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story/★ truth

고고씽 2017. 5. 22. 23:19

하나님의교회을 알면 가장 먼저 의문을 느끼는 내용

어떻게 예수님이 아닌 안상홍님을 하나님으로 믿는지  궁금해 하십니다

여러가지 내용중에  태어나실 곳에 대한 성경에 증거된 내용을 통해 안상홍님이 하나님이심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초림예수님께서도 육체로 오셨듯이 두번째로 오시는 재림예수님께서 태어나신다면 분명 초림 예수님처럼 태어나는 장소가 있지 않을까요?

초림 예수님 당시에도 성경의 예언이 있었음에도 그리스도께서 나타나시는 장소가 어디인가를 놓고 많은 학자들과 유대인들 간에 의견이 분분했습니다.

그래서 사람의 생각으로 판단하기에 앞서 우리는 그 해답을 성경에서 찾아야 합니다.

위에 기록된 말씀을 본다면 두 번째 오시는 예수님께서는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오시는 분입니다.

따라서  반드시 재림 예수님께서 오시는 장소에서는 구원의 역사가 일어나야 합니다.

다시 말해 구원의 역사가 일어나는 그곳에 재림 예수님께서 오신다는 것입니다.그럼 성경 가운데 구원의 역사가 일어나는 장면이 기록된 곳을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요한계시록 7:1~3 이 일 후에 내가 네 천사가 땅 네 모퉁이에 선 것을 보니 땅의 사방의 바람을 붙잡아 바람으로 하여금 땅에나 바다에나 각종 나무에 불지 못하게 하더라 


또 보매 다른 천사가 살아계신 하나님의 인을 가지고 해 돋는 데로부터 올라와서 땅과 바다를 해롭게 할 권세를 얻은 네 천사를 향하여 큰 소리로 외쳐 가로되

우리가 우리 하나님의 종들의 이마에 인치기까지 땅이나 바다나 나무나 해하지 말라 하더라


 



 

사도 요한이 밧모섬에서 하나님께 계시를 받아 기록한 책이 요한계시록입니다.

그 예언 가운데 구원의 역사가 일어나는 장면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땅과 바다를 해롭게 할 바람이 불기전 하나님의 인을 쳐서 구원 받게 하는 이 장면에서 하나님의 인이 등장하는 곳이, 바로 해 돋는 곳입니다.

동쪽 또는 동방이라 일컫는 해 돋는 이곳에서 구원의 역사가 일어난다고 하셨습니다.

요한은 ‘해 돋는 데로부터’라고 기록했는데  "~부터"라는 것은 그곳이 시작점이라는 것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분명 해 돋는 동방은 구원자이신 재림 예수님께서 등장하시는 장소임을 알 수 있습니다.


재림예수님께서 등장하시는 곳은 동방땅끝나라 대한민국임을 성경은 예언하고 있습니다.
성경이 증거하고 있고, 성경의 예언대로 이땅에 두번째 등장하신 하나님은 안상홍님이시기에 믿고 있는 것입니다.
저도 첨에 재림예수님의 등장하시는 장소를 알고는 깜짝놀랐어요.
성경에 증거된 사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