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토마의 제주도 여행과 맛집 탐방

여행플래너가 소개하는 아름다운 제주도

제주도마사지 신제주 발나라

댓글 1

제주도 가볼만한곳

2012. 11. 2.

제주도마사지 신제주 발나라

적토마의 제주도 여행과 맛집 탐방

 

지난 주말 사무실 근처에 위치한 제주도 마사지 샵인 발나라 뷰티스킨케어 샵을 다녀왔습니다. 일상생활의 스트레스나 여행을 하면서 쌓인 피로는 제때에 풀어줘야 한다고 생각하네요.. ㅎㅎ 뭐 여러가지 여건상 자주 들리지는 못하지만 가끔 필요하다고 생각될 경우에는 자연스럽게 이곳을 찾게됩니다. 

   

 

발나라 뷰티스킨케어 샵은 신제주 뉴크라운호텔 맞은편에 위치한 제주도 마사지 업체입니다. 최대 번화가이고 관광호텔이 밀집한 지역인 만큼 도민뿐만 아니라 여행객들이 관리를 받기에도 괜찮은 장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발나라 뷰티스킨케어 샵의 내부입니다. 대체적으로 편안한 분위기의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공간이었네요.. 방문객들을 위한 편의시설도 괜찮은 수준이며 여러가지 부분에서 신경을 많이 쓴 것 같았습니다.

 

 

발나라는 커플손님이나 단체손님을 위한 별도의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따라서 일행의 수나 컨셉에 상관없이 제대로 된 관리가 가능할 것 같았습니다. 그동안 업무와 관련한 사진촬영 목적으로 수많은 제주도 마사지 업체들을 돌아다녔지만 시설적인 부분은 가장 돋보였습니다.

 

 

커플 마사지룸의 내부를 한 컷!!

 

 

일단 본격적인 관리를 받기에 앞서 향기로운 차 한잔의 여유를 즐겨보기로 하였습니다. 대기실에서는 방문객들을 위한 웰빙 음료를 항시 제공한다고하니 참고하시면 괜찮을 듯합니다. ^^

 

 

 

 

 

 

이날 발나라에서 체험한 프로그램은 아로마 전신관리입니다. 기본적으로 족욕과 발관리가 포함되며 약 90분 정도의 시간이 소요되는 고급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뭐 한마디로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케어할 수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ㅋㅋ

 

 

발관리를 마친 후 먼저 전신관리를 받고있던 가족들의 모습을 사진에 담았습니다. 뭐 제가 직접 관리받는 동안에는 사진을 촬영할 수 없으니 이렇게 미리 사진작업(?)을 실시해야 합니다. ㅎㅎ 아무튼 전신관리의 경우 체네 노폐물과 독소를 배츨시켜줌으로써 순환 기능과 근육조직의 밸런스를 맞춰주는 고급 과정이라고 합니다.

 

 

사실 몸이 뻣뻣한 경우에는 약간의 통증이 수반되기 마련입니다. 따라서 관리를 통해 자신의 몸이 어떤 상태인지를 알 수 있으며 케어가 필요한 부위도 파악하여 집중적인 관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뭐 익히 알려진 사실이지만 현대인들은 일상생활에서 오는 스트레스나 생활습관으로 인해 몸에 통증을 달고다닌다고 합니다. 따라서 자주는 아니더라도 가끔은 이러한 관리를 통해 몸의 밸런스도 바로잡고 통증도 완화하는 1석2조의 효과를 얻는게 중요합니다. 특히 여행객들의 경우에는 빠듯한 일정을 소화하면서 피로가 쌓이기 마련이므로 한 번 쯤 방문하셔서 케어를 받아보시는 것도 괜찮을 듯합니다.

 

제주도마사지 신제주 발나라

적토마의 제주도 여행과 맛집 탐방

 

 

사업자 정보 표시
| | |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