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다쟁이의 하루/관심포스팅

느낌있어kkk 2010. 3. 15. 13:18

날씨가 많이 따뜻해졌죠. 눈에 띄게 사람들이 입는 옷 스타일도 얇아졌더군요.

전 이맘때쯤에는 한번씩 다이어트 강박증에 걸리고는 합니다.

제가 안보이면 쉽게 방심하는 스타일이라서요..ㅠㅠ

겨울에도 엄청 달렸더니 한 4kg더 쪘더군요.. ㅠㅠ

흑흑 167, 52kg이었는데ㅠㅠ 지금은 56kg입니다.

게다가 제가 상체통통 족이기 때문에 살이 조금만 쪄도 확 눈에 띄는 스타일.

특히 팔살이 아주 아주 아주 잘쪄서ㅜㅜ 옷입을때 팔 쬐면 불편한거 아시죠..

살찌면 불편한 사항이 많죠.

그래서 이번해도 역시 봄맞이 다이어트를 시작했습니다.

봄은 금방지나 바로 여름이 되니까 지금부터 시작해야 알맞게 뺄 수 있죠.

요즘 제가 심취해 있는 다이어트 방법은 바로 "김연아 식단"입니다!

 

 너무나 날씬하고 이쁜 우리 연아양. 이 사진은 특히 좋아하는 사진!

 

1. 김연아 식단이란?

기사 발췌

<그녀는 "아침마다 어머니가 해주시는 한식을 먹고 훈련장으로 향해, 점심은 크리켓 클럽에서 샐러드나 과일, 빵, 두유 등을 먹고, 저녁에는 과일과 시리얼을 주로 먹는다"라고 자신의 평상시 식단을 공개한 바 있다. >

아 저 하늘하늘한 몸매가 이런 식단을 통해 만들어지는 구나!! 반성 ㅠㅠ

저도 그래서 한 5일전부터 연아양보다는 좀 느슨하게ㅋㅋ 느슨하게 식단을 따라하고 있습니다.

 

아침 - 한식

 

 

전형적인 한식으로 먹습니다. 양을 그렇게 줄이려고 하지는 않고요.

학교를 가야하기 때문에 든든하게 먹습니다. 채소 위주로 먹으려고 노력하고요.

 연아양은 고기는 먹지 않는다고 하더군요. 특히 돼지고기. 근력이 약해질수도 있다나?

하지만 저는 상관없기 때문에 아침에 고기도 먹습니다. 하지만 대부분 저렇게 평범하게 먹죠.

 

점심 - 샐러드

 

 

점심은 샐러드로만 먹으려고 하는데 사실 그게 정말정말 힘들어요.

특히 앞뒤로 수업이 있으면 군것질을 하게 될 가능성 100%. 그래서 가끔 조금씩 밥을 먹기도 합니다.

 아니면 연아양처럼 조금 빵을 먹는데 전 밀가루가 잘 맞지 않는 몸이라서

 샐러드 70% 밥 30% 정도의 비율로 점심을 먹습니다. 집에 있을때는 샐러드를 만들어서 먹고요.

위처럼 화려하게는 늘 안먹고.. ㅋㅋ 그냥 양상추와 상추, 샐러리, 치커리 등의 야채와

삶은 계란 조금의 드레싱을 뿌려 먹어요.

(어떤 분들은 드레싱이 살찌는 주범이라고 그냥 생으로 드시기도 하던데 전 차마 그렇게는 못먹겠더라고요.)

 

저녁 - 시리얼

 

 

저녁은 스페셜 k로 먹습니다. 

이 시리얼도 체중조절용으로 나온 것이라 설탕이 다른 시리얼보다 적은거 같아요.

그래도 맛있어요. 두끼를 이 시리얼로 먹으면서 하는 다이어트도 있다던데

전 좀 더 많은 양의 야채를 먹고 싶어서요. 그럼 변비예방에도 좋고요. 

 

 

2. 그렇다면 운동은?

제가 휘트니스 센터를 끊어놓고 안가는 스타일이라;;;;;;;;;;;;; ㅋㅋㅋ 그런 생돈 날리는 짓은 이제 그만 하려고요. 근데 운동할 시간이 잘 안나요.. ㅠㅠ 학교에서 활동하는 것 때문에 늦게 오는 날이 많아서요.

그래서 요즘 눈독들이고 있는 이것!!

황정음의 몸매관리 비결이라고도 하는 스케쳐스 shape-ups(쉐이프업스)라는

기능성 운동화입니다!

사실 학교 등교 시간도 들죽 날죽하고 저녁에 영어학원과 동아리 활동이 있어서 따로 운동시간 내기가 어려워요. 이럴때 실생활에서 shape-ups를 활용해서 다이어트 하려고요.

 

1. 학교 등교길과 하교길

딱히 단어가 생각이 안나서 저렇게 썼는데 마치 초등학생같네요. 저희 학교는 저희집에서 약 1시간정도 걸려요. 그다지 멀지 않죠. 그중 30분은 지하철을 타고 30분 정도는 걸어요. 그럼 등교 하교 합쳐서 1시간정도 걷는 셈이겠죠?

 

2. 공강 시간을 활용해 학교 산책.

풀타임으로 수업을 짜는 학생은 거의 없을꺼에요. 적어도 한 두시간정도는 공강시간이 있기 마련인데요. 그 시간을 이용해 보려구요. 저희 학교는 조경이 잘 되어 있어서 걷기 아주 좋아요.

잠깜 쉬면서 머리도 식히고 다이어트도 하고 일석 이조! 수업 능률도 쭉쭉 오르겠죠?

 

이정도만 해도 하루 약 1시간 30분 정도는 걷기 운동을 하는 셈이더라고요. 더 효과적으로 운동 효과를 뽑아내려면 필요한게 바로 shape-ups입니다.

 

스케쳐스 쉐이프업은 운동 역학적으로 설계되어서 신고 걸을 때는 물론 그냥 서있기만해도 자연스럽게 허리 엉덩이, 종아리 근육에 긴장을 유도시켜 라인이 관리된다고 하네요! 이게 바로 shape-ups 3 care effect!

스케쳐스로 관리한 황정음씨 몸매는?

 

 

 

 

 동영상도 투척! ㅋㅋ

 

 

스케쳐스에서 s-line challenger 체험단 이벤트도 하니까 곧 다가올 여름대비 다이어트 필요하신 분, 황정음 몸매가 늘 탐이 나셨던 분들은 홈페이지 들어가 보세요.

 

http://www.skechers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