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토마의 제주도 여행과 맛집 탐방

여행플래너가 소개하는 아름다운 제주도

중문흑돼지맛집, 칠돈가 직영점

댓글 2

제주도 맛집

2014. 3. 24.

중문 흑돼지 맛집, '칠돈가 직영점'을 다녀오다

적토마의 제주도 여행과 맛집 탐방

 

주말을 이용하여 적토마가 다녀온 중문 흑돼지 맛집은 '칠돈가 직영점'입니다. 연탄구이로 유명한 흑돼지 전문점으로 이전에 소개해드렸던 칠돈가 본점 사장님의 동생분께서 운영중이라고 하네요.

 

 

칠돈가 직영점은 유명 호텔과 관광지가 밀집한 중문관광단지에 위치하였습니다. 비교적 큰 규모이며 주차장을 비롯한 편의시설도 잘 갖춰진 상태였네요.

 

 

음식점 내부로 이동하기 전 주변 산책로를 걷기로 하였습니다. 요즘같이 포근한 기운이 감도는 계절에 어울리는 멋진 숲길이었네요. ㅎㅎ

 

 

 

 

칠돈가 직영점의 차림표입니다. 제주산 흑돼지 근고기의 가격은 600g에 48,000원으로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었네요. 연탄구이로 유명한 주변의 다른 중문 흑돼지 맛집들과 비교해도 꽤 메리트있는 가격이었습니다.

 

 

기본 상차림입니다. 칠돈가에서는 직접 담근 김치와 깻잎장아찌를 밑반찬으로 사용한다고 하네요.

 

 

두툼한 흑돼지 근고기입니다. 요즘 연탄구이로 유명한 중문 흑돼지 맛집들이 경쟁적으로 고기의 두께를 늘리는 상황인데, 칠돈가 직영점도 마찬가지였네요. ㅎㅎ 

 

 

 

두툼한 흑돼지 근고기의 비주얼을 영상에 담았습니다.

 

 

고기의 두껍기를 사진으로 가늠할 수 있도록 숟가락을 갖다댔습니다. ㅎㅎ 정말 엄청나죠? 

 

 

은은한 연탄불에서 지글지글 잘 구워지기 시직하는 흑돼지 근고기!!

 

 

칠돈가 직영점의 경우 사장님을 비롯한 직원분들이 테이블을 돌아다니며 직접 고기를 구워주십니다. 아무래도 연탄구이의 경우 자르는 불의 세기와 자르는 타이밍이 중요한 만큼 일부러 신경을 써주시는 것 같았네요.

 

 

두툼한 고기를 파지와 함께 쌈을 싸서 먹기!! 유명 중문 흑돼지 맛집은 획실히 먼가 달랐습니다. 

  

 

좋은 안주를 놔두고 술이 빠질 수는 없겠죠? 시원한 맥주를 주문하여 식사의 분위기를 돋우었습니다.

 

 

음주와 가무를 무척이나 즐기는 동생녀석.. 이날도 역시나 맥주를 연거푸 들이마시기 시작했네요. ㅋㅋ

 

 

 

 

 

 

또다른 별미였던 흑돼지 김치찌개입니다. 시원하고 매콤한 국물에 공깃밥을 곁들여서 먹어보니 정말 맛이 괜찮았네요.

 

 

앞서 언급해 드렸듯이 칠돈가 직영점은 숙소와 관광지가 밀집한 중문관광단지에 위치하였습니다. 관광객이 몰리는 3월 이후에는 12시부터 영업을 시작하는 만큼 한 번쯤 들려서 연탄구이의 매력을 느껴보는 것도 괜찮을 듯하네요. 제주산 흑돼지의 매력과 주인장이 직접 담근 밑반찬의 맛이 궁금하다면 이곳을 중문 흑돼지 맛집 리스트에 넣어보시길!! 

 

중문 흑돼지 맛집, '칠돈가 직영점'을 다녀오다

적토마의 제주도 여행과 맛집 탐방

 

사업자 정보 표시
| | |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