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지율스님 낙동강 사진 전시, 도와주세요

댓글 12

마음 나누기/낙동江과 팸투어·답사

2010. 5. 3.

 

이 글은 경남도민일보 김훤주 기자님의 포스트입니다.

읽고 보고 동감하신다면 동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율스님 낙동강 사진 전시, 도와주세요

 

지율 스님의 낙동강 사진은 낙동강이 예전에 어떠했으며 지금은 또 어떠하게 바뀌었는지를 생생하게 보여줍니다. 그냥 보여줄 뿐 어떤 선택을 강요하지 않습니다.

일부러 떠들어대는 대신 와서 한 번 보시라 보시고 생각이 드는대로 생각을 하시라 이러는 것입니다. 낙동강을 제대로 모르는 많은 이들에게 낙동강을 제대로 일러주겠다는 생각도 들었겠지요.

지금 당장 이명박 정부의 이른바 '낙동강 살리기'를 빙자한 토목공사를 막을 수는 없을 것입니다. 지율 스님의 낙동강 사진은 결국 기억으로 귀결될 것입니다.

낙동강 사진에 담긴 지율 스님의 기억을 많은 이들과 함께 하고 싶습니다. 그렇게 해서 많은 이들이 기억을 함으로써 우리 경남 사람들의 원형질에 낙동강을 새겨넣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경남 전역을 돌아다니며 순회 전시를 하고자 합니다. 장터도 돌고 도심지도 돌고 대학교나 학원 밀집지역에서도 전시를 하고자 합니다.

그럴 만한 값어치가 있는 사진인지 한 번 봐 주시기 바랍니다. 그럴만한 값어치가 있다고 생각이 드시면 <지율 스님 낙동강 사진 경남 순회 전시>에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동참하시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스스로 갖고 계신 가운데 일부를 순회 전시에 동참시켜 주시면 됩니다. 금전도 좋고 인력도 좋습니다. 그리고 단체에서 한다시면 사진 패널을 빌려드릴 수도 있습니다.

고령

고령교 부근

구담습지 1

구담 습지 2

구미 생태공원 조성지

구지 강변

낙단보 현장

달성보 현장

상주보 부근

중동 1

중동 2

칠곡보 현장 1

칠곡보 현장 2

하빈 고개


지율 스님이 찍은 사진을 다시 제가 카메라로 찍었습니다. 앞으로 순회 전시를 하게 되면 할 때마다 관련 기록을 올리고 분위기와 성과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많은 동참을 간절하게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연락처를 올립니다.

010-2926-3543으로 전화 주셔도 됩니다. 
pole08@hanmail.netpole@idomin.com으로 연락 주셔도 됩니다. 

계좌번호는 국민은행 862802-95-109316 김훤주랍니다.

댓글로 격려해 주셔도 고맙겠습니다. (^.^) 

김훤주(출처 : http://2kim.idomin.com/15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