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명 속에 전해진 빛의소식

    Peterkim 2020. 10. 2. 06:52

    한 번 더 반 걸음을 떼어라

    One More Half Step

    Heavenletter #798 Published on: December 26, 2002

    http://heavenletters.org/one-more-half-step.html

    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3/15521

     

     

    신이 말했다.

     

    우주로 환영한다. 나는 네가 그것을 환영하기를 제안한다. 그것이 너를 환영하기를 기다리지 마라. 첫 번째가 되어라.

     

    결코 어떤 일에서 첫 번째가 되기를 망설이지 마라. 너는 첫 번째가 될 필요가 없지만, 네가 될 수 있음을 알아라. 네가 너의 가슴을 열려는 어떤 충동을 가질 때, 너의 어깨 너머로 다른 누가 너와 함께 오는지를 보려고 돌아보지 마라.

     

    첫 번째로 가는 것은 네가 다른 누군가의 눈으로부터 승인을 찾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너는 네가 말하거나 행하는 것이 어떻게 생각될 지를 보기 위해 기다리지 않는다. 시간에 앞서, 너는 알 수 없다. 너의 아이디어를 경멸할 수 있는 자들은 나중에 그것을 배서(뒷바침)하기 위해 일어설 수 있다. 그리하여 삶은 살아질 것이고, 생각과 숙고 속에 그다지 많이 낭비되지 않는다.

     

    너는 모든 각도들을 고려할 수 있고, 어떤 것을 놓쳤을 수 있다. 그러는 동안, 조수가 빠져나갔고, 너는 여전히 너의 계산들을 만들면서 해변에 있다.

     

    너의 삶을 바로 이 순간에 시작해라. 너의 어깨들을 뒤로 제쳐라, 그리고 너의 행운을 찾기 위해 출발해라. 너의 행운은 너의 운명이다. 짚이나 나무나 벽돌은 너의 운명이 아니지만, 세상의 물질 안에 너의 행운이 놓여있다. 너의 행운은 네가 존재하는 이유이다. 그리하여 너는 세상의 환영 안에서 너 자신을 찾기 위해 출발한다.

     

    너 자신을 위해 당당히 서있어라. 너는 우주의 석궁이다.

     

    너의 행운을 찾기 위해 출발하는 것은 삶에서 너의 모험을 출발하는 것이다. 너의 행운을 찾아라, 그러면 너는 그것을 만날 것이다. 그것은 그것을 찾는 너에게 정면으로 돌진하고 있다. 그것은 다른 식이 될 수 없다.

     

    다른 아무도 너의 행운을 가지고 있지 않다. 오직 너만이다. 그러므로 너는 그것을 찾는 바로 그 자이다.

     

    네가 찾는 것이 아닌 많은 돌들을 너는 뒤집을 것이고, 여전히 그것들이 너를 위한 실마리들이며, 그것들은 네가 전진을 만들고 있다는 신호들이다. 너의 운명은 바로 너 앞에 있다. 그것은 열린 공지에 있으며, 너는 그것을 볼 것이다. 그것은 너의 이름을 외칠 것이다.

     

    너는 너의 운명을 조금씩 더 많이 계속 찾는다. 많은 보물들이 너의 행운을 건설한다. 많은 표시들이 너에게 가리킨다. 따를 단 하나의 화살만이 있는 것이 아니다. 한번에 하나씩, 너는 그것들이 너를 데려가는 곳으로 가며, 그런 다음 너는 다음에 가야 할 곳을 찾는다.

     

    너는 너의 모든 삶이 너의 목적지를 따라 네가 단지 건너뛸 수 있는 보드게임처럼 너 앞에 놓여있기를 바랄 수 있다. 그러나 삶은 그것이 많은 보물들인 것처럼, 많은 방향들을 가진다.

     

    너는 네가 바로 지금 어디에 서있는지를, 혹은 네가 무엇 위에 서있는지를 잘 모를 수 있다. 네가 알 수 있는 것은 네가 어딘가에 있다는 것이다. 너는 그 길에 있다. 그리고 지금 너는 계속 가고 있다.

     

    너는 네가 시작했던 곳으로, 앞으로 너의 길을 간다.

     

    네가 삶에서 이 순간 어디에 있든, 네가 그것들을 볼 수 있든 아니든 간에, 별들이 너 위에 있고, 태양의 빛을 받은 달이 있다. 네가 따르는 북극성이 있고, 그것이 너를 이끌 것이며, 그것은 너를 곧바로 나에게로 이끌 것이다. 너는 내가 너를 기다리고 있다고 말할 수 있다. 내가 기다리는 것은 나에 대한 너의 주목이다. 나는 숨지 않는다. 너는 보지 않을 수 있다.

     

    너는 네가 가야 할 더 먼 곳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 그러는 내내, 내가 바로 여기 있을 때에 말이다. 이것을 아는 것은 너의 의무인데, 내가 단지 모퉁이를 돌아 있다는 것을. 너의 삶을 위한 열정을 가져라, 네가 그것에서 출발할 때, 그러면 너는 나를 더 빨리 찾을 것이다.

     

    너의 행운이 너를 엿보고 있다. 한번 더 반 걸음을 떼면서 오너라, 그러면 너는 나에게 도달할 것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