼 수 없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될 것을 하나님께서는 선지자들을 통해 예언하셨고 그대로 이루어졌습니다.



[단7 : 25]

그가 장차 말로 지극히 높으신 자를 대적하며 또 지극히 높으신 자의 성도를 괴롭게 할 것이며 그가 또 때와 법을 변개코자 할 것이며



지극히 높으신 하나님을 대적하는 사단 마귀에 의해 하나님의 때와 법이 변개될 것을 예언하고 있습니다. 

곧 예수님께서 세워 주신 시온의 절기입니다.


 


이 예언에 따라 321년에는 안식일이 폐지되고 일요일이 확립되었습니다.


325년에는 유월절이 폐지되었고 이후 태양신 탄생일인 12월 25일이 들어 왔습니다.






이렇게 절기가 폐지 된것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시온은 절기 지키는 곳이므로 , 시온이 무너지고 황폐화 되었다는 것을 뜻합니다.


 

[사51 : 3]

대저 나 여호와가 시온을 위로하되 그 모든 황폐한 곳을 위로하여


 

예수님께서 세워 주신 시온이 계속 황폐한 상태로 있다면 구원은 어떻게 받을 수 있을까요? 천국은 어떻게 갈 수 있을까요?


 


[미 4:1~2] 


말일에 이르러는 여호와의 전의 산이 산들의 꼭대기에 굳게 서며 작은 산들 위에 뛰어나고 민족들이 그리로 몰려갈 것이라 곧 많은 이방이 가며 이르기를 오라 우리가 여호와의 산에 올라가서 야곱의 하나님의 전에 이르자 그가 그 도로 우리에게 가르치실 것이라 우리가 그 길로 행하리라 하리니 이는 율법이 시온에서부터 나올 것이요 여호와의 말씀이 예루살렘에서부터 나올 것임이라


 

말일에 많은 민족과 이방들이 어디로 몰려간다고 하였습니까?


말일에 시온으로 몰려 온다는 것은 재건된다는 말씀 아니겠습니까?!!


시온이 없다면 어떻게 그곳을 향하여 몰려 갈 수 있을까요????


그렇다면 황폐해진 시온을 누가 다시 건설하실까요???


 

[시102 : 16]


대저 여호와께서 시온을 건설하시고 그 영광 중에 나타나셨음이라... 때에 민족들과 나라들이 모여 여호와를 섬기리로다


 


하나님께서 친히 시온을 건설하십니다.(시87:5)


성경은 한결같이 친히 하나님께서 시온을 세워 주신다고 예언하고 있습니다.


 

육적 시온은 육적 다윗이 건설했듯이 영적 시온은 예언적 다윗이신 하나님께서 친히 건설하시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친히 무너진, 황폐해진 시온을 절기로 다시 세우십니다.


 


그렇다면 마지막 때 예언적 다윗으로 오실 하나님은 반드시 어떤 진리를 가지고 오셔야할까요?


 


지금 하나님의교회에서 절기를 지킵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께서 세우신 시온입니다.


 


하나님의교회에 절기를 누가 세워 주셨을까요? 


 


바로 안상홍님이십니다. 그래서 안상홍님은 성경이 증거하는 시온을 세워 주신 하나님이시요, 

두번째 오신 재림그리스도이십니다~!



 


성경은 너무나 확실하게 안상홍님을 증거합니다.



우리 구원을 위해 시온을 세워 주시고 우리 구원을 위해 오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을 영접하셔서 

하나님의 사랑에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안상홍님은 시온을 세워주시기 위해 친히 두번째 이땅에 오신 하나님이시며, 영적인 다윗의 예언을 이루신 분이십니다.
구원주러 오신 안상홍님, 올바르게 영접하셔서 바라고 소원하는 바, 구원받는 우리가 되어야겠습니다!
오직 죄악된 우리를 위해서 두번째 오신 아버지 안상홍님 진정으로 감사드립니다.
안전한 처소 ~ 시온을 건설하시고 시온으로 인도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이 시대 지금 제가 절기지키는 시온에 거하고 있는 이유가 하나님께서 다시 세워주셨기 때문이군요~
다윗의 예언으로 오셔서 하나님의 절기를 세워주시고 시온을 건설하신 하나님
그분은 안상홍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