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명 속에 전해진 빛의소식

    Peterkim 2020. 10. 27. 06:49

    변화의 바람 속에 당당히 서 있으세요

    Stand Tall in the Winds of Change

    By Magisterial Son, Monjoronson

    Receoved by Vicki Vanderheyden

    8/14/2020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2207-stand-tall-in-the-winds-of-change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2/15638

     

     

    변화의 바람 속에서 당당히 서있으세요. 버드나무처럼 구부리세요, 당신은 부러지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의 생각들이 바람 속의 잎들처럼 흩어질 때, 일어나는 가능성들을 보고, 듣기 위한 한 가지 방법 이상이 있음을, 일하는 하나의 옵션 이상이 있음을, 진실을 입증할 한 가지 방법 이상이 있음을, 그리고 우리의 메시지를 다른 이들과 나눌 한 가지 방법 이상이 있음을 아세요.

     

    바람이 휩쓴 풍경을 바라보고, 진실을 분별하세요. 다른 이들의 말들이 당신들이 당신의 가슴 안에서 느끼는 것을 믿는 것을 억제하게 내버려두지 마세요. 다른 이들이 당신에게 작용하는 방법에 도전하게 내버려두지 마세요. 오직 한 방법만이 있다고 주장하는 자들에게 질문하세요, 이들은 오염과 지배력의 표시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은 진실로 가는 많은 길들을 제공하는 다양성의 한 세계에 살고 있습니다. 한 사람에게 작용하는 것은 다른 사람의 길이 아닐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으로 인해 당신은 분별해야만 합니다.

     

    이 바람의 힘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당신들이 진실을 발견하는 것을 막는 족쇄들을 폭로하는 것은 많은 것을 요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바람 속에서 당당히 서 있으세요, 그리고 매번의 돌풍이 새로운 시야로 정착할 때 일어날 명료성을, 당신을 둘러싸고 있는 무질서에 대한 더 깊은 이해를, 진실의 새로운 비전을, 미래로 움직이는데 그것이 필요로 할 수 있는 것을 기다리세요,

     

    당신의 삶이 이 폭풍의 힘으로 충격을 받을 때, 당신이 휴식이 필요함을, 당신이 회복이 필요함을 아세요, 따라서 그것을 허용하세요. 한 걸음 물러서서, 당신 자신에게 희망과 평화의 순간들을, 편안해질 순간들을 공급하세요. 당신들은 기계들이 아니며, 당신들은 살아있고, 숨을 쉬며, 느끼고, 확신으로, 여전히 또한 배려, 숙고, 유념함으로 바람들을 항해해야만 하는 영적 존재들입니다.

     

    그리고 만약 변화의 바람들이 당신들의 가장 소중한 꿈들을 해체한다면, 당신들에게 당신의 질문들과 근심들로 대답들을 공급할 내부의 목소리가 있음을 아세요. 당신들은 결코 혼자가 아닙니다. 심지어 가장 격렬한 폭풍들 속에도 하나의 계획과 하나의 목적이 있음을 아세요. 그리고 가장 황폐한 후유증 속에서도 더 밝고, 더 지속가능한 미래로 이끄는 하나의 길이 있을 것입니다. 나의 친구들이여, 당당히 서서, 우리가 가장 혹심한 환경들 속에서도 당신들의 등을 밀고 있음을 이해하세요.

     

    열려 있으세요, 유동적이 되세요, 바람의 윙윙거림으로, 부드러운 미풍의 살랑거림으로 기꺼이 귀를 기울이세요, 각각이 당신들에게 다른 관점을, 다른 퍼즐 조각을 공급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런 다음, 당신들이 아름다움, 선함, 공감, 사랑 속에서 속삭임을 들을 때, 그것이 당신을 이끄는 곳으로 따라가세요, 폭풍의 잠잠한 여파 속에서 이것이 당신의 무지개가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