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토마의 제주도 여행과 맛집 탐방

여행플래너가 소개하는 아름다운 제주도

중문관광단지 맛집, 갈치조림 이조은식당

댓글 6

제주도 맛집

2014. 3. 25.

박물관은살아있다 관람 후 들린 중문관광단지 맛집, '이조은식당'

적토마의 제주도 여행과 맛집 탐방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중문관광단지 맛집은 박물관은살아있다를 관람한 후 식사를 하기 위해 들린 '이조은식당'입니다. 오랜만에 주말을 맞이하여 사무실 식구들과 함께 봄나들이를 하고 맛있는 음식까지 즐길 수 있었네요. ㅎㅎ 

 

 

박물관은살아있다는 개별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제주도 여행지입니다. 트릭아트의 원조이자 결정판이라 할 수 있는 박물관이며 유명 호텔과 펜션이 밀집한 중문관광단지에 위치하였다는 점이 가장 큰 메리트입니다.

 

 

트릭아트의 가장 큰 특징은 사람과 그림을 구분하기 힘들 정도로 상당히 절묘하다는 점입니다. 평면의 그림이 살아 움직이는 듯한 착시현상을 이용하여 자신이 원하는 사진을 담을 수 있는 것이지요. ㅎㅎ

 

 

 

 

양탄자위에 올라선 적토마의 모습!! 앞서 언급해 드렸듯이 일반 디지털 카메라나 휴대폰 카메라를 이용해도 얼마든지 멋진 사진을 남길 수 있습니다. 

 

 

 

 

 

 

출사를 마친 후 늦은 점심을 하기 위해 이조은식당으로 이동했습니다. 갈치조림으로 유명한 중문관광단지 맛집으로 서귀포 강정동 방면으로 이어지는 도로변에 위치하였습니다.

 

 

이조은식당의 메뉴판입니다. 여러가지 요리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정식 메뉴들이 눈에 띄었는데요. 고민끝에 갈치회와 갈치조림, 갈치구이가 포함된 갈치정식을 주문하였습니다. 

 

 

 

 

주요 밑반찬들.. 우리가 일반음식점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기본 찬거리가 나왔습니다.

 

 

제주산 갈치회입니다.

 

 

최고의 밥도둑으로 손 꼽히는 갈치조림!!

 

 

그리고 갈치구이입니다.

 

 

이조은식당의 갈치조림은 달달하면서도 특유의 매콤함이 돋보였습니다. 자극적이지 않기때문에 아이들의 입맛에도 괜찮을 것 같았네요. 아무래도 갈치조림으로 유명한 중문관광단지 맛집인 만큼 독특한 맛의 노하우를 보유한 상태였습니다.

 

 

 

 

갈치조림은 뭐니뭐니해도 공깃밥위에 떡하나 올려놓고 즐겨줘야 합니다. ㅎㅎ 양념이 제대로 베인 살점을 밥과 함께 먹으면 그야말로 일품이지요.

 

 

또다른 밥도둑 갈치구이도 맛보기!!

 

 

 

 

 

 

식사를 마친 후의 엄청난 잔해들!! 공깃밥 한 그릇을 뚝딱 해치우고 갈치조림의 국물까지 모두 해치웠을 만큼 배부르게 식사를 마쳤습니다. 오랜만에 중문관광단지의 이곳 저곳을 구경하고 맛있는 식사까지 할 수 있었던 즐거운 나들이었네요. ^^

 

박물관은살아있다 관람 후 들린 중문관광단지 맛집, '이조은식당'

 

 

 

사업자 정보 표시
| | |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