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명 속에 전해진 빛의소식

    Peterkim 2020. 7. 10. 23:23

    삶으로의 열쇠

    The Key to Life

    Heavenletter #714 Published on: October 4, 2002

    http://heavenletters.org/the-key-to-life.html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3/15061

     

     

    신이 말했다.

     

    삶에서 너는 길에 있는 많은 사람들로 제시된다. 너는 선택하기가 어려움을 발견하는데, 마치 엄청난 무언가가 걸려있는 듯이 말이다. 네가 오른쪽이나 왼쪽을 가는 것이 기념비적 결정이 되지 않을 수 있지만, 확실히 네가 생각했듯이 그처럼 큰 것은 아니다.

     

    사실, 현실적인 삶은 길의 어느 갈림길을 택하는 것를 결정하는 것보다 더 쉬운데, 네가 정말로 이 길인가 저 길인가를 결정할 필요가 없는 많은 때들이 있기 때문이다. 삶에는 네가 동시에 택할 수 있는 많은 길들이 있다. 의문 속에 있을 때는 둘 다를, 아니면 세 번째나 네 번째를, 아니면 다섯 번째를 추구해라. 선택들이 많은 때에, 누가 너에게 항상 하나를 선택하고, 그것과 끝내라고 말했느냐? 너는 어느 것을 – 천문학이나 생물학 중에 - 네가 더 많이 연구하고 싶은지를 알지 못할 수 있다. 둘 다를 연구해라. 무엇이 너를 멈추게 하느냐?

     

    그리고 하나가 다른 것 위로 선택되어야만 하는 어떤 상황이 있을 때 - 결국, 너는 동시에 두 여자와 결혼할 수 없는데, 그리고 너는 무엇을 할지를 모르는데 – 그때 어쩌면 너의 선택은 전혀 선택하지 않는 것이 될 수 있다. 누가 네가 선택해야만 한다고 말했느냐?

     

    무엇이 너의 삶을 지시하느냐?

     

    어떤 의미에서, 너는 너의 삶의 결정자이다. 또 다른 의미에서, 너는 만들 아무 결정권도 가지고 있지 않다. 삶이 너를 위해 결정들을 만든다.

     

    삶은 너에게 그 자신을 제시한다. 어떤 일들은 쉽게 오고, 어떤 것들은 어렵게 온다. 너는 모든 시간에 삶을 휘두르는 자가 아니다. 너는 확실히 항상 그것의 수령자이다.

     

    어떤 결정이 만들어져야만 할 때, 너는 그것에 대해 몰두하기를 결정할 필요가 없다. 너는 네가 만드는 어떤 결정으로부터도 떨어져 있다. 너는 네가 누구인가를 결정하지 않는다. 너는 오직 무언가를 결정한다. 너는 하나의 선택을 만들고 있다. 그것이 전부이다.

     

    결정들로의 대답들은 사라지지 않으며, 너는 심지어 조만간 결정들을 기억하지조차 못한다. 그것들은 그 당시에 너의 삶의 핵심인 듯 보이며, 지금 너는 그것들이 전혀 아무 것도 아님을 안다. 네가 어떤 길로 왔건, 너는 네가 있는 곳에 있다. 너는 여기 도달했다. 네가 어떻게 여기 도달했는지가 또한 단지 하나의 추측이다. 너는 어떤 밝혀지지 않은 길로, 네가 생각하는 그 길이 아닌 길로 여기 도달했을 수도 있다. 너의 삶을 추적하는 것은 네가 할 수 있기 때문에 추적하는 것과 같다. 그것은 취급설명서가 아니다. 그리고 그것은 다른 누군가를 위해 흔적을 남기지도 않는다.

     

    너는 너의 길을 나아갔다. 그것이 네가 하는 모든 것이다. 그러나 어쩌면 여기 큰 지혜가 있는지도 모른다. 어쩌면 너의 삶이 단지 올바로 전개되었을지도 모른다. 네가 무엇을 생각할 수 있든, 어쩌면 그것이 그랬는지도 모른다. 아마도 그것이 그랬을 것이다. 아마도 너는 바로 지금 올바른 시간에, 올바른 장소에 있을 것이다. 아마도 너는 장소 밖이 아니라, 장소 안에 있을 것이다.

     

    네가 장애물들로 본 것은 앞으로의 추진기들을 가졌을지도 모른다.

     

    네가 지금 너 자신을 발견하는 어떤 상황이든, 그것을 축복해라. 그것은 너의 것이다. 그리고 그것은 너에게 주어졌다. 네가 그것을 찾았던 찾지 못했던 간에, 너는 그것을 받았다. 그것을 밀어내지 마라. 그리고 만약 그것이 네가 좋아하는 것이 아니라면, 단순히 또 다른 길로 기대어라.

     

    모든 좋은 것들이 너에게 온다. 오는 좋은 것은 네가 찾던 좋은 것이 아닐 수 있다. 어쩌면 네가 받는 그 선물은 너를 기쁘게하지 않을 수도 있다. 그것을 던져버리지 마라. 그것을 들어올려라, 그 밑에서 너는 너를 기다리는 보물을 발견할 수 있다. 너는 모든 포장들 한가운데서 그것을 찾아야만 했고, 너는 그것을 열어야만 했다. 그것은 단지 네가 그것을 열 때까지만 숨겨진 하나의 보물이었다.

     

    삶에서 어떤 보물을 너는 오늘 열 것인가?

     

    너는 모든 보물들을 여는 그 열쇠이다.

     

    너는 그 열쇠이다. 그리고 너는 그 보물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