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VS嵐]

핑크언니♡ 2009. 9. 13. 20:37

                                                                                                   영상출처 : Chaix2 님

                                                                                          자막 : 헤쇼 님

 

오늘 <VS아라시>에는 여배우 게스트 두분이 나왔네요~^^

키쿠가와상...옛날에 숙제군 나왔을때도 은근 웃긴 누님이었는데...ㅋㅋㅋ

오늘도 수시로 보여주는 힙합댄스땜에 완전 웃겼어요~~ㅋㅋㅋ

젤 첨에 했을때...니노밍 막 쓰러지고~~준이는 그 소리나면 움직이는 인형같다 그러고~ㅋㅋ

+

첫 대결 "핀볼런너"에서...내사랑 마사쇼♡땜에 진짜 쓰러졌어요~

지령도 정말 너무 못하고...런너도 너무 못하고...ㅋㅋㅋㅋㅋ

어쩜 그리 하나같이 못받아내는지...달리는 폼도 넘 웃기고...

그리고 지령내리는데 "와우~"는 정말 뭐냐고~~ㅋㅋㅋㅋㅋ

진짜 내사랑 코믹 마사쇼는 오늘도 날 실망시키지 않는군요~~ㅎㅎㅎㅎ

+

두번째 대결..."롤링코인타워"에서는 준토시 커플이~!!

근데...지금까지 <VS아라시>보면서...저 보조 받침대가 한팀당 한개만 주어진다는건

오늘 첨으로 알았네요~~ㅋㅋㅋㅋㅋ

+

마지막 "폴링파이프"에서는...

상냥한 준이가 젤 첨으로 파이프 쵸이스를 했구요~~

역시...약속한건 지키는 멋진 남자~~꺄오~~ㅋㅋㅋ

글구...늘 쵸이스가 익숙한 니노밍이 파이프캐쳐로 나왔는데...

그 어렵다던...뒤로 잡기에 성공했어요~~!! 멋져~~멋져~~^o^

그나저나 니노밍은 방송 수록중에 방청객들도 꽤 주의깊게 보는군요~~

진짜 대단해 니노밍...^^

그리고...

그리고...

진짜 흥미진진했던 내사랑의 파이프쵸이스~~ㅋㅋㅋㅋㅋ

정말 어쩜 저렇게 지지리도 못하고 맨날 들켜버리는걸까요?? ㅋㅋㅋㅋㅋ

들키고 나서의 표정도 영~너무 어색하고...

그거본 멤버들 진짜 다 쓰러지고...ㅋㅋㅋㅋㅋ

밧짱 카메라에 몰래대고 막 거의 울고 있고...ㅋㅋㅋ

그나마 키타가와상때문에 암튼 다행이었네요~~휴우~~^^;;

+

글구...이건 우연히 발견한건데...ㅋㅋㅋ

키쿠가와 누님이 계속 힙합 쉐이크 추잖아요~~

20분 53초 정도 보면...

준이가 혼자 열씨미 쉐이크 추고있답니다...아~웃겨~ㅋㅋㅋㅋㅋ

  

 데뷔당시...<V노아라시>라고...살짝 손발이 오그라드는...그런 드라마가 있었지요~ㅋ

울 밧짱이 엄청 인기남학생으로 나오는...ㅋㅋㅋ

암튼 그때 함께 출연했던 키타가와상이 말하길...

람군들은 그때 전부 졸려보였다는...ㅋㅋㅋ

 

다들 얼마나 피곤했으면...ㅠㅠㅠㅠ

그때 열씨미 했으니까 지금의 람군들이 있는거겠죠?? ^^

 

 연예인이란건 역시 힘든거구나...생각했다고...^^;;

 

그때 당시 리다는 그만두고 싶어했었죠~ㅋㅋ

 

 어떡하면 도망칠까만 생각했다고...ㅋㅋㅋ

 

 키쿠가와 누님의 힙합댄스를 보고 쓰러진 니노밍...ㅋㅋㅋ

리액션도 진짜 어찌나 귀여운지...ㅋㅋ

 

 소리나면 움직이는 그런 인형같았다고...ㅋㅋㅋ

 

해바라기...저런녀석이었죠~~ㅋㅋㅋ

 

 "핀볼런너"를 앞두고 눈빛 교환중인 내사랑 마사쇼~♡

 

 진짜...어쩜 그리도 운이 없는건지...

공들이 웬만하면 들어가줄법도 한데 전부 쇼짱의 바구니를 피해가네요~~ㅠㅠ

 

 쇼짱이 운도 없었지만...지령도 좋진 않았다고 인정하는 밧짱...ㅋ

 

 그게 말이죠...ㅋㅋㅋㅋㅋ

지령을 하는데...번호만 잘 말하면 될것을..."와우~"는 대체 왜 사이사이 외쳐주시는건지~ㅋㅋ

 

ㅋㅋ 유럽-미국 스타일이래...ㅋㅋㅋㅋㅋ

 

"폴링파이프"...첫 파이프 쵸이스 하러 나온 마츠준~!

