맹꽁이의 찬양

"이 백성은 내가 나를 위해 지었나니 나의 찬송을 부르게 하려 함이니라"(사43:21)

6월23일 김정일을 폭격한다!

댓글 0

손충무 칼럼

2010. 6. 23.

6월23일 김정일을 폭격한다!

600만장! 史上 최대 규모 對北풍선 발사,

국민행동본부·對北풍선단 등 단체



▲ 대북풍선을 날리는 장면
국민행동본부(본부장 徐貞甲)와 對北풍선단(團長 李民馥)은 23일 오후 2시 강원도 철원군 백마고지 앞에서 6만 장의 전단(삐라)이 담긴 대형풍선 100개를 북한을 향해 날린다.

이날 對北전단에는 김일성이 6.25남침 사실, 김정일에 의한 90년대 중후반 300만 북한주민 餓死(아사)를 비롯해 이번 천안함 爆沈(폭침)의 진실 등이 담겨지며, 행사에는 박남표 예비역 소장(朴楠杓·육사2기) 등 在美교포들과 「일본인 납북자 구출회」를 주축으로 한 일본의 납북자 관련 단체들이 참가한다.

박남표 장군은 백마부대 연대장을 지낸 인연이 있으며 미국 내 자유통일 운동단체인 한미애국단체연합(회장 이양춘)의 명예회장을 맡고 있다. 또「일본인 납북자 구출회」는 북한 내 일본인 납북자 구출을 벌여온 단체로 그동안 5명의 납북자를 본국으로 송환하는데 기여하기도 했다.

이 단체는 對北전단을 통해 북한 내 20여 명으로 추정되는 일본인 납북자 소식을 북한 주민들에게 알려 납북자들에게 「조국이 구해줄 것」이라는 희망을 주는 한편 이들의 탈출을 유도하겠다는 의도다.

주최측은 미리 발표한 성명을 통해 『「對北(대북)풍선보내기운동」에 모든 국민, 모든 회사, 모든 계모임, 모든 교회, 모든 동창회, 모든 등산회, 모든 향우회, 모든 가정이 참여하자』며 『12만 원이면 풍선 한 개, 여기에 진실을 전하는 삐라 6만 장을 매달 수 있다』고 밝혔다.

또 「진실의 핵폭탄」으로 민족반역집단을 해체, 북한의 노예동포들을 해방하여 60년 전쟁을 끝내자』며 『하늘이 새까맣게 덮이도록 풍선을 북녘 하늘로 날려 보내 즐겁게, 웃으면서 김정일을 골로 보내자. 천안함 복수는 결국 자유통일』이라고 덧붙였다. 이날 행사는 국민행동본부와 對北풍선단 등이 참가한다.

ㅁ www.usinsideworld.com -서울취재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