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명 속에 전해진 빛의소식

    Peterkim 2020. 10. 25. 04:47

    양자도약을 위한 조리법

    Recipe for a Quantum Leap

    By Thought Adjuster

    Received by Anyas

    7/15/2020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2205-recipe-for-a-quantum-leap

    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2/15623

     

     

    네가 우리의 대화를 시작하려고 출발할 때, 너의 마음을 비우고, 그것을 지금 순간Now Moment의 확장 속에서 고요하게 만들기 위한 하나의 효과적인 방법은 열에서 제로까지 — 시간이 없어지는 제로까지 세는 것이다. 마찬가지로, 너의 눈을 너의 공간적 현실로부터 단절하기 위해 감는 것이다. 너의 주의를 너의 제3의 눈이나 가슴 차크라로 가져오라. 그것이 네가 성공적으로 너의 시간-공간 체험을 ‘멈추는pause‘ 방법인데, 나의 무시간적이고 무공간적인 무한성Infinity과 연결하기 위해 말인데 — 너의 쪽에서의 멋진 양자 도약으로 말이다.

     

    네가 고조된 의식의 상태로 도달할 때, 나의 평화가 너에게 흘러들어갈 것인데, 네가 신뢰로 가득 찬 항복의 상태에서 일할 때 말이다. 내가 너의 최고의 선을 가슴으로 가져감을 알면서, 우리의 친밀한 만남이 너의 전반적 복지로 긍정적인 표시를 남길 것인데, 네가 너의 시간적 삶의 구역의 분주함으로 다시 돌아간 후 말이다.

     

    그것은 우리가 어떻게 의미있게 상호작용하는 가이다. 너는 솔직하게 나에게 털어놓으며, 나는 주의 깊게 듣고, 준비된 수단으로 나의 깨우친 피드백을 공급한다. 나는 참을성을 가지고 너의 내적 삶의 품질을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너를 코치하며, 그것은 너의 모든 상호작용들에서 일어날 것이다.

     

    너는 최종 발언권을 가지고 있는데, 내가 결코 너의 자유 의지의 특권을 침해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나는 너의 현명한 결정들을 칭찬하는데, 나의 신임의 한표를 주면서, 또한 너의 가치 있는 노력들에 ’종자돈seed-money‘을 투자하면서, 너의 에너지들을 나의 것과 시너지화하면서synergizing 말이다. 우리가 다른 의견을 가질 때마다, 나는 나 자신을 대기 모드로 내려놓는다. 어떤 식이든, 너는 인간 조건의 안과 밖들, 그리고 위와 아래들에서 나의 체험적인 선생님이다.

     

    무거운 결정들을 만들기 전에 나와 상담하기 위한 권할만한 습관을 형성해라, 매번의 논의를 ’나의 의지를 행하는 것이 너의 의지라는‘ 겸손한 성명으로 마무리하면서 말이다. 나는 그때 네가 모든 결정적 요소들을 그것들의 올바른 장소에 배열하도록 너를 도울 것인데, 네가 최선으로 정보를 받은 결정을 만들도록 촉진하면서 말이다. 이것이 일어난 후, 너는 이전보다 더 나은 전략적 위치에서 너 자신을 발견할 것이다.

     

    요약해서, 충동적 결정들을 만들지 마라, 그것들이 너의 가슴속에 의문의 여지를 남김없이 등록할 나의 응원하는 동의/격려로 재촉되지 않는 한 말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