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이야기

    Peterkim 2020. 3. 31. 06:44




    □ 태양 에너지의 근원 그리고 태양 에너지 반응

    SOURCES OF SOLAR ENERGY AND SOLAR-ENERGY REACTIONS


     

    41:7.1 심지어는 너희 태양도 포함하여, 많은 태양들의 내부 온도는 일반적으로 믿어지는 것보다 훨씬 높다. 태양의 내부에는 실제적으로 원자들이 전혀 존재하지 않으며 그것들은 모두 그러한 높은 온도에 고유하게 있는 강한 X-선 충격에 의해 다소 분쇄되어 있다. 태양의 비교적 바깥층들에서 무슨 물질적 요소가 나타날 수 있느냐에 상관없이, 내부에 있는 그것들은 파괴적인 X-선들의 분열 활동에 의해 매우 비슷하게 된다. X-선은 원자 존재를 평등하게 하는 위대한 도구이다.


    41:7.2 너희 태양의 표면 온도는 거의 6,000도에 이르지만, 그것은 내부로 들어갈수록 매우 빠른 속도로 증가해서 중앙 지점에서는 약 3,500만도에 이르는 믿을 수 없는 고온을 갖는다. (이 모든 온도들은 너희들이 재는 화씨온도에 기준한 것이다.)


    41:7.3 이러한 모든 현상들은 거대한 에너지 소모를 암시하는 것이며, 태양 에너지의 근원들을 그 중요성에 따라 순서대로 이름을 붙이면 다음과 같다:

    1. 원자들 그리고 결국에는 전자들의 절멸(絶滅).

    2. 원소들의 변형, 그리하여 자유롭게 된 방사성을 갖는 에너지 집단을 포함하여.

    3. 특정한 우주적 공간-에너지들의 축적과 전송.

    4. 타오르는 태양들 속으로 계속 쏟아져 들어가는 우주 물질 그리고 유성들.

    5. 태양 수축 우주 물질에 의해 공급되는 것보다 어떤 경우에는 더 큰 에너지와 열을 내는 태양의 냉각과 그에 따른 수축.

    6. 특정한 순회하는 힘을 발광 에너지로 전환시키는 고온의 중력 활동.

    7. 태양계 밖에서extrasolar 기원된 다른 에너지들을 포함하여, 태양을 떠난 이후에 다시

    그 속으로 끌어들여지는 다시 사로잡힌Recaptive 빛과 다른 물질.


    41:7.4 태양들을 감싸고, 열 감소를 안정시키든지 아니면 열 손실의 위험한 불안정 상태를 방지하도록 활동하는 뜨거운 (때로는 수백만 도에 이르는) 기체로 된 조절regulating 막blanket이 존재한다. 태양이 활동을 하는 동안 3,500만 도에 이르는 그 내부 온도는 외부 온도의 점진적인 하강에 거의 상관없이 동일하게 유지된다.


    41:7.5 너희는 전자적 비등점boiling point으로써 특정한 중력 압력과 연관 지어서 3,500만 도를 가시화 시키고자 노력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한 압력 하에서는 그리고 그러한 온도에서는 모든 원자들이 퇴화하고 그것들의 전자 성분들 그리고 다른 원래 성분들로 분열된다. 전자 그리고 또 다른 극자ultimatons의 연합체 조차도 분열될 수 있다, 그러나 태양은 극자를 분해할 수는 없다.


    41:7.6 이 태양 온도가 극자들과 전자들을 크게 가속시키는 역할을 하는데, 적어도 후자와 같은 것들은 이러한 조건하에서 계속 존재하게 한다. 너희는 보통의 물 한 방울이 수를 헤아릴 수 없이 많은 원자들을 포함하고 있음에 대해 논하게 되었을 때 극자 활동과 전자 활동을 촉진시키는 방법에 의해 높은 열이 무엇을 의미하는지를 이해하게 될 것이다. 이것은 100마력으로 2년 동안 계속적으로 움직인 것보다 많은 에너지이다. 태양 체계에 의해 현재 매초마다 뿜어져 나오는 전체 열은 단 1초 만에 유란시아의 바닷물 전체를 모두 끓는 온도에 이르도록 하기에 충분하다.


    41:7.7 우주 에너지의 주요 흐름들 중에서 직접적인 계통들 속에 기능하는 태양들만이 언제까지나 빛을 발할 수 있다. 그러한 태양 불꽃은 무기한으로 타오르는데, 공간-기세와 유사 순환에너지를 받아들임으로써 그것들의 물질적 손실을 보충시킬 수 있다. 그러나 재충전하는 이 주요 계통들로부터 멀리 옮겨진 별들은 에너지 고갈점차적으로 식어지고 결국에는 타버리는을 겪게 되어 있다.


