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Gallery]•┐/◈▣---│기타♡음악♩♪♬

밝은혜수 2020. 5. 3. 18:31


비둘기집



비둘기처럼 다정한

사람들이라면


장미꽃 넝쿨 우거진
그런 집을 지어요


메아리 소리 해맑은
오솔길을 따라


산새들 노래 즐거운

 옹달샘터에


비둘기처럼 다정한

 사람들이라면


포근한 사랑 엮어갈
그런 집을 지어요

비둘기처럼 다정한

 사람들이라면


장미꽃 넝쿨 우거진
그런 집을 지어요


메아리 소리 해맑은
오솔길을 따라


산새들 노래 즐거운

 옹달샘터에


비둘기처럼 다정한

 사람들이라면


포근한 사랑 엮어갈
그런 집을 지어요
그런 집을 지어요



노래가 너무 좋아서 따라 부르면 행복해진다. ㅎ

사업자 정보 표시
| | |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미소가 밝은 님!
옹달샘가에 어느덧 산새들이 모여들어
짹짹이고,
옆에 아름다운 집이 세워지네요
고향에 그런집이 있었는데
그려지게 해요

옆에는 대나무가 우거져있고
그 속을 뚤고 지나가는 오솔길이 있었죠
지금 어린이가 되어 그길을 달려갑니다,

음악에 푹 젖어서~~~

고향에 가고 시퍼~~!라
아름다운 고향집이 생각나죠

음악이 너무 고와요

어이구 ~~ 또 잠을 설쳐 버렸어요

어쩌낭 날새겠넹 ㅎㅎ

나와어머니께서는 지금쯤 코 주무시겠네요

꿈나라에서 예쁘딘 예쁜 비둘기집에서 고운시간 보내시구려~~~~~~
이 새벽에 잠은 안 자고 ㅎㅎ

노래 따라 부르고 있어요

남들이 알면 너~미쳤냐 이럴수도 있겠네요 ㅋㅋ

쬐끔만 부르고 꿈나라로 퐁당 힛!

------------요즘 너무 행복한 " 나 "

얼굴엔 항상 미소와 기쁨이 가득 넘쳐요

마음이 너무 포근하네요

솜사탕 같은 구름위로 걷는 기분이구요

늘 이기분으로 쭈욱~~~~~~~~~~~~~~~~~~~~~~~~~~~~~~~~

밤잠을 설쳐도 좋앙~~~행복하장 많이 ~~~~많이~~~~~~
미소가 밝은 님
너무도 행복함을
째금만 쪼재서
택배로 보내 주시면 좋겠당~~ㅎㅎ
택배비는 수취인 부담으로요~ㅎ

그 행복 울집 처마에 달아놓고
볼수 있게요

밤잠을 못자두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혜수님 되세용...용!
하므요
언제나 정겨운 미소가 밝은님~
오랜만에 듣는 비들기 집.... 고맙습니다.

하루 하루 다르게 변해가는 산야를 보면서
오늘도 희망의 꿈을 안고 나서는 새로운 한 주의 시작일
꿈과 희망을 향해 열심히 달려가는 멋진 월요일 엮어 가시기 바립니다.♡♡
가정에 행복이 가득 하시길 바래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출근을 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연휴를 이어 가시는 분들도 계신것
같습니다 가정의 달 5월 어린이날을 시작
으로 어버이날 가족모임과 스승의날 등의
행사도 많은 5월이지만 하시는 모든 일들
순탄하게 이루시고 멋진날들 이어 가세요
멋지고 좋은 작품에 편안하게 쉬어갑니다.
안녕하세요? 나의 마음 안에서 꽃향기처럼
피어나는 행복이라면 멀리 밖으로 찾아 나설
것 없이 자신의 일상생활에서그것을 누릴 줄
알아야 한다고 생각을 합니다.새롭게 시작된
한주길이 사랑의 미소로 넘치는 시간들이
되시길 바랍니다.함께하는 마음 감사합니다!
미소가 밝은님 안녕하세요..

새로운 한주가 시작되었고
정부는 사회·경제적 타격을 고려하여
코로나19 방역체계를 '사회적 거리두기' 45일 만인
5월 6일 부터 '생활방역'으로 전환하기로 결정했다고 하네요.

