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일상/요리, 맛집

장준혁한의원 2015. 12. 2. 16:09



오늘은 이천에 있는 뉴스프링빌 골프클럽 근처의 맛집을 소개할까 합니다.

뉴스프링빌 골프클럽은 약간 고전적인 느낌이 나는 곳인데 조경이 너무 예뻐서 마음에 드는 곳입니다. 

물론 근처에 유명한 골프장들이 많이 있다보니 맛집들도 많이 있는 것 같더군요. 

골프장 초입에도 차들이 많이 주차되어있는 음식점들도 보이는걸 보면 나름 맛있는 식당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오늘 제가 소개하고자 하는 식당은 골프장에서 약간 떨어져서 일죽면 방초리에 있는 식당입니다.

외관이 아주 깨끗하거나 화려하지 않고 시골식당 분위기나는 곳이고 역시나 콩비지나 청국장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건강을 위해 주로 두부를 주재료로 한 음식점을 찾다보니 주로 그런 곳을 소개하게 되네요.. 


바로 이곳입니다.

위치가 뉴스프링빌에서는 좀 떨어진 곳이라 많은 분들이 잘 알지는 못하는 곳인데 점심무렵에 가면 근처에 사는 분들이

 꽉 차서 잘못하면 기다려야 됩니다. 

미리 전화해서 예약하고 가면 좋습니다. 

    


 



 메뉴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주로 하는건 오리주물럭,  콩비지, 청국장입니다.



 


당연히 저는 청국장과 콩비지를 주문했는데 이외에도 다양한 메뉴가 있고 가격은 일반식당가격입니다. 




청국장과 콩비지를 각각 1인분씩 주문했더니 디음과 같은 상차림이 나오네요..

반찬은 전반적으로 깔끔했고 채소는 집뒤 마당에서 직접 기른걸로 준비해 주는데 청국장과 콩비지가 부드럽고 편안해서 운동후에 먹기가 좋았고  맛도 좋았습니다.




혹시 뉴스프링빌 cc에서 운동후에 육식말고 먹을 곳을 찾으신다면 한번 들러봐도 괜찮을 것 같아 소개해봅니다.