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 적토마 2013. 2. 1. 12:42

제주도가볼만한곳 추천코스

적토마의 제주도 여행과 맛집 탐방

 

이번에 제주도 가볼만한곳으로 소개해 드리는 제주미니랜드는 미니어처로 만들어진 세계 각국의 문화유산과 유명 건축물들을 관람할 수 있습니다. 특히 겨울시즌 한달에 절반 이상은 눈으로 뒤덮인 색다른 풍경이 펼쳐집니다. 

    

 

제주미니랜드가 위치한 조천읍 교래리는 제주도에서 연간 강설량이 가장 많은 지역입니다. 이날도 역시나 입구에서부터 수북하게 쌓인 눈더미가 시선을 사로잡았네요.. 뭐 운전자의 입장에서는 이러한 눈날씨가 부담스러운게 사실이지만 겨울시즌 제주도 가볼만한곳으로서 이러한 환경을 갖추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본격적인 관람을 위해 내부 동선을 따라 이동하기 시작했습니다. 역시나 주변은 온통 새하얀 눈으로 뒤덮인 상황이었네요.. ㅋ

 

 

상징적인조형물이라 할 수 있는 걸리버상과 돌하르방 캐릭터도 눈속에 완전히 파묻힌 상황이었습니다. 이밖에도 공원 내부에는 수 백 여개의 작품이 전시되었다고 하는데.. 과연 어떠한 눈풍경이 만들어진 상태일까요?
  

 

 

 

 

 

 

 

 

 

중국의 자금성은 거의 절반 이상이 눈속에 파묻힌 상태네요.. ㅎㅎ

 

 

우리나라의 숭례문도 엄청나게 쏟아진 눈을 피해갈 수 없었습니다.

 

 

 

 

 

 

미국 자유의여신상은 주변 연못까지 꽁꽁 얼어버린 상태였습니다. ㅎㅎ

 

 

영국의 타워브릿지와 태국 방파인별궁!! 이렇게 한 공간에 모여있다는 자체가 그저 신기한 양국의 유명 건축물입니다. ^^

 

 

 

 

 

 

 

 

우리나라와 계절인 정반대인 뉴질랜드에서는 12월에 눈구경이 불가능합니다. 그런데 제주미니랜드에 전시된 가버먼트가든은 예외라고 할 수 있겠네요.. ㅎㅎ 분명 현실에서는 불가능한 상황이겠지만 세계미니어처박물관이기에 가능한 풍경입니다.

 

 

 

 

 

 

 

 

 

 

아무래도 겨울여행의 백미는 눈풍경을 만끽하는 것이라 생각됩니다. 물론 눈이야 어디서든 내리게 마련이지만 좀 더 특별하고 멋진 장소에서 맞이할 수 있는 상황이라면 이야기가 달라지겠지요.. ^^ 그런점에서 살펴본다면 이번에 겨울시즌 제주도 가볼만한곳으로 소개해 드린 제주미니랜드가 이러한 부분을 채워주었던 경우가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제주도가볼만한곳 추천코스

적토마의 제주도 여행과 맛집 탐방

 

사업자 정보 표시
| | |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곳에 가서 몇년전 사진을 찍고 앨범으로 만들어놨네요
겨울의 풍경이 참 재미있습니다.
ㅎㅎ 그렇군요 ^^
너무 아름다워요
가보고 싶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김순조님 반갑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