 

착하고 친절하기도 하지...ㅋㅋㅋ 2번 누르겠다고 미리 말해주는...ㅋ

 

 키쿠가와상한테...속게될지도 모르니까 조심하라고 말해주는 니노밍...ㅋㅋㅋ

 

준이가 거짓말하는 타입이었던가요??

파이프 쵸이스할때 좀 그랬던거 같기도 하네요~~ㅋㅋㅋ

 

 파이프 캐치하러 올라간 니노밍...

쵸이스하는곳 뒤의 방청객들 반응까지 유심히 살펴보는 훌륭함~~!! 짝짝짝~!! ^^

 

 파이프 쵸이스 하러 나온 울 밥이

아...불안해...ㅋㅋㅋㅋㅋ

 

 키쿠가와 누님 오늘 쉐이크 너무 많이 추시네~~ㅋㅋㅋ

 

울 밥이의 이 겸연쩍은 표정...정말 너~~~~무 사랑스럽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서툰 리액션 연기...ㅋㅋㅋ

 

니노밍이랑 준이가 표정관리가 안돼서 등을 돌려버렸어요~~ㅋㅋㅋ

 

리다도 웃음을 못참는...ㅋㅋㅋ

 

 아 귀여워~~~^o^

안절부절하는 저 표정...진짜 귀엽고 사랑스러워서 죽겠다는...ㅠㅠㅋㅋ

 

 울 밥이 쵸이스대 뒤에 숨어서 저렇게 카메라에 대고 우는데...

진~~짜 귀웠네요~~!!

진짜 이남자 하루하루 더 너~~~무 사랑스러워져서 큰일이네요...쿄쿄 ^^;;

 

캡쳐 출처 : clubbox/gachapin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

우와`~~~~>< 잘보겠습니다.
담아가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정님......ㅋㅋㅋㅋㅋㅋㅋㅋ 최고래..ㅋㅋㅋㅋㅋ
네~~^^
ㅋㅋ 엄청웃었네요ㅋㅋ
담아갈게요!!!
오늘 쉐이크땜에 진짜 웃겼어요~~ㅋㅋ
우아 ~!!캡쳐있는걸로 다시 퍼가도..괜찮을까요..?
(이미 퍼가놓고 말해서 죄송해요ㅠㅠ)
여기 처음 왔는데 너무 좋은 자료가 많아서 눈물이 날 정도내요ㅠ
오늘 밧짱 옷이 너무 귀여워요~>ㅅ<♡ 쵸이스는 할 때마다 어쩜 저리도 귀여운지 - 0-ㅋㅋ
핑크언니님~ 잘 봤습니다~
네~~반갑습니다 ^^
밧짱 옷 넘 이쁘죠?? 뭘 입혀도 워낙 모델포스가...ㅋㅋ
밧짱 고개 숙여 웃을때...넘 귀여웠어요...ㅎㅎㅎ
잘보고 갑니다..근데..마사키는 지령은??? 차라리 몸으로 움직이는 편이..이이요...
ㅋㅋㅋ 숨어서 우는거 넘 귀엽죠??
네~역시 밧짱은 지령보다는 런너가 더 잘 어울리는거 같네요~~ㅎㅎ
핑크님 글 보구 다시 20분 53초 찾아봤어요!ㅋㅋ
마츠준의 쉐이크...ㅋㅋ
그리고 니노야...밧짱은 순수하니까 남 속이는거 같은거 잘 못하는거야...ㅋㅋ그쵸?
저도 캡쳐하다가 깜짝 놀랐다니까요~~
마츠준 혼자 쉐이크 따라하고 있어서~~ㅋㅋㅋㅋㅋ
글구 밧짱은 진짜 어쩜 저렇게 맨날 들켜버리는 걸까요~~ㅎㅎ 진짜 답이 없네요~~ㅋㅋ
퍼가요
비밀댓글입니다
비밀댓글입니다
우리 람군들도 너무 재미있었지만......