    41:7.8 그러한 죽은 또는 죽어 가는 태양들은 충돌 효과에 의해 다시 젊어지거나 우주의 빛을 내지 않는 어떤 에너지 섬들에 의해 또는 보다 작은 근처의 태양들 또는 체계들의 중력-강탈을 통하여 재충전 받을 수 있다. 죽은 태양들 대부분은 이러한 또는 다른 진화적 방법들에 의해 원기를 회복하는 체험을 하게 될 것이다. 그것들 중에 그렇게 결국에는 재충전되지 못한 것들은 중력 응축condensation이 에너지 압력의 극자적 응축의 결정적 차원에 도달할 때 거대한 폭발을 일으킴으로써 분열되게 되어 있다. 사라지는 그러한 태양들은 그렇게 해서 아주 희귀한 형태의 에너지가 되는데, 보다 더 순조로운 상태에 있는 다른 태양들에게 에너지를 공급하기에 감탄할 정도로 적합하다.

    --------------------------------------------------------------------------

     

    41:8.1 공간-에너지 경로들 속에서 돌고 있는encircuited 그 태양들에게 있어서, 태양 에너지는 다양한 복합적 핵-반응 고리들에 의해 자유롭게 되어 있는데, 그것들 중 가장 일반적인 것은 수소-탄소-헬륨 반응이다. 이 변형 작용에 있어서, 탄소는 하나의 에너지 촉매로서 작용하는데 왜냐하면 수소를 헬륨으로 전환시키는 이 과정에 의해 실제적으로 그것이 결코 변화되지 않기 때문이다. 높은 온도의 특정한 조건하에서는 수소가 탄소 원자핵들 속으로 뚫고 들어간다. 탄소는 그러한 양자들을 네 개 이상 소유할 수 없기 때문에, 이러한 포화 상태가 이루어졌을 때, 새로운 것들이 받아들여질 수 있을 만큼 빠르게 양자들을 방출한다. 이러한 반응 속에서, 안으로 들어오는 수소 입자들이 헬륨원자로 나오게 된다.


    41:8.2 수소 함유량의 저하가 태양의 밝기를 증가시킨다. 타버릴 운명에 있는 태양들 안에서는, 그 밝기가 수소 연소 지점에 도달한다. 이러한 지점에 이르게 되면, 광도(光度)는 중력 응축의 합성 과정에 의해 유지된다. 결국에는 그러한 별은 소위 하얀 난쟁이 별이라고 불리는 매우 응축된 구체가 될 것이다.


    41:8.3 큰 태양들작은 순환계의 성운의 경우에는 수소가 고갈되고 중력 응축이 일어날 때, 만일 그러한 몸체가 외부 기체 영역들을 지탱할 정도로 내부 압력을 유지시킬 만큼 충분히 불투명하게 되지 않는다면, 그때 갑작스러운 붕괴현상이 발생한다. 전기적 잠재가 결여된 엄청난 양의 미세 입자들이 중력-전기 변화로 인하여 발생되며, 그러한 입자들은 태양 내부로부터 즉시 탈출하게 되는데, 그리하여 수일 내에 거대한 태양이 붕괴되게 된다.  50여 년 전에 안드로메다 성운의 거대한 새로운 별이 붕괴되게 된 것은 이러한 탈출하는 입자들의 이주 때문이었다. 이 거대한 별의 붕괴는 유란시아 시간으로 40분 만에 이루어졌다.


    41:8.4 일반적으로, 물질의 거대한 압출(壓出)은 식어지는 남은 태양과 성운 기체의 광대한 구름이 같아질 때까지 계속된다. 그리고 이 모든 것이 게자리 성운과 같은 여러 형태의 불규칙적인 성운들이 기원된 이유를 설명하는데, 그것은 약 900년 전에 기원되었으며, 불규칙적인 이 성운 덩어리의 중심 근처에 홀로 있는 별로서 모체 구체를 여전히 드러내고 있다.

      


    UrantiaBook [41:7.1~][41:8.1~4]

    제 41 편 지역우주의 물리적 측면

       7. 태양 에너지의 근원 

       8. 태양 에너지 반응 

    -----------------





    ********************

    의식확대와 영적진보를 위한 <유란시아 스터디>

    매주 수 9시30분~12시, 목욜 9시30분~12시30분, 대청역근방,

    오프라인 & 온라인(Skype "dharmahan")

    문의 : 010-2388-6201 마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