아직 안심단계가 아니므로 위생관리 잘 하시고
건강관리도 철처히하여 면역력도 높이시기 바라며
정성으로 올려주신 고운 영상 즐감하고 갑니다..~~
아하~~ 사회적 거리두기에서 생활방역을 전환 하기로 했다구요
정보 감사해요
행복한 하루 만들어가세요
♡ 한 평생 사랑해도 ♡


내 삶이 아깝지 않은 사람
긴 시간 볼수 없는 사람
날 한 동안
눈물로 밤을 지세우게 하는 사람
날 울리게 만드는 사람

아낌없이 내 모든걸 주었던 사람
가진게 부족해 미안한 사람
사랑하기에
모든게 이해 되던 사람

먼훗날 내가 죽어
다시 이세상 발을 내딛게 된다면
그 앞에 서있으면 하는 사람
영원히 사랑한다 말해도
조금도 후회스럽지 않은 사람
그 사람... 당신 입니다.


- 詩 : 김경 -

★ 늘..당신의 하루 시작이 행복했음 좋겠습니다....*

☆┐  ┌──┐┌★┌┐☆──┐  
││  │┌★││││││┌─┘ △▶
││  │││││││││┌─★ ◀▽
│└─★│└┘││☆┘││└─┐ シ
☆──┘☆──┘└─★┘└──☆ ♬ □ㅐ일 □ㅐ일 幸福 하세요.♡
긴 휴식에서 돌아와 일상을 활기차게 시작하게 되는군요
푸르러가는 자연을 바라보면서 가장 행복한 하루 만들어 가십시요.
행복한 하루 같이 만들어 가요
Have A Nice Day
비 개인 하늘이 눈이 부시도록 푸른 날입니다.
방가워요.
새로운 시작 월요일을 맞습니다.
굿~데이~~!!!
오늘도 많은 일들이 내편이 되는 기분 좋은 하루 보내시고
늘~~~~건강하세요.
미소가 밝은 님~~!!!
스완님
Have A Nice Day
미소가밝은 이웃님 ^^
5월(MAY) [둘째주]가 새롭게 [활~짝] 열렸습니다.
今週에는 [어린이 날(5)], [어버이 날(8)]이 있습니다.
따라서, 가족(家族) 구성원의 소중함 및 가치를 어우르는
아름다운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한편으로,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는 어제(3일) 오후,
[사회적 거리두기] 종료 및 6일 부터 [생활속 거리두기]
이행 계획을 결정해서 발표를 했습니다.
이로써 [3월22일] 부터 [4월5일], [4월6일] 부터 [4월19일],
[4월20일] 부터 [5월5일] 까지 총 3차례에 걸쳐서 추진했던
[사회적 거리두기]는 45일 만에 종료가 됐습니다.
정성으로 게시하신 [비둘기집] 포스팅(Posting) ..
[이웃님]의 열정으로 의미있게 및 감사하게 [공~감] 했습니다.
모쪼록, 건강관리 충실하게 하시고,
유용하고 효율적인 [월요일] 보내소서 ^^
┏┓┏┓
┃┗┛┃APPY♡
┃┏┓┃ DAY~!
┃☆┃┃●^ㅡ^&^ㅡ^●
┗┛┗┛ㅡㅡㅡㅡㅡ♡┘
2020.05.04. 남덕유산 드림
`” °•✿ ✿•°*”` ★정겨운 이웃님★ `” °•✿ ✿•°*”`

안녕하세요..♬(^0^)~♪ `” °•✿ ✿•°*”`5/4

5월은 장미의 달. 가정에 달 여왕의 달..
오월은 아름다운 달입니다,첫주간입니다.
아름다운 꽃들이 만연한 5월달 입니다.
아름다운 계절이자 가정의달로 여러 행사가
많이 있어요. 늘 감사하는 모든 지인들에게
작은 것이라도 감사의 뜻을 전할수 있어요