난... 누님소리듣는 개스트가 부러울뿐이고.... ㅠㅠ

정말.. 부러워... 오~네상....
얼마나 상냥하게 부르는 소리인가요.^^
한번만이라도~~ 오네가이~~~ㅠㅠ

쇼상!! 8번채널에서만 볼수 있다고 할때..
웬지 우리나라 프로그램 분위기 였다는.. ㅋㅋ 귀여웠네요~~~ㅋㅋ
ㅋㅋ 네~상~!! 진짜 야사시이~~하죠?? ㅋㅋㅋ
누님이 나오니까 다들 더 귀여워 보였어요~~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어서 봐야겠다.. 마지막 캡쳐 밧짱.ㅋㅋㅋ
개구쟁이 얼굴.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 보지도 않고 급하게 리플부터 다는 미소양...ㅋㅋㅋ
완전 재밌어...20분 50초..부터 잘봐야해~~준이...ㅋㅋㅋ
오호~~ 님 덕분에 준이가 쉐이크 하고있는거 찾아봤네요...
누님보곤 하지말라는둥 소리나오면 추는 인형같다는 둥 해놓고 재미있었나보넹..ㅋ
그 짧은 영상을 몇번 돌려봤네요....
준은 저런데서 막내티를 꼭내는........
아....밥이 들키는거땜시 나도 가슴 쫄았는데....300점 잡았으면 애들한테 한대씩 맞았을텐데...다행이다..ㅋㅋ
ㅎㅎㅎ 그쵸?? 준이가 따라서 하고있을줄이야...ㅋㅋㅋ
진짜 저럴땐 막내티가 나는것 같네요~~ㅋㅋㅋ
오늘 밧짱 의상 넘 귀여울 뿐이고..ㅠ.ㅠ
울 마사쇼는 그저 부끄러울 뿐이고...ㅋㅋ
하지만 둘 아이컨텍에 나는 또 홀릭~
롤링코인타워 간만에 이겨서 좋았네요~~ㅋ 요
즘 리다가 많이 하는 듯~^^
근데 오늘 미라클 보이가 힘이 약간 없었네요~ㅋㅋ
예리하게 초이스한걸 보고가는 니노밍..역시 빨라~
오늘 니노밍 캐치도 완전 멋있었죠..ㅠ.ㅠ
글구 저두 언니 글 보구 준이 쉐이크 봤는데..
에헤라디야~~ 왠지 막춤스러운게 넘 귀여웠어요~~~
키쿠가와상의 쉐이크 여러가지로 방송에 이로움을 ㅋㅋ
그치?? 밧짱 옷 넘 귀엽지?? <시무라동물원>에서 맨날 봐서 그런지...오버롤 넘 잘어울려~~ㅎㅎ
나도 마사쇼 아이컨택할때 난리난리~~~ㅎㅎㅎ
뭐니뭐니해도 오늘은 쉐이크의 날이었고...ㅋㅋㅋ 준이땜에 진짜 또 웃다 쓰러지고...ㅋㅋㅋ
나 봤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ㅋㅋㅋㅋㅋㅋㅋ 저녀성들
왜케.....ㅋㅋㅋ 재미없냐묘.ㅋㅋ마사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밸트를 뛰는 것만으로도 힘든 쇼짱...ㅠㅠㅋㅋㅋㅋ

니노.... 더블캐치... 그걸 어떻게 하지..보면서 감탄..ㅋㅋㅋ
꽃미남이 연기도 잘한다며.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밧짱... 너무 순수해요...ㅋㅋ 다 알아맞추겠어.ㅋㅋㅋㅋㅋㅋ
이때까지 봤는데 밧짱이 선택하면 게스트들 다 더블 캐치한 것같은데.ㅋ
귀여워.... 저표정 어쩔꺼냐고요..ㅋㅋㅋㅋ

근데, 오늘따라....캡쳐한 준이는....마이클잭슨이 보여요..ㅠㅠㅋㅋㅋ
ㅋㅋㅋ 역시 넘 재밌었지?? ㅋㅋㅋ
울 밧짱 표정연습을 좀 시켜야겠음~~ㅋㅋㅋ
핀볼런너 쇼가 뛰는거 한다고 할때........저도..모르게...'아..여자게스트니까.'라고.;; 고멘네- 쇼짱 ㅋㅋㅋㅋ
그치만... 당신이..운동이 다메인걸.;;ㅎㅎㅎ 게다가 대박으로 공만 삭삭 피해서 ㅋㅋㅋㅋ
네짱(?)..그분 쉐이크는 정말 ㅎㅎㅎㅎ
오늘도 울 초딩군은 한건했네요 ㅋㅋㅋㅋ
이번편은... 쇼군에게 미안한 편이네요 ㅎㅎㅎㅎ
잘봤습니다아~^^
ㅎㅎㅎ 저도 약간 쇼짱이 뛴다고 나왔을때...아 오늘 좀 봐주는구나~~이랬어요~~ㅋㅋㅋ
쇼짱이 뭐 운동이 초큼 서툰건 어쩔수없어요~~운동까지 잘하면 넘 완벽하잖아요~~ㅎㅎ
와우~
핀볼러너의 마사키 지시 잘못내렸다고 말해놓고 쇼군한데 눈웃음치는게 장난아니네요 ㅋㅋ
그런데 쇼군 정말 안들어가는군요ㅎㅎ


ㅋㅋㅋ 울 밧짱이 좀 눈웃음이 워낙...^^;;
또 마사쇼가 워낙 러브러브 하잖아요~~ㅋㅋ
엄마가 밧쨩은 몇살이냐고 핫서 생일안지나서 아직 26이라고하니가 하시는말씀^^;;
"뭔26이 변성기도 안오구 목소리가 아가같냐?"하시네요 ㅎㅎㅎ
그래서 이상해?라고 물어보니 "얼굴하고 어울린다'그러십니다 ㅋㅋㅋ
잘보고가요^^
ㅎㅎㅎ 목소리랑 얼굴이랑 어울린다는 말이 왠지 이해가 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