맹꽁이의 찬양

"이 백성은 내가 나를 위해 지었나니 나의 찬송을 부르게 하려 함이니라"(사43:21)

예수 '성령 잉태' DNA조사 입증...세계 과학계 충격

댓글 0

역사와 진실

2014. 11. 3.

          예수 '성령 잉태' DNA조사 입증...

         세계 과학계 충격

 

 

2014/11/02 14:22

복사 http://blog.naver.com/bbbbismarck/220169137074

전용뷰어 보기

 

 

 

예수 시신 덮었던 수건의 피에서 모계유전 23개 염색체만 나와 

'내셔널 지오그래픽 채널' 방영... 과학자들 '도저히 믿을 수 없는 기적'

  

 

'예수가 성령으로 잉태됐다는 것은 사실인가? 아니면 꾸며낸 얘기인가?' 

 

성경에 많은 기적들이 기술돼 있지만 예수가 동정녀 마리아의 몸에서 성령으로 잉태됐다는 구절에 대해 많은 과학자들은 '예수를 신성시 하기 위해 꾸며낸 얘기'라는 평가를 내려왔다. 과학적으로 남성의 도움 없이 여성이 잉태한다는 것 자체가 불가능한 것으로 여겨져왔기 때문이다.  

 

'예수의 모친 마리아가 요셉과 정혼하고 동거하기 전에 성령으로 잉태된 것이 나타났더니... 그 남편 요셉은 의로운 사람이라, 저를 드러내지 아니하고 가만히 끊고자 할때 주의 사자가 현몽하여 마리아에게 잉태된 자는 성령으로 된 것이라, 아들을 낳으리니 이름을 예수라 하라, 그는 백성을 저희 죄에서 구원할 자이시라.'(마태복음 1장 18~21절) 

 

예수의 동정녀 출산은 누가복음에도 비슷하게 기술돼 있다. 또 예수가 탄생하기에 700여년 전에 이사야도 '보라 처녀가 잉태하여 아들을 낳으리니, 그 이름을 임마누엘이라 하리라'라고 예언한 바 있다. 

 

 

 

  

하지만 성령 잉태라는 성경의 기록은 인류 역사에 사례가 단 한 건도 없는 사건이기에 과학자들 사이에서는 '역사적 사실'이라기 보다는 '예수의 신성을 강조하기 위한 것'으로 인식돼왔다. 과학은 여러차례의 실험을 거쳐 동일한 결과가 반복적으로 나타났을 때 '과학적 입증'이라는 표현을 사용하게 된다.  

 

통상 사람의 유전체(genome)는 46개의 염색체로 구성된다. 46개의 염색체는 22쌍의 상염색체와 1쌍의 성 염색체로 구성된다. 성 염색체는 XY(남성), XX(여성) 등 성을 구별하는 염색체이다.  이같은 염색체의 결합이 있어야 아이가 탄생한다는 것은 설명할 필요조차 없는 과학적 상식으로 여겨져왔다. 

 

 

   그러나 세계적인 다큐멘터리 방송매체인 '내셔널 지오그래픽 채널(National Geographic Channel)이 최근 스페인 [오비에도] 성당에 보관돼 있는 '예수의 얼굴 수건'   (Sudarium of Oviedo. 사진 위)이 묻어 있는 피를 전문연구소에 의뢰해 DNA를 분석한 결과 혈액형이 AB형이라는 것과 함께 모친 쪽으로부터 이어받은 22개 염색체와 남성(XY) 염색체 1개 등 23개만이 추출된 것으로 밝혀졌다. 부친 쪽으로부터 받게 돼 있는 23개 염색체는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 

 

 

피 속에 모계의 유전자만 발견됐다는 것은 예수가 성령으로 잉태됐다는 것을 입증해주는 것이다.  

        

더욱이 놀라운 것은 예수의 피가 아직도 살아 있다는 것이다. 유전자 검사는 백혈구가 살아 있어야만 가능하다. 이 때문에 사람이 사망한 후에는 유전자 염색체 검사를 할 수 없다. 사후 2천년이 지났는데도 여전히 피가 살아 있다는 것 자체가 기적이요, 피 속 유전자 검사에서 모계쪽 염색체만 발견됐다는 것 또한 기적이라는게 과학자들의 평가다. 

 

'예수의 수건'은 요한복음에 처음 기술돼 있으며, 현재 오비에도 성당에 보관돼 있는 손수건이 2천년 전 그 손수건이라는 것에 이견을 다는 학자는 없다. 

 

'...안식 후 첫날 이른 아침 막달라 마리아가 무덤에서 돌이 옮겨진 것을 제자들에게 알리고 제자들이 와 보니 머리를 쌌던 수건(Sudarium)은 세마포와 함께 놓이지 않고 딴 곳에 개켜 있더라....'(요한복음 20장 1~8절 발췌) 

 

당시 유태인들은 시체를 세마포로 감싸기 전에 얼굴을 별도의 수건으로 가지런하게 묶은 후 다시 수의로 감싸는 풍습이 있었다. 죽은 사람의 좋지않은 표정을 보이지 않게 하기 위한 것이었다.  

 

예수의 머리를 싸맸던 수건(84*53cm)에는 선명한 핏자국과 함께 머리에 씌여졌던 가시관을 서둘러 빼내고 수건으로 동여 매는 과정에서 가시관의 조각들이 같이 묶이면서 수건이 가시에 뚫린 자국도 남아 있다. 

 

 

  

예수의 무덤에서 발견된 이 수건은 이탈리아 투린성당에 보관돼 있는 세마포(수의)와 별도의 행로를 밟게 된다.              

