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이야기

    Peterkim 2020. 7. 10. 06:54

     

     

    □ 죽음과 전환

         DEATH AND TRANSLATION

     

     

    55:2.1 자연적인, 물질적 죽음은 필사자적 필연성이 아니다. 진보된 진화 존재들의 대다수, 빛과 생명의 최종적 시대에 존재하는 세계들의 시민은 죽지 않으며 그들은 육신 속에서의 삶으로부터 모론시아 존재로 직접 전환된다.

     

    55:2.2 물질적 삶으로부터 모론시아 상태로 전환되는 이 체험불멸 혼의 내주하는 조절자와의 융합은 행성의 진화적 발전과 같은 정도로 빈도가 증가한다. 처음에는 각 시대에 오직 소수의 필사자만이 영적 진보의 전환 차원을 달성하지만, 교사 아들들의 이어지는 시대들이 시작되면서, 점점 더 많은 조절자 융합이 진보하는 이들 필사자의 길어지는 삶이 마감되기 전에 일어나며 교사 아들들의 마지막 임무의 시대가 되면, 뛰어난 이 필사자들 중 거의 4분의 1이 자연적 죽음에서 제외된다.

     

    55:2.3 빛과 생명의 시대 속에서 오래 지나갈수록 중도 창조체들 또는 그들의 동료들은 혼-조절자 결합이 가능한 지위로 다가감을 느끼며 이것을 운명수호자들에게 알려주는데, 그 뒤에 그들은 관할권 아래에서 이 필사자가 활동할 수 있는 최종자 집단에게 이 문제들을 전()한다 그 다음에는 그러한 필사자로 하여금 모든 행성 임무들을 떠나게 하는 행성주권자의 명령이 내려지고, 그가 기원된 세계에 작별을 고하며, 행성주권자의 내부 성전으로 모여드는데, 그곳에서 모론시아 변화, 진화라는 물질적 권역으로부터 영-이전(以前) 진보의 모론시아 차원으로의 전환 순간을 기다린다.

     

    55:2.4 그러한 융합 후보자의 가족과 친구들 그리고 일하는 집단이 모론시아 성전에서 다 모이게 되었을 때, 그들은 융합 후보자들이 휴식을 취하고 때로는 모인 그들의 친구들과 자유롭게 대화를 나누는 중앙 무대 주변에 분포된다. 개입하는 천상의 개인성들로 이루어진 단체가 마련되는데 그것은 그것으로 인하여 육신으로부터 구원된 자들을 위하여 자연적 죽음이 이루는 모든 것을 진화적 필사자를 위해 그것으로 인하여 행함으로써, 물질적 육신의 접합들로부터 상승 후보자를 데리고 가는 생명 섬광의 순간에 에너지 현시의 작용으로부터 물질적 필사자들을 보호하기 위한 것이다.

     

    55:2.5 많은 융합 후보자들이 넓은 성전에서 동시에 모일 수 있다. 그리고 필사자들이 영적인 감격 속에서 자신들이 사랑하는 사람들의 상승을 목격하기 위하여 그렇게 함께 모였을 때 그 광경이 얼마나 아름다운지, 그리고 필사자들이 자신들의 시신을 지상의 원소들의 세계로 내어주지 않으면 안 되었을 그들의 초기 시대와 얼마나 대조가 되는지! 인간적 진화의 초기 신()시대의 눈물로 얼룩지고 비탄에 젖은 광경들은, 하나님을 아는 이 필사자들이 소멸하는 장엄함과 상승하는 영광의 영적 불꽃들에 의해 자신들의 물질적인 동료들로부터 그들이 떠나갈 때 자신들의 사랑하는 자들에게 잠깐 동안의 작별 인사를 나눌 때, 이제는 무아지경의 기쁨과 최고로 장엄한 감격으로 대치된다. 빛과 생명 속에 정착된 세계들에서는 장례식이 최극의 기쁨과 심오한 만족감 그리고 형용할 수 없는 희망이 있는 행사이다.

     

    55:2.6 진보하는 이 필사자들의 혼들은 신앙과 소망 그리고 확신으로 점점 더 채워진다. 전환 성소 주변에 모인 그들에게 스며드는 영은, 자기 집단에 속한 어느 한 사람을 위해 졸업식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또는 자신들의 동료들 중 하나에게 큰 상이 수여되는 것을 보기위해 모일 수 있는 기쁨에 넘친 친구들과 친척들의 그것과 흡사하다. 그리고 그것은 만일 비교적 덜 진보된 필사자들이 자연적인 죽음을 이 동일한 명랑함과 쾌활함의 어떤 것에 비추어 보도록 배울 수만 있다면 결정적으로 도움이 될 것이다.

