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바닐라라떼 2018. 1. 6. 01:43


성내동맛집 양꼬치신세계


안녕하세요~ 

친구가 자꾸자꾸 양꼬치 먹으러가자고 졸라서

한 번 가줬어요ㅋㅋㅋ (양꼬치 안먹어봐서 솔직히 기대안했어요) 


친구가 자기가 아는 성내동맛집이라나 뭐라나

엄청 근사하게 설명하고 데리고 가더라고요~

바로 동북양꼬치인데요! 




방송에도 성내동맛집으로 소개됐나봐요

이거보고 1차 안심ㅋㅋ 




약간 이른 저녁시간이었는데도 

손님들이 많았어요~

양꼬치 드시는 분들도 있고 양갈비 드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고용 




맛있게 양꼬치를 익혀줄 숯불이 준비되고

차가운 손 녹이면서 기다렸어요ㅎㅎ 





친구가 성내동맛집왔으면 양념양꼬치 먹어봐야한다고해서

양념양꼬치로 시켰어요!

양꼬치 불판이 자동으로 돌아가서

고기구울 때처럼 계속 뒤집고 만지지 않아서

편하더라고요~~

그리고 양꼬치가 생각보다 엄청 통통했어요ㅋㅋ 





두근두근 성내동맛집에서 먹어보는

생애 첫 양꼬치ㅎㅎㅎ 




와 진짜 맛있더라고요..

왜 내가 이걸 안먹어봤나 싶을정도였어요!!!

양고기 냄새 걱정했었는데 동북양꼬치에서는 

1년미만 양고기를 사용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부드러운가봐요~ 




이것도 제가 첨 먹어본 고량주에요ㅋㅋ

친구랑 양꼬치에 고량주 먹었어요~ 쎄긴 한데 양꼬치랑 잘어울리더라고요. 





고량주시키면 계란탕은 서비스래요

따뜻해서 짱!! 





양꼬치도 맛있었는데

나중에 사장님이 입가심하라고 주신 옥수수튀김도 맛있었어요

맛있어서 숟가락으로 퍼먹었네요ㅋㅋㅋ

저처럼 양꼬치 첨 드시는 분들도 부담없이 진짜 맛있게 먹을 수 있을거에요!! 


<업체정보 자세히보기> 

http://naver.me/GYOokG3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