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폴레옹의 시대

nasica 2016. 10. 9. 19:18


최근 다음 블로그가 사진 올리기는 물론이고 글 수정 와중에 자꾸 지워지는 일이 반복되어 고민을 하다, 결국 티스토리로 옮기기로 했습니다.


어차피 티스토리도 다음에서 지원하는 블로그이긴 합니다만, 새로운 티스토리 블로그에도 많이 방문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지난 글 중에서도 일부는 다시 좀더 다듬어서 티스토리로 옮겨보도록 하겠습니다.


http://nasica1.tistory.com/


nasica는 어떤 분이 선점하고 계서서, nasica1으로 갑니다.


오늘 새로 올린 글은 당시의 징발 제도에 관한 것입니다.


눈팅족인데 앞으로 티스토리에서 뵙겠습니다!!^^
티스토리로 옮기시는군요.
계속 보도록 하겠습니다.
갑자기 추워졌습니다.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에서 뵐게요~
그럼 여기는 이제 아예 사용안하시는거죠??
음식얘기 다 이사가는건가요!
요즘 다시 daum 쓰면서.... 카카오에 먹힌 이유를 알겠다 싶네요. -ㅅ-
지금까지 정말 잘 보고 있었습니다. 티스토리에서도 좋은 글 잘 읽겠습니다.
主人長任 前 上書-전단지 무단 부착을 용서하옵소서!!!
[1/70억이라는 모두 다 똑같은 지분의 지구주인으로서 소비를 통한 평등한 ‘환경파괴권’을 요구하시오.물론 이제까지는 환경파괴권이란 개념은 없었지만 시대에 따라 새로운 개념이 생성되기도 하고 소멸되는 것입니다.일만년 전에 ‘공해니 환경’이니 하는 개념은 있지도 않았다는 것을 상기하면 이해가 될 것입니다.불과 10년 전만해도 상상도 할 수 없었던 금연아파트니 금연거리를 가능케 한 것은 ‘비흡연권’또는 ‘혐연권’이란 개념이 생겨서 가능해진 일입니다. 오로지 인류가 그 동안 정의를 위하여 흘려 온 피와 땀과 눈물의 총량이 비로소 ‘환경파괴권’이란 개념의 생성을 가능케 하는 것입니다. 처음엔 젊잖게 요구하십시오. 다음에 수백만의 성난 군중이 되어 모든 것을 휩쓸어 버리십시오. ‘제1인류시대’의 잔재들을 싹쓸어 버리십시오. 딱히 순서랄 것까지는 없지만 우선 호화주택이 눈에 띄겠죠? 총명함과 학식으로만 따진다면 프랑스 대통령감 영순위라 할 유럽은행 총재를 역임했던 자크 아탈리의 ‘예언’- 아무리 늦어도 21세기 중반이면 새로운 혁명이 일어나 현재의 발전 모델을 휩쓸어 버릴 것이다. 자본주의의 수명을 말한 사람들은 공통적으로 그 끝을 21세기 중반을 잡았다는 것입니다. 물론 지금 지구촌에서 가장 hot한 소장 경제학자 토마 피게티도 포함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