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명 속에 전해진 빛의소식

    Peterkim 2020. 8. 15. 05:03

    더 높이 올라가라

    Go Higher

    Heavenletter #750 Published on: November 10, 2002

    http://heavenletters.org/go-higher.html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3/15267

     

     

    신이 말했다.

     

    우리는 전에 다른 이들의 고통을 받아들이지 말 것에 대해, 공감적이 되는 것이 다른 이의 고통을 받아들임을 의미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너는 네가 동정심 속에서 끓어오를 때, 동정심이 끈적거리는 달콤한 물질이 될 수 있어, 네가 갇히게 되고, 너와 소위 다른 이가 아무데도 가지 못한다는 것을 이미 배웠다.

     

    삶에는 네가 그럼에도 불구하고 동정심을 갖는데 내키지 않는 영역이 있다. 너는 대신 격분을 가질 수 있다. 그리고 그것은 누군가가, 어쩌면 심지어 이방인이 무례하거나, 불친절하거나 야만적일 때일 수 있다. 네가 다른 사람의 말들이나 행동들에 꽂힐 때, 연민/공감은 너의 마음 속에 있을 마지막 것이다. 그러나 성나게 하는 자들은 큰 이해를 요구한다. 여기서 나를 잘못 이해하지 마라. 나는 그들의 공격이 괜찮다고 말하고 있지 않다. 나는 그들이 고통을 겪고 있다고, 아니면 그들은 상처를 주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고 있다. 그들은 상처를 받았다고 느꼈고, 따라서 그들은 상처를 입히며, 그리하여 그들은 상처의 그 상태를 조성한다. 너는 그럴 필요가 없다.

     

    네가 공격을 받아들이고, 똑같이 반응할 때, 너는 다른 이의 고통을 받아들이고, 그것을 너의 것으로 만들었다. 너는 그들의 감정과 그들의 고통을 빌렸다. 너는 너 자신을 그들의 파장으로 맞추고, 너는 그들이 느끼는 불화를 느낀다. 너는 반격할 수 있거나 도망갈 수 있지만, 너의 계속된 생각들이 그 상처를 복잡하게 만든다. 그렇게 계속된다.

     

    너는 너 자신이 이미 증오와 분노의 감정들과 친숙함을 가지고 있다. 그것들은 즐겁지 않다. 그것들은 부럽지 않다. 왜 그때 너는 그것들을 취하겠느냐?

     

    너는 다른 이의 감정들에 대해 발언권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너는 너의 것에 대해서는 발언권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네가 너의 감정을 지배한다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네가 다르게 본다는 것이다. 감정들은 너의 시각을 따른다. 다르게 보아라, 그러면 너는 발전하고, 세계가 너와 함께 발전한다.

     

    지구상의 너희 각자는 삶을 더 낫게 만들기 위한 숙제를 가지고 있지, 더 나은 쥐덫을 만드는 것이 아니며, 그러나 서로와 더 나은 업무를 구축하기 위한 것이다. 인간성을 지지하고, 너 자신과 다른 이들을 더 높이 들어올리는 것이 너의 일이다. 너는 다른 누군가를 기다릴 수 없다. 너의 이름은 이것 위에 있다.

     

    세상에서 고통과 파괴에 대해 통곡하기보다는, 고통과 파괴의 반대를 주어라. 어떤 기쁨을 주고, 지구상에서 선을 건설해라. 네가 너의 삶으로 하는 것, 네가 다른 이들과 상호작용하는 방법, 네가 지구상에서 어떻게 받고 주는 가가 중요하다. 그것은 큰 중요성을 지닌다. 그것은 너에게 불가능한 사명처럼 보일 수 있지만, 그것은 가능한 실현이다.

     

    나는 너에게 어리석어지라고 요청하지 않는다. 나는 너에게 어리석음의 너의 정의를 다시 규정하라고 요청한다.

     

    나는 네가 패턴을 깨뜨리라고 요청한다. 나는 네가 무리로부터 걸어나오라고 요청한다.

     

    나는 네가 지구상에서 나를 대표하라고 요청한다.

     

    세상에서의 모든 불평들, 모든 지적질들, 모든 판단은 나를 대표하지 않으며, 또한 그것들은 너를 또한 대표하지 않는다. 너는 좋은 대표/표현을 원한다.

     

    더 높이 올라가라.

     

    너는 가게 함/버림으로써 더 높이 올라간다. 네가 버려야만 하는 무언가가 있다. 너는 그것이 무엇인지를 아느냐? 그것을지금 버려라. 너를 진창에 빠지게 했던 그 모든 진창을 버려라. 더 높이 올라가기 위해서는 너는 [사다리나 서열의]계단을 버려야만 하고, 높이 도달해야만 한다. 또 다른 길이 있느냐?

     

    버리고, 더 높이 도달해라. 너는 아직 네가 올라갈 수 있는 그 높이들을 알지 못한다. 너는 지구상에서 하나의 높은 존재이다. 너는 낮지 않다. 만약 네가 단지 땅의 낮은 곳에만 있을 수 있다면, 천국의 요점이 무엇인가?

     

    너의 머리를 들어올려라. 너의 눈을 들어올려라. 소동을 넘어 보아라.

     

    만약 내가 너 안에 있다면, 그때 너는 무제한이다. 만약 내가 존재한다면, 너는 제한이 없다. 나는 존재하고, 나는 너 안에 있으며, 그리고 너는 무제한이다. 삶에서 새로운 입장을 택해라. 낡은 것으로부터 나와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