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joy Life/영화&공연

Evilkelly 2013. 6. 5. 10:42

 


분노의 질주: 더 맥시멈 (2013)

The Fast and the Furious 6 
8.7
감독
저스틴 린
출연
빈 디젤, 폴 워커, 드웨인 존슨, 미셸 로드리게즈, 성 강
정보
액션, 범죄 | 미국 | 130 분 | 2013-05-22
글쓴이 평점  

어릴때는, 아니 몇년 전까지만 해도 외국영화는 다 똑같이 느껴졌었는데

요즘엔 미국과 영국이 딱 구분이 가네요. 영국은 분위기가 좀 더 어둡고 설명하기 힘든 카리스마가 있어요. 영국이라는 나라 기후 자체가 그래서인지? 이번에 소개할 분노의 질주라는 영화는 배경이 런던이라 전형적인 영국 분위기가 물씬 나요.

 

며칠전에 분노의 질주: 더 맥시멈(The fast and the furious6, 2013) 을 봤어요. 

영화에 대한 기본 지식 없이 재밋다는 친구의 말에 즉흥적으로 예매하고 본 영화인데요(이번편이 시즌6라니!), 저는 내용도 좋았지만 OST가 참 맘에 들더라구요.  

특히 We Own It이라는 노래! 2 chainz, Wiz Khalifa가 불렀다는데, 저한테는 생소한 가수들이지만, 영화분위기에 맞게 거칠고 카리스마 있는 목소리와 멜로디가 너무 멋졌어요.

 

 

 (사진출처: Google)

(사진출처: Google)

저 멤버가 분노의 질주6의 crew입니다. 우리는 가족이다라며 끈끈한 동료애로 맺어져있는 그룹! 이 영화에 나오는 모든 여성배우들은 다들 몸매도 좋고 매력적이더라구요. 남자들은 사진처럼 민머리가 많아서 영화 초반에는 누가 누군지 인식하기 좀 어려웠답니다. 이전 시리즈를 보면 좀 수월했으려나요? :)

 

같이 봤던 친구들도 그렇고 봤다는 친구들 다들 호평일색이더라구요! 특히 남자들은 한국인이든 멕시코 친구든 극찬을 하더라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