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명 속에 전해진 빛의소식

    Peterkim 2020. 7. 10. 06:47

    천국에서처럼 지구상의 사랑

    Love on Earth as in Heaven

    Heavenletter #713 Published on: October 3, 2002

    http://heavenletters.org/love-on-earth-as-in-heaven.html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3/15055

     

     

    신이 말했다.

     

    옛날에, 그리고 그리 오래 전이 아닌 때에, 너는 천국에 대한 모든 지식을 가졌었다. 천국의 지식은 사랑이다. 그리고 너는 네가 사랑이라는, 그것의 총체성이라는, 그리고 그것이 천국이라는 지고의 지식을 가졌었다.

     

    그리고 네가 지구상에 있는 지금, 너는 지구의 지식을 배우고 있다. 지구상의 지식은 사랑의 같은 지식이지만, 지구상에서는 너는 그것으로 와야만 한다. 그것은 모두 거기 있고, 모든 것이 너에게 건네졌으며, 모든 것이 포함되었고, 너 안에 모든 것이 유지되었지만, 여전히 너는 네가 그것을 인식해야만 하고, 그것이 하루의 빛 속으로 나오게 허용해야만 한다는 의미에서 그것을 발견해야만 한다. 사랑은 여기나 저기서 다르지 않다. 사랑은 사랑이고, 오직 너만이 그것이 네가 멀리서 보는 너의 외부의 무언가로 생각할 때 그것을 다르게 본다.

     

    지구상에서 너는 진정한 사랑이 너에게 오기를 열망하는데, 사랑을 앞으로 나오게 하는 것이 너일 때에 말인데 — 그때에 너는 그것이 오는 것을 볼 것이다. 너는 사랑에 대해 망설인다. 너는 그것이 허리케인인지를 두려워하며, 그리고 너는 그것을 자유롭게 풀어주는 것을 두려워한다.

     

    너는 사랑이 일어나는 무언가라고, 네가 행하는 무언가라고 생각하는데, 반면 사랑이 줄곧 너 자신인 무엇일 때 말이다. 우리는 네가 그것을 준다고 말할 수 있지만, 주는 것은 너인 사랑이 행동 속에서 지각될 수 있도록 너의 진실 속에 있는 것에 지나지 않으며, 그러나 사랑 그 자체는 전혀 행동이 아니다. 그것은 하나의 존재의 상태이다. 그것은 너의 존재의 상태이다. 너는 그것을 잃을 수 없다. 그러나 너는 그것을 너 자신으로부터, 그리고 세상으로부터 숨길 수 있다. 너는 그것을 능숙하게 했다. 그것이 너의 에너지가 너의 타고난 경계가 없는 사랑의 드러남 속으로 들어가는 것일까? 그것은 얼마나 큰 혁명이 될 것인가? 세상이 완전한 기쁨 속에서 뒤집어질 것이다.

     

    너인 모든 것과 지구상의 모든 다른 존재들인 것이 사랑일 때, 이 사랑이 숨겨지고, 드러나지 않으며, 마스크를 쓰고, 나중에 찾아지며, 보답이 없고, 떨어져나가는 일이 어떻게 있을 수 있는가? 천국에, 그리고 지구상에 있는 똑같은 사랑이 그처럼 찢겨지고, 그처럼 흩뜨려지며, 그처럼 왜곡되고, 그것이 심지어 증오로 불리는 일이 어떻게 있을 수 있는가? 네가 너 자신으로부터 돌아서고, 다른 이들 안에서 너 자신을 찾는 일이 어떻게 있을 수 있는가? 사랑의 피가 흐르는 네가 빈혈이 되고, 영양실조가 되며, 부족하고, 관절이 탈구되며, 비하되고, 부인되며, 환멸을 느끼고, 거부되며, 박탈된다고 생각하는 일이 있을 수 있는가?

     

    네가 진실로부터 그처럼 멀리 있을 수 있는가, 세상으로 사랑의 너 자신의 마스크를 벗기는 것이 세상에서 가장 쉬운 일일 때에? 너의 사랑은 무엇을 두려워하는가? 그것이 발견되는 것을 두려워하는가? 너는 너인 사랑을 인정하고, 그에 따라 사는 것이 여자 같은 행동이라고 생각하느냐?

     

    그것이 하기에 용감한 행동이라는 것이 나에게는 세상의 상태를 보는 것처럼 보일 것이다. 어쨌든, 세상 속에 있거나 세상 밖에 있든, 너인 아름다운 존재가 되는 것은 용기를 요한다. 심지어 너의 가슴의 사적 공간에서도 그것은 용기를 요한다. 그것은 과감성을 요한다. 그것은 침착함을 요한다.

     

    그것은 너의 사랑을 선언하고, 테이블로 점프하며, 샹들리에로 건너뛰고, 분리의 벽들 위아래로 달리는 것이 네가 이 세상에서 허세부리는 영웅처럼 되어야 하는 것처럼 보일 것이다. 너의 적은 비참함이다. 너는 그것을 사랑으로 해산시키는데, 그것이 단지 하나의 위장일 때 말이다. 그것의 마스크를 벗겨라. 오직 사랑만이 진짜이다. 다른 무엇은 흉내이다. 다른 무엇은 네가 들어가서, 오, 너무나 심각하게 여기는 어떤 종류의 보드게임이다.

     

    너의 사랑의 뛰는 가슴을 제대로 챙겨라. 그것을 데리고 나가라. 그것에 봉사해라. 너인 사랑이 되는 것이 두려운가? 그것은 터무니 없다. 내가 말하는 것이 틀림없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