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명 속에 전해진 빛의소식

    Peterkim 2020. 6. 1. 06:00

    융합의 보류는 고문이 아니다

    Fusion on Hold is not Torture

    By Samuel of Panoptia

    Received by George Barnard

    5/5/2020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2102-fusion-on-hold-is-not-torture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2/14843

     

     

    죠지: 사무엘, 오래 전에 나는 그들을 모두 합산해보았고, 당신은 내가 주목한 나의 천계의 친구들과 교사들이 얼마나 많은지를 잘 알고 있습니다. 나를 당혹하게 만든 것은 당신과 아론Aaron 둘 다가 내가 당신들을 필요로 하는 지금도 여전히 거기 있다는 것이며, 심지어 이오나Ionah도 내가 그에게 친절하게 요청한다면 돌아올 것이라는 점입니다.

     

    사무엘: 바로 지금 큰 중요성으로 보이는 – 비록 돌아볼 때는 거의 그렇지 않지만 - 어떤 일들이 그 중요성이 알려지기를 허용하지 않는 경향이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걱정한 것을 나는 알고 있습니다. 이런 걱정들의 하나는 1985년부터 지금까지, 당신의 이 행성에서 거주하는 만큼 길어진, 어쩌면 더 길어질지도 모르는, 당신의 교사로서 나의 긴 체재에 대한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당신에게 말하는데, 행운들을 따라온 것은 – 아니면 유란시아의 불행들이라고 말해야만 하는데 – 나, 사무엘이었고, 그것은 당신이 나의 학생이 되는 것에 합의했던 나의 신으로부터 가이드Guide from God(TA)였는데, 우리들 둘 다가 얻을 많은 것을 가졌기 때문입니다.

     

    나의 친구여, 그것을 지금 당신의 마음의 눈으로 명확히 보세요, ‘보류된 융합Fusion on hold’은 사고 조절자에게는 고문이 아닙니다. 그것은 심지어 부담도 아닙니다. 그리고 어느 것도 이전의 인간 파트너에게 이러한 일들의 어느 것도 아닙니다. 그것은 하나나, 혹은 둘 다에게 백배의 배움의 체험이 되기 쉬운 것이며, 불가피하게, 그처럼 보편적으로, 봉사와 배움의 수단으로 인식되어 있습니다. 무엇 때문에? 다가올 모든 영원 동안, 우리들의 배우고 체험한 마음이 이 모든 것을 만들려는 많은 다른 이들을 가르칠 미래의 거대한 우주들의 모든 것 속에, 단지 하나의 창작자/창시자One Originator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에제케엘에게 말했던 것과 같은데, 당신이 그처럼 바쁜 생활들을 가지고 있다고. 휴가에서 돌아오는 것이 무엇과 같았는지를 기억하세요? 당신은 피곤해졌고, 너무나 많이 피곤했는데, 당신은 또 다른 휴일이 필요했습니다! 그것은 인간의 방식과 많이 같지만, 사고 조절자의 방식은 아닙니다. [다마스커스] 서기에게 물어보세요, TA가 어떻게 불가피하게 그의 인간 파트너에게 융합을 보류하라고 고무할 것인지를, 어쩌면 단지, 아주 작은, 모든 영원의 아주 작은 조각인 듯 보이게 될 것을 위한 하나의 교사Teacher나 관리자Carer가 됨으로써, ‘새로운 실체new Entity’의 지위로 줄 더 많은 것을 갖기 위해 말입니다.

     

    그 실험실을 가지고 있는 나의 농장은 비교적 외딴 장소이지만, 그것이 나에게는 좋았습니다. 나의 세계의 대부분의 남자들은 비슷한 삶들을, 여전히 더 넓은 우주의 발전을 위한 준비 속에서 살았으며, ‘보류될 융합fusion to be on hold’은 우리들 둘 다에 의해 쉽게 결정되었습니다.

     

    나는 페놉티아의 사무엘Samuel of Panoptia입니다. 당신을 하나의 학생으로 얻은 것에 기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