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명 속에 전해진 빛의소식

    Peterkim 2020. 9. 28. 06:26

    내 안에서 쉬어라

    Rest in Me

    By Jesus(Christ Michael)

    Received by Bettina

    6/7/2016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

    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2/15497

     

     

    모든 무게를 너 혼자서 나르지 마라. 나는 너의 짐을 더 가볍게 만들기 위해 여기 있다.

     

    너희는 염려하는 너무나 많은 일들이 있고, 너희는 너무나 많은 일들을 달성하기를 원하며, 너희는 너무나 많은 목표들로 도달하기를 바란다. 나는 네가 이 지구상의 너의 여정에서 혼자 있는 것이 아니라고 너에게 상기시키기 위해 오늘 여기 있다. 나는 인간 존재들의 진정한 성질을 직접 체험하기 위해 이 세계로 오기로 결정했다. 그것이 내가 너희가 어떻게 느끼는가를 아는 이유이다. 나는 너희가 여기 오기 전에 너희를 알고 있었고, 나는 지금 너희를 알며, 나는 영원히 너희를 알고 있을 것이다.

     

    그러므로 너희를 피곤하게 만드는 그 짐을 가게 하고, 그것을 내게 내려놓아라. 나는 너희가 그것을 운반하는 것을 도울 것이다.

     

    네가 그렇게 하는 법을 배울 때, 네가 나의 도움을 신뢰하는 법을 배울 때, 네가 지구상에서, 그리고 너의 삶에서 나의 살아있는 존재를 깨달을 때, 기쁨이 너의 가슴 속으로 스며들 것인데, 일어나는 모든 것이 너의 성장과 진화를 위해 잘 계획되었다는 확실성으로 말이다.

     

    너의 팔을 열고, 나의 모든 사랑을 받아들여라.  나의 모든 축복들을 받아들여라.  나의 사랑과 도움이 너에게 도달하게 해라.  너와 함께, 너 안에, 항상 나를 가지고 있다는 너의 진실을 살아라. 그것은 너희를 괴로움과 고통, 고뇌와 원한으로부터 자유롭게 만들 그 진실이다.

     

    만약 네가 나의 진실을 너의 진실로서 받아들인다면, 너는 너의 삶을 다른 색깔로 볼 것이고, 기쁨이 너의 날들을 채울 것이다.

     

    더 이상 괴로워하지 마라. 더 이상 염려하지 마라. 나는 너 옆에서 걷기 위해 여기 있다. 너는 지구상의 너의 시간 동안 네가 택한 그 길을 끊임없이 즐길 것이다.

     

    나는 너와 함께 여기 있다. 나의 존재를 느껴라. 나의 사랑 속에서, 나의 보살핌 속에서, 나의 보호 아래서 살아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