예쁜 꽃들이 향기와 고운 빛깔로 유혹하는 멋진
5월입니다.삶의 무게에 고달픈 우리 몸과 마음이
봄의 고운 자태에 잠시나마 입가에 미소를 띄울 수
있게 해줍니다.바쁜 일상 짬짬이 봄의 아름다운
유혹에 빠져보면서 즐겁게 보내시면 좋겠습니다.
사랑의 달 5월...사랑하는 사람과 고마운 사람들께
사랑과 감사 전하면서 행복하게 아름답게 5월 보내시길
소망해봅니다.가정에 행복과 사랑이 넘치시길 소망합니다^^*
~♡..^^*★♥(=^▽^)/ ♪
`” °•✿ ✿•°*”` ♣ 이슬이 드림♣ `” °•✿ ✿•°*”`
신나고 좋아요 ^^
장미꽃 넝쿨 우거진 정원 울타리에
아름다운 사랑의 집을 지어요
아싸 좋아요~~ ♩
5월엔 장미향 가득한 그런 날들이 되시길....
천정원님 아싸 좋아요 ㅎㅎ
신나셨네요 ( 너무 보기 좋아요)
행복해 보이셔서~~~~


행복한 한주 만들어 가세요

---- 새벽에 잠을 못자서 너무 피곤함 ㅎㅎㅎㅎ 우쩌징 힛!
잠을 너무 설쳤엉 ㅠㅠ 힘든 하루가 시작되겠군............바쁘디 바쁜데 ~~~~~몰랑 ㅋㅋ
에너지 드링크 마시고 일해야징 ~~~~~~~~~카페인 없는 비타큐로 꿀꺽 ㅎㅎ
화이팅
미소님~
안녕하세요 반가운님~
파아란 하늘에 녹색의 푸르름이
시원해 보입니다
징검다리 연휴는 잘보내고 계시는지요~^

정성드린 훌륭하고
좋은 음악 함께하며에
친구님의 사랑온기와 열정을
느끼고 갑니다~^^

일상에서 인색하지 않는 친구님이
되었읍합니다
미소님 남은 연휴도
좋은시간 되십시요^*
~방도리 드림~
저 오늘 출근해서 일해요
징검다리 휴일 없시유 ㅋㅋ
낼은 쉬넹

어린이날 ㅎㅎㅎ
난 어른인데요 ㅋㅋㅋ

방도리님 일상이 늘 행복한 미소로 가득하셨으면 좋겠어요
사랑의달 5월
사랑하는 사람들과 고마운 사람들께
사랑과감사 전하면서 행복하게 5월을 보내야 하는데
Shelter in place 행정명령이 5월31일까지 연장이되었답니다
친구님
좋은 하루도 마스크하기, 2m거리두기, 잊지마시고
즐겁게 행복하세요
가사가 시처럼 정말 아름답네요^^
괜시리 마음이 따스해집니다.ㅎㅎ

5월의 첫 월요일에 들렸다갑니다.
벌써 여름인듯 날씨가 더워졌어요.
건강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๑❤‿❤๑
가사가 너무 곱죠
마음이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4.15 총선에 대한 국민적 의혹이 더해가고 있습니다.
조선일보와 중앙일보가 이제 그 대열에 동참하나요?
두 신문이 오늘 흥미있는 관련 기사를 올렸네요.

4.15 총선은 명백한 부정선거라는 미국 시카고 대학의
미베인 교수 논문이 미국 핵심기관의 의뢰에 의해 작성된
것일 수 있다는 유력 유튜브 논평도 있습니다.

오늘도 역사의 큰 물줄기는 도도히 흐르고 있습니다.
화창한 봄날씨에 항상 건강하세요.
바닷물결도 잔잔하게 일령이는 물결로 푸르러가는
나뭇잎과 벗하여 5월을 노래하는 나들이길에서
돌아와 님의블방에 마실을와서 정성으로 올려주신
고운작품을 접하고 가면서 건강에 유의하시라는
당부의 인사를 드립니다.
바닷물결도 잔잔하게 일령이는 물결로 푸르러가는
나뭇잎과 벗하여 5월을 노래하는 나들이길에서
돌아와 님의블방에 마실을와서 정성으로 올려주신
고운작품을 접하고 가면서 건강에 유의하시라는
당부의 인사를 드립니다.

푸르름을 자랑하는
실록의 계절 5월 월요일이네요

낮엔 은근 더위가 느켜져요

환절기 건강조심
하시고 오늘 즐겁게 지내셔요
행복이도 놓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