     

    55:2.7 필사자 관찰자들은 융합 섬광으로 전환되는 자신들의 동료들을 전혀 볼 수 없다. 조절자에 의해 진행된 그러한 전환된 혼들은 적절한 모론시아-훈련 세계의 부활실로 직접 옮겨진다. 살아있는 인간 존재들이 모론시아 세계로 전환되는 것과 관련된 이 행위들은 빛과 생명 안에 처음으로 정착되었던 때 그 날 그러한 세계에 배정되었던 천사장에 의해 감독된다.

     

    55:2.8 세계가 빛과 생명의 네 번째 단계를 달성할 때가 되면, 반 이상의 필사자들이 살아있는 자들 가운데로부터 전환에 의해 행성을 떠난다. 그러한 죽음의 감소가 계속되지만, 나는 거주되는 세계들이 포함된 어떤 체계도, 심지어는 생명 속에 오랫동안 정착되었다 하더라도, 육신의 접합으로부터 탈출하는 기법으로서의 자연적인 죽음으로부터 전반적으로 벗어난 것을 보지 못하였다. 그리고 행성 진화의 그러한 높은 상태가 균일하게 달성되기 전까지는, 지역우주의 모론시아-훈련 세계들은 진화하는 모론시아 진보자들을 위한 교육 그리고 문화 구체로서 계속 봉사하지 않으면 안된다. 죽음의 배제가 이론적으로는 가능하지만, 내가 관측한 바로는 아직 발생되지 않았다. 아마 그러한 지위는 정착된 행성 생명의 일곱 번째 단계 다음 먼 훗날에 달성될지도 모르겠다.

     

    55:2.9 정착된 구체들의 꽃이 만발한 시대에 해당하는 전환된 혼들은 맨션세계들을 거치지 않는다. 뿐만 아니라 그들은 체계 또는 별자리의 모론시아 세계들에서 학생의 신분으로 머물지도 않는다. 그들은 모론시아 삶의 비교적 초기 위상들 중 어떤 것도 거치지 않는다. 그들은 물질적 존재로부터 반()영적 지위로의 모론시아 변환을 거의 탈피한 상승 필사자들일 뿐이다. 상승 생애 속에 있는 그러한 아들-점유 필사자들의 최초 체험은 우주 본부의 진보 세계들에 대한 봉사에서 이루어진다. 그리고 그들은 구원자별의 이 학습 세계들로부터 자신들이 지나온 바로 그 세계들에게로 선생으로서 돌아가는데, 그 후에는 필사자 상승의 확립된 경로에 의해 파라다이스를 향해 안쪽으로 나아간다.

     

    55:2.10 너희가 진보된 발달 단계에 있는 행성을 방문할 수만 있다면, 맨션 그리고 그보다 높은 모론시아 세계들에서 상승하는 필사자들의 서로 다른 대우가 이루어지는 이유를 빨리 파악할 것이다. 너희는 그러한 높게 진화된 구체들로부터 지나온 존재들이 유란시아와 같은 혼란하고 뒤쳐진 세계로부터 도착하는 평균적인 필사자보다 훨씬 앞서서 파라다이스 상승을 다시 시작하도록 준비되어 있음을 빨리 납득하게 될 것이다.

     

    55:2.11 인간 존재들이 행성 달성의 어떤 차원으로부터 모론시아 세계들로 상승하였든지, 일곱 맨션구체들은 그들이 태어난 행성들의 발전 지위 때문에 그들이 지나쳐 오지 못한 모든 것 전체를 선생-학생으로서 체험적으로 취득할 수 있는 충분한 기회를 그들에게 제공한다.

     

    55:2.12 우주는 그의 상승 체험에 필수적인 어떤 것을 어떤 상승자도 뺏을 수 없도록 보장하게 고안된 이 균등화 기법들의 적용을 반드시 이룩한다.

     

     

    UrantiaBook [55:2.1~12]

    제 55 편 빛과 생명의 구체

       2죽음과 전환 

    ---------------------

     

     

    ********************

    의식확대와 영적진보를 위한 <유란시아 스터디>

    매주 수 9시30분~12시, 목욜 9시30분~12시 대청역근방,

    온라인(Skype "dharmahan")

    문의 : 010-2388-6201 마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