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토마의 제주도 여행과 맛집 탐방

여행플래너가 소개하는 아름다운 제주도

한여름 밤의 서귀포흑돼지맛집 해운대가든

댓글 0

적토마 패밀리(팀블로그)

2014. 7. 31.

맥주한잔이 싱그러워지는 라이브공연과 숯불구이~!!!

'한여름 밤의 서귀포흑돼지맛집 해운대가든에서~~~'



무더위가 한창인 이런날에 평범한 그런 곳은 왠지 식상합니다. 서귀포 외돌개 부근에 위치한 해우대가든에서는 흑돼지를 라이브와 함께 들어볼 수 있는 야외테이블이 있습니다.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이어지는 이 공연은 1부와 2부로 나위어져 있습니다. 공연은 이 곳에서 서빙을 하시다가 바로 공연장으로 투업되시는 이 곳 해운대가든 사장님의 여동생들이 직접 노래를 부르시는데~ 정말~ 듣기 좋더랍니다~ 진짜 실력이 되시는 분들같은 경우 사장님께 부탁해서 라이브 공연을 한번 해보는것도 재미있을듯 하네요~ ㅋㅋㅋㅋ 저는 기본적으로 무대체질이 아니여서 그렇게는 못하겠더라고요.


여름때면 꼭 한번은 찾아가는 흑돼지 맛집 입니다. 특희 서귀포에 들릴때면 꼭 한번씩 찾아가는것 같아요.

대부분 흑돼지만 먹는데 이 곳 해물뚝배기가 왠만한 전문점보다 제 입맛에 맛아서요~~~ ㅋㅋㅋㅋㅋㅋㅋ








차안에 에어컨을 너무 빵빵하게 틀어서 렌즈에 습기가 차버렸어요. ㅠㅠ

이때는 렌즈닦이로 닦아도 소용이 없어요. 따뜻한 곳을 찾아서 데펴야죠.


저는 숯불이 들어와서 숯위 적당히 거리를 벌려두고서 렌즈부분을 어느정도 가열했더니!!







이렇게~~~ 습기가 모두 없어졌어요~~~


저희 두사람은 흑돼지모든 3인분을 주문했어요.

1인부에 15,000원이에요~~~~ 목살, 오겹살이 같이나와요.







야외 테이블인데~ 라이브 공연을 보기위해서 층층으로 테이블이

나뉘어져 있거든요~ 캬~~~ 야외 전망도 환상적입니다~~~~~







이 분위기 그냥 사진으로는 이해하기 힘들것 같아서 동영상으로 담아봤어요~~~


이 여름 밤에 정말 그냥 지나칠수 없는 그런 서귀포 맛집 입니다.







제주올레 7코스 쪽이라서 바다전망이 너무~~ 좋아요.

이런 곳에서 흑돼지를 구워먹으니 맛이 없을래야 없을수가 없죠~







공기밥 주문하면 시원한 된장찌개가 같이 나옵니다~~~!!!







야외에서 구워서 그런가 흑돼지가 빨리 익어요!!!

잘못하면 태워먹을 수 있으니 잘~~~ 뒤집어야해요~~~







아... 소주먹을까 했는데~ 조금 무담되서 감귤막걸리 주문했어요.

시원~~~ 한 감귤막걸리 한잔씩 홀짝홀짝~ 많이먹으면 맛없어요.

간단히 먹을꺼면 감귤막걸리 추천합니다~~!!







노릇노릇 잘~~ 익은 흑돼지 한점에 양파지랑 한입에 쏘옥~~~~!!

흑돼지 특유의 쫀득함과 담백한 육즙!! 거기에 어울어진 양파지맛!

이 맛한번 보면 반해버릴 수 밖에 없을껄요?







운대운대 해운대가든!!! 풀밭이라 모기가 쪼끔 있던데 모기향으로

카바가 안될 수 있어요~여행할때 필수품은 모기기피제가 필수!!!

약국가면 판매하고 있으니 꼭 하나 챙겨가세요~~~~~~



사업자 정보 표시
| | |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