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토마의 제주도 여행과 맛집 탐방

여행플래너가 소개하는 아름다운 제주도

광치기해변 / 신양해수욕장 섭지코지 맛집 마돈

댓글 2

적토마 패밀리(팀블로그)

2014. 7. 5.

광치기해변맛집 / 신양해수욕장맛집 말고기와 흑돼지를 한번에

'말고기사시미 한점먹고 감동, 흑돼지 구워먹으면서 두번감동!!'

 

 

기대한것 이상의 사진을 담고와서 그러지 밥먹으러 가는길도 싱글벙글~ 합니다. 성산일출봉을 가장 이쁘게 담아볼 수 있다는 광치기해변 그리고 신양해수욕장을 들리면서 무한 감동하고 말았거든요. 제가 이런 들뜬 마음을 가지고 들린 '마돈'은 말고기와 흑돼지를 함께맛보 수 있는 곳 입니다. 위치가 조금 애매해서 다양한 제목으로 접근성을 올려 봤습니다. 신양해수욕장은 아쿠아플라넷제주, 섭지코지로 들어가기전에 보이는 멋~~진 해수욕장 입니다. 물놀이하기에는 그다지 적합하지는 않지만 이 곳 또한 성산일출봉 사진을 담아보기에 아주~~ 그럴듯한 곳 입니다. 마돈은 섭지코지맛집 으로 지역에서 소문난 맛집 입니다. 

 

 

 

 

 

 

광치기해변.... 일조시간을 잘 맞춰서 가야 합니다.

이렇게 지층이 보이는 시간대가 따로 있으니까요~

물이 올라오면 그냥 바다위에 성산일출봉만 덩그러니 보입니다.

 

 

 

 

 

 

신양해수욕장에서 보는 성산일출봉도 아~~~ 주 환상적이죠!

여기 이렇게 말이있는데~ 말을타는데 따로 돈을줘야해요~~

 

근데~ 이렇게 사진만 찍는건 크게 터치는 없습니다~ ㅋㅋㅋ

 

 

 

 

 

 

마돈 도~~ 착.

외관이 그렇게 이쁘게나오지 않아서.....

직접재배한 쌈채도 무제한 리필이라고 합니다~~~~~

오기전에 로타리에 보니 현스막에 적혀있더라고요~ ㅋ

 

 

 

 

 

 

오겹살 3인분 주문하고~~~~~

 

 

 

 

 

 

 

말고기 사시미~~~ 냠냠냠~~ 기름장에 찍어먹어도 맛있습니다.

 

 

 

 

 

 

그냥 먹기 입이심심하고 돌아다니다 오니 목이 무지 타더랍니다.

 

시원하게 캬~~~ 할 수 있는 맥주를~~ㅋㅋㅋㅋ

 

 

 

 

 

 

오겹살 세줄~ 꽃소금 살살살 구워줍니다.

불판이 좋아서 그런지 흑돼지 무지 빨리 익더라고요~ ㅋㅋㅋ

 

 

 

 

 

 

마돈... 파지가 정말~~~ 기가 막히더랍니다.

이거 너무 커서 그런데 먹을때 가위로 한번 잘라줘야 합니다.

 

 

 

 

 

여행 하면서 느끼는 거지만 역시 식도락은 빼놓을 수 없는것 같습니다. ㅋ

 

 

마돈   /   064-784-5379

 

 

사업자 정보 표시
| | |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