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내외뉴스통신 2020. 7. 1. 17:20

1일 대진대학교 제9대 총장에 취임한 임영문 총장 (앞줄, 좌에서 네번째)

 

[서울=내외뉴스통신] 정석현, 정혜민 기자=대진대학교 제9대 신임 총장으로 임영문 박사가 취임했다. 대진대학교는 코로나19사태로 본관 2층에서 내외 귀빈을 모시고 간소하게 신임 임영문 총장의 취임식을 거행하였다.

 

임영문 신임 총장은 연세대 이학사와 이학석사를 거쳐 미국 텍사스주립대에서 공학박사학위를 취득했으며, 국립 강릉원주대학교 산업공학과 교수, 정보전산원장, 산학협력단장을 역임했다.

 

임 신임총장은 2014년 12월 22일 경기대진테크노파크 원장으로 취임하며 직원들과 정기소통을 통한 조직 재정비와 예산 확보에 힘을 써왔으며, 지식기반 지역 성장동력 창출을 위해 지역특화 산업인 유기농 전통식품, 신재생에너지, 가구/섬유,디스플레이 부품 등에 집중하였다. 또 경기가구인증센터 개소, 경기도기술환경지원센터 개소 등 경쟁력 강화에 매진 하였으며, 탁월한 경영능력으로 외부지원 없는 흑자경영으로 탈바꿈시켜 놓았다.

 

축사는 코로나19로 인하여 영상물 상영으로 대신했으며 영상에는 윤은도 학교법인 대진대학교 이사장의 치사에 이어 정운찬 KBO총재(전 국무총리), 최춘식 포천가평 국회의원, 박윤국 포천시장이 나와 임 신임총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임 신임총장은 7월 1일 취임사를 통해 △대학발전기금 확충, △의과대학 유치, △미래지향적 학과구조조정, △산학연협력 활성화, △교직원들의 소통과 화합 5가지 정책에 최우선의 노력을 집중하고, 대진대가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대학, 자랑스러운 대학, 학생들이 희망을 느끼는 대학, 교수들이 보람을 느끼는 대학, 직원들이 행복한 대학, 지역사회에서 소중하고 자랑스러운 대학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취임사를 하는 임영문 신임 총장

 

                     

취임식 후 기념사진을 찍는 임영문 총장 부부와 귀빈, 가운데가 임총장

               

임영문 신임 대진대 총장

 

                   

대진대학교 정문 

 

                     

포천 왕방산 남쪽에 자리한 대진대학교 원경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037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