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토마의 제주도 여행과 맛집 탐방

여행플래너가 소개하는 아름다운 제주도

제주도 흑돼지 맛집 해운대가든

댓글 1

제주도 맛집

2012. 10. 31.

제주도 흑돼지 맛집 서귀포 해운대가든

적토마의 제주도 여행과 맛집 탐방

 

제주올레길 7코스 황우지해안과 외돌개 구간을 둘러본 후 늦은 점심식사를 해결하기 위해 들린 해운대가든!! 이전에도 몇 번 소개해드렸지만 이 음식점은 40년 전통의 제주도 흑돼지 맛집으로 유명합니다. 일단 빼어난 바다전망은 기본이고 흑돼지를 비롯한 다양한 토속음식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메리트라고 할 수 있겠네요. 

  

 

해운대가든의 입구입니다. 외관상으로만 보면 지극히 평범하게 느껴지는 수준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ㅎㅎ 그러나 막상 음식점 내부로 들어서면 이야기는 달라집니다.

 

 

해운대가든은 내부 어느 위치에서든 외부 풍경을 살필 수 있도록 커다란 통유리로 둘러쌓였습니다. 따라서 아름다운 서귀포 해안가의 풍경과 잘 가꿔진 정원을 바라보며 식사가 가능한 제주도 흑돼지 맛집입니다.

 

 

이날 해운대가든을 같이 방문한 이 친구들은 장시간의 올레길 탐방이 힘들었는지 상당히 피곤해 보였습니다. ㅋㅋ 뭐 그래도 탁트인 주변 환경은 괜찮았는지 도촬(?)하는 줄도 모르고 한참동안이나 창문 너머의 풍경을 바라보고 있네요..

 

 

 

 

이날 해운대가든에서 주문한 메뉴는 흑돼지 생고기 4인분입니다. 가격은 1인 기준(200g) 15,000원으로 주변의 다른 제주도 흑돼지 맛집들과 비슷한 수준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아무튼 수북하게 박힌 검은털과 상당히 두툼하게 나온 흑돼지의 비주얼이 상당했네요.. ㅎㅎ

 

 

 

 

뭐 밑반찬은 평범한 수준입니다. 단호박을 제외하면 특별한 요리는 없네요..

 

 

 

 

 

 

불판위에서 지글지글 잘 구워지는 흑돼지를 적당한 크기로 잘라주기!!

 

 

좋은 안주를 놔두고 술이 빠지면 섭섭하겠죠? 트래킹후의 갈증도 풀겸 제주감귤막걸리를 주문하여 잔을 채우기 시작했습니다.

 

 

ㅋ.ㅋ 뭐 지금부터는 별다른 설명이 필요없게죠? 구수하고 쫄깃한 흑돼지를 사정없이 흡입해주면 됩니다.

 

 

 

 

 

 

오랜만에 올레길도 둘러보고 전망좋은 제주도 흑돼지 맛집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었던 즐거운 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뭐 이곳에서는 금강산도 식후경이 아니라, 금강산에서 식사를 하는 것과 마찬가지였네요.. ㅎㅎ

 

어차피 비슷한 가격을 지불하고 흑돼지를 즐기신다면 좀 더 괜찮은 환경을 갖춘 해운대가든을 한 번 쯤 들려보시는 것도 괜찮을 듯합니다. ^^

 

제주도 흑돼지 맛집 서귀포 해운대가든

적토마의 제주도 여행과 맛집 탐방

 

사업자 정보 표시
| | |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