 

이 수건은 예루살렘에 보관돼오다가 1100년대 스페인 [오비에도]의 주교 페라요가 입수해 북아프리카를 거쳐 스페인으로 옮겨왔다. 당시 수건은 다른 성물들과 함께 은 상자에 담겨 안전하게 이동됐었다고 기록은 전하고 있다. 

  

최근  연구에서 투린의 세마포(성의)와 [오비에도] 수건의 혈흔을 정밀 분석한 결과 동일한 시신에 사용됐던 것으로 확인되기도 했다. 

 

 

한편 투린의 세마포는 한 때 중세 때 조작된 수의로 발표됐었지만,

 (중세 때 성당이 화재로 타면서 세마포의 훼손된 부분을 수녀들이 원본과 짜깁기한 부분을)

잘못 검사했다는 정황이 드러났었다.       

​출처;사랑과노래님 카페      

 

 

+++++++++++++++++++++

 


글 게재 경위 어떻게? 

 방문자님들의 요청에 의해 설명드립니다

 

작년 9월 우연히 유투브를 검색하다 내셔널 지오그래픽 4월 방송내용을 보고 깜짝 놀라관심 있는 사람들이 보면 좋겠다고 생각해 화면을 캡쳐하고, 글을 번역해 올려놓았습니다.

 

그로부터 몇달 후 유투브에서 내셔널지오그래픽 동영상이 내려간 것을 알게 됐습니다. 동영상이 내려간 이유에는 여러 얘기들이 있지만 또다른 논란이 될 것 같아 기술하지 않겠습니다.

하지만 여기 2종류 캡쳐해 놓은 화면은 분명히 당시의 화면이었으며, 당시 1시간 분량으로 상세하게 분석한 내용은 분명히 위 기사와 다름없음을 말씀드립니다.

조작 운운하시는 분이 있는데...캡쳐 화면 2개 보시면 조작할 수 있는 화면이 아니라는 것을 전문가들은 금방 아실 겁니다. 예수 동정녀 잉태론에 관심 있는 사람에게 정보를 주기 위해 글을 쓴 제가 뭐하러 이런 걸 조작하겠습니까? 조작했다면 잘못된 신앙 정보를 뿌려, 반기독교인들을 양산한 죄로 지옥에 가겠지요.

 

작년에 글을 작성할 당시, 동영상 전문을 게재하기 위해 캐나다 유학파 출신 언론인에게 유투브 url을 보내 번역해줄 것을 부탁했습니다.

그러나 며칠 후 그는 과학적, 신학적 설명이 많아 도저히 번역하기 어렵다고 했고, 이에따라 저는 유투브 동영상 밑에 붙은 설명만을 번역해 기사화 한 것입니다.

 

기사를 내리라는 주장들이 계신데요, 제 양심을 걸고, 절대 내릴 의사가 없음을 분명히 말씀드립니다. 저는 분명히 실험실에서 예수 수건에 묻은 피를 분석하는 생생한 모습을 담은 내셔널지오그래픽사의 유투브 동영상의 내용을 제 눈으로 확인해 캡쳐하고, 여러번 본 후 사실로 받아들여 기사화 했으며, 번역상 오류가 일부는 있을 수 있어도 예수의 동정녀 잉태설을 뒷받침하는 강력한 증거라는 본질은 충분히 전달된다고 생각합니다. 추후 내셔널지오그래픽에서 내린 것은 연구 결과 외적인 다른 압력 때문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내셔널 지오그래픽은 수년동안 <예수의 수건>을 추적 조사해왔으며(Recluse님이 찾은 영상 등),,,, 최종적으로 예수의 피에 대한 DNA 분석을 실시했던 것입니다... 
기사의 3,4번 그림을 보면 분명히 실험이 이뤄졌었고, 자막 글을 대충 보셔도 제가 번역한 내용이 맞을 것으로 생각하시리라 봅니다. 

저는 필요를 못느끼지만, 원본을 꼭 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내셔널 지오그래픽사에 질의를 해보는 것도 한 방법일 듯 합니다. 

 ​

이 기사는 예수 성령잉태에 관심을 갖고 있는 분들을 위한 글이며, 악의적으로 공격하려는 분들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그런 분들은 아무리 명확한 증거를 들이대도 믿지 않을 겁니다. 신앙의 삶으로 돌아올 계기가 있을 때 믿음이 생기겠지요.

 

신과 과학에 관심 있는 분들은 제가 이 블로그에 써놓은 '성경과 과학의 진실' 1~4편과 관련 유투브를 모두 보시면 많은 것을 느끼실 것입니다.

 

도저히 믿기지 않는 신앙의 기적에 대해서는 많은 유투브 자료들이 있는데, 다음 2개를 소개합니다.

 

춤추는 태양

2013 10월 필리핀 엘살바도르시의 카톨릭 축제일에 나타난 '춤추는 태양' 기적입니다. 1만여명이 목격했으며, 수많은 사람들이 비디오로 촬영했습니다. 비디오도 하나님한테 사기당한걸까요?

https://www.youtube.com/watch?v=yF0_ysUivxE

 

피흘리는 예수상

예수상에서 피 흘리는 기적이 세계 곳곳에서 나타나고 있습니다. 특히 작은 예수조각상의 눈에서 피가 계속 나는데 혈액형은 예수와 같은 AB. 아무리 과학적으로 실험해도 미스터리라는 내용입니다.

 

출처 : http://blog.daum.net/pyo9191/7085031

https://www.youtube.com/watch?v=Om6qmJW-lM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