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다쟁이의 하루/뷰티

느낌있어kkk 2010. 10. 11. 19:27

 

 SKⅡ 스킨파워 솔루션 시리즈

 

 

이번 가을 스킨케어의 키워드가 바로 '안티에이징'이잖아요.

특히 여름에서 겨울로 급격하게 날씨변화가 되면

아무래도 추워지고 건조해지니까 각질, 건조부터 시작해서 주름 등 노화현상이 급격하게 생기는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안티에이징을 신경써서 관리하고 싶어하는 찰나에 SK2 스킨파워솔루션에 대해서 알게되었고 한번 참여해 봤어요.

 

 

요즘은 피부로 나이를 말해주는 시대잖아요.

여자라면 누구나 실제 나이보더 어려보이는 매끄럽고 탱탱한 피부를 가지고 싶어하죠.

하지만 한 해 한 해 지날수록 피부는 힘 없이 쳐지고 점점 탄력을 잃게되죠ㅠㅠ

그래서 SK2에서는 피부 노화의 근본 원인이 외부 손상에 대항하여 피부를 되살리는

피부 본연의 힘 '스킨파워'가 떨어지는 것으로 규명하고 피부 속부터 힘을 키워주는

스킨파워 크림을 출시해서 안티에이징의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 가을에는 홈페이지에서 스스로 자신의 스킨파워 상태를 점검해보고

샘플도 받아볼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스킨파워 멘토링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어요.

 

 

 

 

 

 

나이부터 시작해서 노화현상이 가장 쉽게 나타날 수 있는 부위인 눈가와 입가의 노화 상태와

전반적인 피부 상태 및 피부고민과 출산 여부등으로 간단하게 현재 자신의 피부노화 상태를 점검해볼수 있어요.

제 상태가 과연 어떻게 나올까요? 살짝 걱정되네요.

 

 

 

 

 

 

 

다행히 아직은 초기노화상태로 초키노화 케어가 필요한 단계라고 하네요.

제 현재 상태는 초키노화상태로 비교적 건강하고 힘있는 피부를 유지하고 있는 단계라고 합니다.

하지만 지속적으로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미리미리 스킨파워가 떨어지지 않게 안티에이징에 신경쓰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예전같지 않게 세안 후 피부가 당기는 듯한 느낌이 들거나 피부가 거칠어지는 느낌이 들면 특히 신경을 써야 한다고 하는데

요즘 제가 그러거든요. 환절기니까 그려러니 하고 거울을 보니까 전보다 모공도 더 넓어 진거 같고 눈가에 주름도 잡히는 거 같고

그래서 이번부터는 SK2와 함께 안티에이징에 신경써보려고 해요.

제 스킨파워 솔루션은 바로 SK2 스킨 시그니처 크림입니다.  그리고 제 스킨멘토는 제가 너무나도 사랑하는 모델 장윤주씨네요.

 

 

피부도 건강해지려면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단 생각, 쉽지만 어려운 이야기죠.

지금부터 시작하세요. 어릴때부터 운동으로 체력을 키우면 항상 힘이 넘치는 것처럼 피부도 차근차근 힘을 키워주세요.

당장 보이는 윤기와 생기있는 피부 뿐 아니라 여러분의 피부는 나이 들지 않을꺼에요.

 

 

한국의 탑 모델로 활약할 뿐만 아니라 앨범까지 낸 싱어송라이터와 케이블 TV MC와

그리고 요즘은 무한도전에서도 자신의 예능감과 끼를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는 장윤주씨입니다.

진짜 장윤주씨 몸매는 여자도 침흘리는 몸매죠 .. 하지만 요즘 유독 부러운게 바로 그녀의 빛나는 피부!

그런 그녀도 이렇게 열심히 관리하고 있었던 거군요. 정말 노력하지 않고 얻어지는건 없는 거 같아요.

 

 

 

 

 

 

 

 

그리고 며칠후에 이렇게 당첨문자가 오더라구요~

백화점 들릴 일도 있고 해서 겸사겸사 오랜만에 SK2 매장에 찾아갔습니다.

제가 잘 가는 매장은 SK2 천호현대 매장인데요. 언제나 친절한 매장언니들 덕분에 기분좋게 샘플을 받아왔어요.

 

 

 

 

 

 

요렇게 조그만 파우치에 여러 가지 샘플을 패키지로 주더라구요.

스킨파워 솔루션으로 처방받은 멜팅크림과

제 피부의 수호천사인 SK2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싸인즈 아이크림과 리페어 C가 들어 있어요.

 

 

 

 

상당히 조그맣죠. ㅎㅎㅎ 열어보니까 크림이 다른 크림들과는 달라요. 정말 멜팅, 고체형태더라구요.

정품은 스페출러가 같이 들어있는데 이건 어떻게 써야하나 하다가 조그마한 플라스틱 수저로 퍼서 썼어요.

 

 

 

손등에 발라봤어요.

첨보는 낯선 질감에 이걸 어떻게 퍼발라야 하나 하다가 살살 퍼바르니까 잘 퍼발라지더라구요.

SK2화장품에 향기는 기대하면 안된다는걸 알지만 이건 더 머랄까 연고냄새가 난다 할까요?

발림성이 안좋을 거 같은 외형이지만 잘 펴 바르다 보니까 쏙쏙 잘 발라지더라구요.

 

 

 

 

잘 보이지는 않지만 아래쪽이 바른 쪽이거든요. 좀더 촉촉해 보이죠?

흡수력도 괜찮았어요. 일단 정~말 촉촉하더라구요. 요즘 건조함이 많이 느껴졌었거든요.

요즘 상당히 예민해져있는 피부라 사실 뭔가 새로운 것을 바르는 것이 겁이 낫지만 발라봤거든요.

근데 이게 왠일! 스킨 시그니처 크림을 바르고 잔 후 다음날 보니까 피부가 촉촉하고 일어났던것도 많이 가라앉어 있더라구요.

많이 피부가 건조해져서 이것저것 안좋은 것이 낫던건가봐요!

주름이나 모공 같은 복합적인 노화현상에 대해서 효과는 잘 모르겠지만

일단 항상 저를 힘들게하는 가을철에 피부를 촉촉하게 해주는 게 너무 마음에 들어서

샘플을 다 쓰자마자 매장가서 한통샀습니다!! 넘넘 마음에 들어요.

이제 시그니처 크림과 함께 내 피부에 맞춘 안티에이징 관리를 열심히 해야겠죠~

 

 

 

 

저 외에도 많은 분들이 이미 스킨 시그니처 크림을 체험해보시고 만족하셨더라구요.

파워 블로거님들의 블로그에 가셔도 자세하고 만족스러운 후기를 보실수 있으세요^^

(사진을 누르시면 블로그가 뜹니다~)

 

1. 피부가 너무 좋으셔서 볼때마다 부러운 찬양맘 님의 스킨 시그니처 크림 후기

 

 

 

 

 

 2.  예쁘고 많은 제품 사진과 자세하고 체계적인 후기가 눈길을 끄는 리브님의 스킨 시그니처 크림 후기

 

 

 

 

3. 감각적인 사진과 진솔한 후기로 돋보이는 소유님의 스킨 시그니처 크림 후기

 

 

 

 

 

 http://www.sk2.co.kr

 

 

 SK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