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명 속에 전해진 빛의소식

    Peterkim 2020. 10. 27. 06:53

    네가 들어가는 방향

    The Direction You Go In

    Heavenletter #823 Published on: January 19, 2003

    http://heavenletters.org/the-direction-you-go-in.html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3/15632

     

     

    신이 말했다.

     

    네가 삶에서 너의 시도들로 저항을 만날 때에, 너는 자주 빨리 물러나거나, 너는 너의 모든 힘으로 대항해 싸운다. 그러나 너는 대항해 밀지 않으면서 주장할 수 있다. 너는 또한 상실 없이 돌아설 수 있다. 네가 얻을 아무 것도 없음을, 혹은 네가 잃을 아무 것도 없음을 받아들일 수 있을 때, 너는 너의 추구들에서 훨씬 더 중립적이 될 것이다. 그때 두려움도, 추진력도 너의 마스터가 되지 않을 것이다. 돌아서는 것은 물러나는 것과 같지 않다. 너는 앞으로 갈 수 있지만, 그것은 공격과 같지 않다.

     

    너는 내가 채찍을 휘두를 필요도, 고삐를 잡을 필요도 없는 삶의 말을 타고 있다. 너는 두 가지 선택들보다 많은 것을 가지고 있다. 자주 너는 네가 미리 조성할 수 있거나 후퇴할 수 있다고 생각했고, 단지 벌건 얼굴로 분발 속에 있거나 당혹감 속에 있을 뿐이다. 그러나 너는 무엇이 너의 길을 만나든지, 어떤 방향을 네가 택하든지 삶에서 쉬워질 수 있다.

     

    너는 힘과 힘으로 만날 필요가 없다. 너는 탄력이 있을 수 있다. 너는 너의 방향 속에서 막강할 수 있다. 너는 길을 따라 공격받을 수 있지만, 너는 멈추거나 싸울 필요가 없다. 네가 가고 있는 곳을 알아라, 그러면 모든 것이 이루어진다. 네가 어느 길로 가든, 네가 어떤 우회로를 만나든, 길의 어떤 구불거림을 만나든, 기후에 어떤 변화들이 있든, 너는 여전히 움직이고 있다. 우리는 모든 방향이 앞으로 간다고 말할 수 있다. 단순히 너의 눈을 네가 가고 있는 곳에 고정해라.

     

    이것은 초기 개척자들이 했던 것이고, 너는 하나의 개척자이다. 아무도 너 앞의 너의 삶에서 앞으로 모험하지 못했다. 너는 새로운 길들을 닦는다. 너는 그 길들을 낸다. 너는 너의 길에서 계속 가는데, 그것이 너의 길일 때 말이다. 그것이 더 이상 없을 때, 그때 너는 다른 길을 모험한다. 어느 경우든, 너는 결코 전에 밟지 않은 길들만을 여행한다. 너의 길에 어떤 장해물들이 서 있든, 그것들은 네가 통과하는 깃발들과 같거나, 그것들은 다른 방향들을 가리키는 표지들이다. 어느 경우든, 그것들은 너의 결정자가 아니다.

     

    너는 너의 결정자이다. 너는 무력한 생물이 아니다. 너는 선택하기에 충분히 강력하다. 앞으로 가기를 선택하는 것은 돌아가는 것이 요구되지 않은 것처럼 의무적이 아니다. 인간 존재들은 선택들을 가지고 있다.

     

    너는 명확한 지도 없이 모험에서 출발한다. 그러나 너는 밤에 너를 지도할 하늘의 별들을 가지고 있고, 낮에는 너를 밝혀줄 태양을 가지고 있다. 너는 네가 필요한 모든 것을 가지고 있다. 너희의 일부는 태평양에 도달하고, 일부는 길을 따라 다른 어딘가에 머물기를 결정하며, 혹은 나중에 계속하거나 대서양으로 돌아갈 것을 결정한다. 그러나 너는 여행자이다. 너 앞에 어떤 길들이 있는지에 상관없이, 너는 너의 삶에서 앞으로 여행하는 자이다. 너는 여기저기서 안도의 한숨을 쉴 수 있지만, 너 앞에는 항상 다른 지평선이 있다. 너는 어쨌든 결코 끝나지 않는다.

     

    삶에서 더 태평스러워져라.

     

    그것을 너무나 개인적으로 받아들이지 마라.

     

    그것은 너의 추구자가 아니다. 네가 그 톤tone을 놓는다.

     

    삶을 다정한 만남으로 고려해라. 그것을 전투라고 고려하지 마라. 너 자신을 무장해제해라. 너 자신을 두려움들과 짜증들로부터 무장해제해라. 네가 어떤 후퇴를 체험할 수 있든, 너는 여전히 여기 있으며, 너는 실행가능하고, 너는 가치 있으며, 너는 나에게 가장 가치가 있다.

     

    너 앞에 많은 지평선들이 있다. 너는 그것들 모두로 도달할 필요가 없다. 항상 다른 것이 있을 것이다. 네가 해야만 할 것을 너는 하고 있다. 네가 모든 목적지로 도달할 필요가 있는 것이 아니다. 너는 그것으로 도달해야만 한다! 그 길로 너의 나침반이 맞춰져 있다. 너의 가슴이 그것을 위한 것이 되게 해라, 그러나 그것에 의존하지는 마라.

     

    그러는 동안 내내, 네가 무엇을 하고 있든, 나를 위해 너의 모자를 고정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